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

카카오티 주차패스 카카오T 주차등록 결제 요금

by 에이미니니 2023. 8. 13.
반응형

요즘 주차요금 정산을 하기가 아주 편리해졌어요. 

카카오티 로 주로 이용하던 것이 택시를 부를 때 사용하는것이었는데 지금은 주차결제하는것도 편하더라고요. 

그중 카카오티 주차패스를 이용할수 있어서 하번 포스팅 해봐요. 

한번 등록을 해놓으면 매번 결제하지 않아도 등록된 카드로 자동결제되는 시스템이라 아주 좋아요. 

 

카카오티 주차패스

카카오티 주차패스

카카오티 주차패스는 카카오티 어플을 실행해서 주차를 눌렀을때 등록이 가능해요. 

주차패스는!!

카카오티 주차패스
현장결제 없이 빠르고 편리한 주차패스
카카오T 제휴주차장 이용시 주차요금이 앱에서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한번 등록해 놓으면 따로 현장에서 결제하느라 기다리지 않고 바로 결제가 되는 시스템이라 시간 절약도 되고 편리해요. 

1. 주차요금 최대 33%할인
-에버랜드, 서울대공원, 코엑스몰, 남이섬, 경주월드등

2. 전국 주요주차장 논스톱 출차!
- 한강공원 26개소 주차패스 적용, 전국 공영주차장 등 확대중이라고 합니다. 

3. 실시간 주차정보 제공
 - 주차요금 및 방문할인 적용이력 확인, 주차 차량 위치 확인 (현장 별로 달라요) 이 가능합니다.


카카오T주차 이용은 각 건물별로 가격이 달라요. 

어플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내가 만약 주차패스 등록을 해놓지 않았다고 해도 카카오티 어플로 주차요금 결제를 할 수 있어요. 

저는 청계천에 있는 건물에 주차를 하고 카카오티 주차로 요금 결제를 했어요. 

이후에 주차패스 등록을 해놓으니 다음에 카카오티 제휴가 되어있는 장소를 갔을때 따로 현장결제를 하지 않아도 되어서 편하더라고요. 

카카오티 주차패스

카카오티 주차 모바일 정산방법

1. 카카오T 앱 열고 주차 실행하기
2. 차량 / 카드정보 등록하기 
3. 자동정산 신청후, 요금 확인하기 

카카오티 주차패스

카카오티 주차로 나가기 전에 바로 결제를 완료하면 바로 출구로 나가면 되니까 편해요. 

주차정산을 미리 해놓으면 그만큼 나갈때 결제시간이 줄어드니 좋고요. 

이것을 카카오티 어플로 편하게 결제할수 있으니 추천드려요. 

결제가 가능한 장소가 많이 늘어나고 있어서 그것도 좋은것 같아요. 

카카오티 주차패스

만약 내가 주차를 해야할 곳이 있을때 이렇게 검색을 하면 근처에 있는 주차장의 가격과 종일권 야간권 등 할인정보들이 뜹니다. 그때 예약을 따로 해서 가성비 좋고 저렴하게 시내에서도 주차를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종로쪽 나갈때도 활용하기 좋아요. 

내가 만약 잘 모르는 동네에 가서 주차를 해야할때 이렇게 어플에서 바로 주차비까지 확인이 가능하고 바로 할인정보까지 확인해서 챙길수 있으니 일석이조이죠. 

그 건물이 주차패스가 가능한 건물이라면 어플에 등록해 놓은 카드로 바로 결제가 되는것도 좋아요.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다면 그 아이디로 자동 로그인이 되니 따로 로그인 할 필요없이 번거롭지 않습니다. 

카드등록은 한번 해놓으면 계속 쓸수 있고요

카드 변경을 하는 것도 아주 편리합니다. 

주차장을 검색하는 것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카카오티 주차패스 한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려봤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