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교정의자 커블체어 내돈내산 구매후기 부작용

by 에이미니니 2023.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전달 에이미니니예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교정의자 커블체어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저도 사기 전에 많이 알아보고 또 했었는데도 실사용후기는 진짜 내가 직접 써보기 전에는 알수 없는거니까요. 

그리고제가 느낀 불편함이 있다면 그것또한 사실은 누군가에겐 불편한 사항이 아닐 수 있고요. 

그래서 참고만 하시라고 포스팅해봐요. 

 

인터넷으로만 알아봤을때는 사실이게 어떤 교정능력이 있는지 알 수 없었기 때문에 트레이더스에 들어왔을때 직접 앉아보고 만져보고 비슷한 제품이랑 비교도 해보고 해서 구매를 했어요. 

의자에 앉아서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아이들의 자세가 많이 좋지 않아서 그랬던 거였고요. 

바닥에 놓고도 쓸수 있다고 했었는데 실제 사용해보니 바닥에 놓고 앉기에는 많이 불편했어요. 

허리가 아프신 분들이 있다면 저처럼 어른이 소파에서 사용하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

커블체어

커블체어 종류가 좀 여럿이에요. 

요즘은 넓은 와이드로 구매를 하는것 같고요. 

학생용 사이즈가 있고 성인용사이즈가 있어요. 

아무래도 엉덩이 크기에 따라서 허리 높이도 달라질 수 있고 그래서 크기가 좀 다르게 나오는 듯 합니다. 

실제로 봤던 것은 커블은 아니었는데 그래도 비슷한 제품이어서 살펴봤어요. 

보니까 앉는 부분이 넓은 것이 앉았을때 아무래도 편해요. 

학생이 쓴다면 크기를 잘 보고 구매하시면 좋겠어요. 

커블체어

이렇게 살펴보고 인터넷으로 빨간 기본 커블체어를 구매했어요. 

실질적으로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것보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이 가격적인 면에서 좀더 좋았어요. 

쿠폰을 쓸수 있었기에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고요. 

사이즈나 사용감을 느껴보고 구매하신다면 오프라인 구매처를 알아보고 구매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커블체어

집에서 사용하는 것은 이렇게 학생책상 의자에 놓고 쓰고 있어요. 

이동하면서 쓸수 있기 때문에 편한데 무게가 가벼워서 이동하기 좋아요. 

앉는 곳에 각각 가져다 놓고 쓸수 있고요. 

플라스틱 부분의 지지대가 탄탄하긴 하지만 바닥 부분이 약간 둥글게 되어있어서 이걸 딱딱한 바닥에 놓고 쓰기는 엉덩이가 많이 불편해요. 

아이는 책상의자에 놓고 쓰는데 엉덩이를 그냥 걸쳐서 쓰면 아무효과가 없어요. 

깊숙이 엉덩이를 넣고 앉았을때 허리 지지대 역할을 하는 부분이 있어서 자세교정이되는것인데 사실 이걸 계속 쓰다보니 그렇게 정자세로 앉게 안되더라고요. 

(저는 많이 불편헀어요.)

커블체어

 

가격이 요즘은 많이 져럼해졌는데 이전에 구매했을때는 그래도 가격대가 좀 있었어요. 

그 가격을 제대로 쓰기 위해서 계속 사용을 하고있기는 합니다. 

아이들은 그래도 오래 책상에 앉아있을때는 자세가 비틀어지긴 해요. 

가끔 빼놓고 쓰는데 오래 앉아있을때는 제가 썼을때도 좀 불편했고요. 

아이들이 쓰지 않을때 저는 푹신한 소파에 놓고 허리부분이 눕혀지지 않게 지지하는 용도로 쓰고 있어요. 

대부분 자세교정때문에 구매를 할까? 생각하기도 하고 고민을 하는 것이 많으실텐데.

아무래도 오래앉아있기에는 엉덩이 부분이 저는 불편했어요. 

그래서 와이드 의자로 또 구매를 하게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했고요. 

 

커블체어

학생 자세가 엄청나게 좋지 않아서 자세교정을 위한다면 의자를 쓰더라도 앉는 방법을 또 제대로 알려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걸터앉으면 아무소용이 없어보였어요. 

그래도 하나쯤 있으면 허리 아플때 소파나 의자에서 쓸수 있기에 비싼 가격 말고 가성비 좋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써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