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오늘부터 슬림카페 내돈내산 다이어트 커피

by 에이미니니 2023. 8. 16.
반응형

오늘부터 슬림카페 

요즘 광고에서 많이 나와서 보고 있었어요. 

원래 커피를 좋아하고 매일 한두잔 이상씩 마시고 있는데 제 경우에는 커피를 마시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아주 많은 장점으로 느껴졌어요. 

그래서 여러통 말고 한 통을 먼저 구매해봤는데 먹어보니 제 입맛에도 잘 맞고 뜨겁게 마셔도 좋고 차갑게 마셔도 좋은 커피라 포스팅 해봐요. 

저처럼 광고를 보고 이게 맛이 어떨지 궁금한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요. 

만약 산미 없는 고소한 커피 연하게 드시는 거 좋아하신다면 아침 저녁으로 한잔씩 드시면서 가볍게 다이어트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요즘 너무 잘 먹고 있거든요. 

오늘부터 슬림카페 

오늘부터 슬림카페 용량 

90g 들어있고요. 60포 들어있어요. 

하루 2개 먹는 걸로 표기되어있는데 그렇게 보면 한통 60포는 딱 한달 먹을 분량이 됩니다. 

만약 좀 넉넉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시다면 여러 박스를 한번에 구매하면 택배비도 아낄수 있고 또 많은 양을 구비해놓고 먹기 좋아요. 

저같은 경우는 이게 맛이 어떨지 내가 혹시 이거 먹게 되면 배가아프거나 다른 부작용이 있을지 몰라서 한박스만 구매했고요. 지금은 따로 부작용이 없어서 다 먹고 나면 또 재구매 하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오늘부터 슬림카페 

오늘부터 슬림카페 원재료 및 함량

식품의 유형은 건강기능식품이에요.

용량은 1500mg * 60포 (90g)

원재료명 및 함량 -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인도산), 커피분말(베트남산). 혼합제제(덱스트린, 합성향료 모카향베이스)

마라비아검, 캬라멜색소 , MCT오일분말 (대만산) , 수크랄로스 (감미료) 

그리고 우유 함유되어있어요. 

보관방법 - 고온다습,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한 곳에 보관

 

보통 보면 다이어트 제품중에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이라고 들어있는 것을 많이 보실 수 있어요. 

환으로 되어있는 것도 있고 가루로 되어있는것도 있는데 여기엔 커피맛도 첨가되어있어서 커피 한잔 마시는 것처럼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요.

 

오늘부터 슬림카페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장단점

장점 - 탄수화물이 자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단점 - 지방산과 콜레스테롤을 합성하는 신체의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장기간 복용하면 간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카페인과 함께 복용하면 불안감증가, 심박수증가 및 혈당 수치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지방간이나 당뇨병과 같은 건강 문제가 있는 사람은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오늘부터 슬림카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지만 간수치가 올라갈 수 있으므로 조심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평소에 만약 간이 좋지 않으시다면 먹는것을 의사와 상의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아무래도 건강기능식품들 중에서 간에 부담을 주는 것들이 많이 있으니 중복되는 성분이 있다면 그때도 먹는것을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아요. 

대부분 다이어트 기능성식품을 하나만 먹지 않는 분들이 많은데 이때 가르시니아 성분이 중복될 수도있고 그렇게 되면 하루에 먹어야 하는 용량을 넘어서는 경우도 있어서 꼭 용법, 용량을 지켜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드시고 있는 약이 있으시다면 의사와 꼭 상의하고 드시는 것이 좋고요. 

저는 이전에도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제품을 먹어봤었는데 따로 부작용은 없었어서 현재도 가볍게 하루 두포 먹어주고 있어요 

오늘부터 슬림카페 

제가 봤을때 크기는 딱 카누 블랙커피 정도의 양이었고요. 

컵 안에 넣었을때는 커피색이 나는 가루 외에 따로 들어있는 가루들이 더 있어요. 

아마도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성분의 가루에 커피맛을 내는 가루가 섞여있어서 먹었을때는 부담없이 커피맛을 느낄수 있는듯 합니다. 

 

 

오늘부터 슬림카페

뜨거운 물에도 잘 녹고요. 그래서 따뜻한 커피로 한잔 마시는 편인데 아이스아메리카노 좋아하신다면 이렇게 타놓고 거기에 얼음을 많이 넣어서 시원하게 드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어떻게 먹어도 연한 커피로 한잔씩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저는 SNS 광고에 나오는 제품들을 많이 구매하는 편인데 사실 광고에 나오는 아주 어메이징하고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고 제품을 사지는 않아요. 

어느 정도 내가 원하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제품일 수 있겠다 싶은 마음으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거 먹는다고 단기간에 살이 엄청나게 빠지거나 하지는 않아요. 

제가 가볍게 매일 두잔씩 운동을 겸해서 먹고 있지만 바로 눈에 보이게 살이 빠지진 않았어요. 

하지만 몸을 가볍게 만들어주는 효과는 있어서 아침과 저녁에 한잔씩 먹고 있고요. 

커피대신 마셔주는 걸로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요. 달지 않고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