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바리바디 점핑큐브 내돈내산 사용후기

by 에이미니니 2023.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집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의 후기를 간단히 올리고 있어요. 

내돈내산

내가 직접 쓰고 올려보는 후기예요. 

그중에서 요즘 많이 보이는 바리바디 점핑큐브 내돈내산 사용후기를 올려보도록 할게요. 

저는 이거 구매한지가 좀 되었는데 이전보다 요즘 좀 더 많이 이용장면들이 올라오더라고요. 

집에서 홈트하는 SNS 분 중에 점핑큐브로 운동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사람이 있어서 유심히 잘 보고 따라하고 있어요. 

저는 코로나 시절에 집에서 운동을 좀 하려고 구매했었어요. 

SNS 상에 많이 나오는 것도 있었지만 런닝머신을 구매하기도 어렵고 또 성장기 아이들이 있어서 점핑이 키크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서 보자마자 구매했고요. 

그레이 색으로 구매했는데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이건 벗겨서 물세탁이 되는것도 마음에 들었고 쓰다가 커버만 3만원 정도 따로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바리바디 점핑큐브

바리바디 점핑큐브 가격

 

저는 13만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지금 인터넷 판매가가 159000원 정도 하네요. 

그때 구매당시 쿠폰이 있었고 또 특가로 나왔을때 바로 구매했었기 때문에 13만원 대 구매했는데 잘한 것 같아요. 

너무 잘 쓰고 있고 아이들도 오며가며 집에서 홈트로 하고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아파트에 사는데 층간소음 없이 쓸수 있어요. 

움직이며 쓸수 있어서 이동이 편리하고요. 

 

따로 제가 써본 후기 중 장점을 올려볼게요. 

 

바리바디 점핑큐브

바리바디 점핑큐브 사용 해본 후 장점

1. 활용도가 높아요. 

온 가족이 다 함께 사용할 수 있어요. 아이들이 쓰기에도 무리가 없어서 편하게 쓰고요. 

위에서 뛰는 것 말고도 스텝퍼로 활용이 가능하고요. 

방석처럼 두고 앉을 수도 있어요. 

바리바디 점핑큐브

2. 가격이 제 기준 가성비 있어요. 

 

네모난 점핑용 도구가 15만원대면 넘 비싼거 아니야? 싶을 수 있는데 비싼 운동기구 사놓고 전혀 쓰지 않는 것에 비하면 쓰임새가 많고 하루 1-2분이라도 꼭꼭 운동을 할수 있어서 좋아요. 

그러기에 가격이 전 마음에 들었어요. 

아주 잘 쓰고 있고요. 

5분만 운동해도 30분1시간 운동한 효과가 난다고 하는데 TV보면서 뛰다보면 정말 땀이 흥건해져요. 

생각보다 은근 운동이 많이 됩니다. 

 

3. 자리차지를 안해요. 

세워서 보관할 수 도 있고 그냥 바닥에 툭 내려놓아도 눈에 거슬리지 않아요. 

앉아있을 수 있어서 좋고요. 

바리바디 점핑큐브

4. 이동이 편리해요. 

어디든 이동이 가능하니 TV보면서 할수도 있고 창가쪽에서 할수도 있고 움직임이 자유로워요. 

전혀 무겁지 않아서 초등학생 아이들도 충분히 들수 있는 무게고요. 

가벼워요 

바리바디 점핑큐브

5.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고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어요. 

부모님이 쓰시기에도 무릎 아프지 않게 쓸수 있어요. 

바리바디 점핑큐브

바닥 미끄럼 방지도 되어있어서 뛰다가 밀린적 한번도 없어요. 

 

바리바디 점핑큐브 단점 

제가 쓰면서 느낀 단점은 커버가 일단 좀 뛰고 나면 자국이 남아요. 

정사각형이라 뛰다가 아래로 떨어지거나 한 일은 없지만 그래도 한 위치에 계속 뛰다보면 한자리가 닳을 것 같아요. 

뒤집어서 사용할수 있는것은 아니라 커버는 쓰다가 나중에 윗부분이 늘어지게 되면 교체를 해줘야 할것 같아요. 

커버 가격이 3만원이었는데 커버만 3만원이라고 하기엔 가격이 좀 있어 보였어요. 

 

바리바디 점핑큐브

아직까지는 많이 늘어짐 없이 잘 쓰고 있어요. 

어느정도 세탁을 하면 돌아오기는 하는듯 합니다. 

안쪽에 탄성이 있는 물체가 들어있는데 이 부분이 발이 아프거나 불편하거나 관절에 무리가지 않아서 좋아요. 

천천히 걷기만 해도 좋고 뛰어도 되고요. 

이름 그대로 점핑을 하기에도 좋고요. 

 

저는 잘 사서 쓰고 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내돈내산 사용후기였어요. 

 

살까말까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개인적으로는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