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다이소 요가매트 폼롤러 종류 가격 사용후기

by 에이미니니 2023.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이번에 운동을 집에서 하기로 하면서 운동기구들을 좀 알아봤어요. 

스트레칭 위주로 할 예정이었기에 실용적이고 가성비 좋은 요가매트와 폼롤러를 알아봤는데요.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브랜드 제품들은 가격이 좀 있더라고요. 

가볍게 할 예정이어서 가격이 좀 저렴했으면 좋겠다 싶어서 알아보니 다이소에도 많은 종류의 폼롤러와 요가매트가 있었어요. 

가격이 저렴하면 또 성능면이나 기능면에서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사와서 사용해보니 좋더라고요. 

근처에 트레이더스도 있어서 트레이더스 제품들도 알아봤는데 두께면이나 제품면에서 떨어짐이 없었어요. 

 

다이소 폼롤러

다이소 요가매트 폼롤러

다이소 폼롤러는 종류가 동그랗게 생긴것도 있고 반달로 생긴것도 있어요. 

동그랗게 생긴 것중에는 긴것은 없었어요.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길이가 긴 폼롤러 동그란 모양은 5000원 가격에 맞출 수가 없겠구나 싶기도 했어요. 

동그란 폼롤러 들은 길이가 짧은 것이 대부분이었는데 짧은 길이로 종아리나 어깨 팔뚝 등등 또 사용할 수 있으니 문제는 없어보였고요. 

반달 모양의 긴 폼롤러는 전신을 늘리기 할때 굴러가지 않아서 오히려 좀더 편할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스트레칭 할때 둥근 것보다는 좀 덜 경사가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폼롤러말고 요가매트를 더 많이 중점적으로 보았는데요. 

가격대는 짧고 작은 것은 3000원 부터 긴것. 둥근것은 최대5000원이에요. 

그이상의 가격대는 원래 다이소에선 찾아보기가 힘드니까요. 

아무래도 5000원의 가격대에 맞춰 나올 수 있는 제품들이 있는 것 같아요. 

다이소 요가매트 폼롤러

 

반원형 폼롤러 같은 경우는 말린어꺠와 거북목 교정에 써볼수 있어요. 

등을 펴주는 효과를 느낄 수 있고 또 거북목이 되어있는 나쁜 자세를 고쳐줄 수 있는 용도로 쓰시면 좋을듯 합니다. 

가격은 5000원. 

다이소 요가매트 폼롤러

짧게 원형으로 되어있는 폼롤러의 경우는 돌기가 긴것 보다 좀 더 있었고요. 

허리부분에 대고 굴려볼 수도 있어요. 

이떄 등을 펴주는 효과도 볼 수 있고요. 

반응형

다이소 요가매트

다이소 요가매트 폼롤러

이번에 보니 새로 이렇게 네모 모양으로 접을 수 있는요가매트가 새로 나왔더라고요. 

크기가 좀 더 넓고 보관이 용이할 것 같엇 자세히 살펴보았어요. 

보통 요가매트는 둥글게 말아서 끈으로 묶어 보관을 하곤 하죠. 

이건 돗자리처럼 펴고 또 접을 수 있어서 자리차지를 하지 않아 좋을듯 해요. 

대신 두께가 돗자리 정도로 얇아요. 

가볍게 스트레칭 하는 용도로 쓰기는 좋을듯 합니다. 

푹신함을 기대하기는 약간 어려워 보였어요. 

대신 보관이나 이동이 편해서 간단하게 가지고 다니기는 아주 편해보여요. 

다이소 요가매트 폼롤러

엠보싱 표면으로 미끄럼 방지가 되니 스트레칭 할때 맨바닥에서 하는 것보다 좋겠죠. 

매트에 접는 선이 있어서 이런 제품을 접어놓았을때 원래대로 돌아가는 성질이 있기에 불편할 수 있는데 그 부분을 보완한 제품인것 같아요. 

다이소 요가매트 폼롤러

저는 이전에 이정도 두꼐의 요가매트를 사서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땐 더 두꺼운 제품이 없었어서 요걸로 5000원에 구매해서 썼는데 이번에 보니 더 두꺼운 제품이 나왔어요. 

아주 반가운 일이라 두께감이 폭신한 걸로 다시 재 구매 했어요. 

가격대가 좀 있는 요가매트 브랜드 제품을 썼을때 두께가 이렇게 도톰해서 마음에 들었었는데 이젠 다이소에서도 도톰한 두께의 요가매트를 살 수 있으니 근처 다이소 가보시길 추천드려봐요. 

다이소 요가매트 폼롤러

이렇게 확인하니 두께 차이가 상당하죠?

그런데 이 두꺼운 요가매트도 가격은 5000원이에요. 

크기도 크고 상태도 좋고 또 폭신해서 층간소음방지에도 도움이 될듯 합니다. 

두께가 있어서 단점이라면 보관시 자리를 좀 차지합니다. 

 

 

다이소 요가매트 폼롤러

요가매트는 비싼걸 써봐도 스크레치는 나기 마련이었어요.

그리고 뜯김 현상도 비싼 제품이라도 있더라고요. 

저는 그래서 저렴한 걸로 사서 자주 바꿔주는 편이에요. 

다이소에서 마음에 드는 용도에 맞는 제품으로 구매하시면 좋겠어요!

저는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