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

2023하플콘서트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라인업 신청하기

by 에이미니니 2023. 8. 18.
반응형

이번에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가 한다고 얘길 들었어요. 

라인업을 보니 신청을 안할수가 없더라고요. 

무료콘서트이긴 한데 신청하려면 조건이 몇 필요했어요. 

만약 하나은행 계좌가 있다면 무조건 신청이 가능해요. (제일 뒷좌석)

신청이 가능하기만 해도 좋겠다 싶었는데 저는 하나은행 계좌가 아예없었어요. 

하지만 아쉽다고 생각하지 않았던 것이 이번에 첫 오픈뱅킹 가입을 하면 좀더 좋은 자리로 신청이 가능했다는점. 

이미 하나카드를 쓰고 있었기 때문에 하나은행 계좌가 있었으면 했는데 기회가 좋아서 처음으로 계좌를 만들고 또 적금도 가입했어요.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우선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하나플레이리스트콘서트

 

기간 : 2023-9-16 (토요일) / 2023.9.17(일요일)
장소 :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라인업 : 

9/16 - 제로베이스원,멜로망스, 성시경, 싸이
9/17 - 아이브IVE, YOUNG K, 데이브레이크, 잔나비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16일 라인업이 대박인것 같아요. 
이날 신청이 몰릴 거 같은 느낌인데 집에 제로베이스원 팬이 있어서 어쩔수 없이 이날로 신청.
무료공연인 것에 비해 출연진이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신청은 8월 27일까지입니다. 
당첨자발표는 2023년 9월4일.

당첨 발표일에 문자로 알려준다고 합니다. 

한번만 신청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좋았던 것이 저는 첫 오픈뱅킹 가입 조건부터 적금가입 & 환전까지 모두 다 해당이 되어서 4번을 신청할 수 있었어요.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Floor 석 , R석, S석 , A석 이렇게 조건이 되면 다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 

날짜는 하루만 정해서 신청할수 있으니 내가 가고 싶은 날로 신청하면 됩니다. 

신청한 이후에는 변경이 안되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확인해서 눌러야 합니다.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일부러 신청했던 것은 아니었는데 계좌 만들면서 이자율도 좋아서 적금도 하나 신청했고요. 

환전할 금액이 있어서 그것도 했더니 4번의 신청기회를 얻을 수 있었어요. 

이런거 잘 당첨되는 편은 아닌데 이번엔 꼭 한번 당첨이 되길 바래봅니다. 

4번 신청했으니 한번은 되지 않을까 기대도 좀 해보고 있어요.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요렇게 9월 16일 토요일 라인업 빵빵한 날로 신청을 해놓고 9월4일 발표일을 기다려봅니다. 

만약 내가 하나은행 어플을 사용하고 있다면 한번 들어가서 신청을 눌러보세요. 

어플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신청할 수 있는 문구가 뜨기 때문에 적금가입을 하지 않아도, 환전을 하지 않아도 A석 신청은 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오픈뱅킹 최초신규 하나원큐 신규 였기에 R  석도 신청할 수 있었어요. 

만약 하나원큐 손님이라면 <하나 합> 이거 신청하면 R석 신청도 가능하니 한번 알아보시면 좋을듯 해요. 

 

9월 4일을 기다려봅니다. 

 

 

*내가 알아보고 내가 가입하고 내가 신청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