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피캄 토너패드 여드름패드 청소년 여드름 패드 내돈내산 재구매

by 에이미니니 2023.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이전에 청소년 두명이 집에 있기 때문에 여드름 피부트러블 용 패드를 구매해서 쓰고 있었어요. 

처음엔 토너 병으로 된 것을 쓰다가 패드가 나왔다고 해서 구매했었고요. 

그걸 이제 한통 다 쓰고 아이들이 효과가 있다고 하여 재구매를 했어요. 

요즘 보니 가성비 좋게 여러통을 한번에 묶어서 팔고 있고요.

여전히 SNS에서 광고를 많이 하던데 광고는 광고다 답게 광고에서 나오는 만큼 한번만 썼는데 싹다 없어지는 그런 효과는 없어요. 



한통을 다 쓰도록 그렇게 바로 싹 사라지고 매끈한 피부가 되는 효과가 나타나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재구매를 한 이유는 분명 도움이 되었기 때문이에요. 

피캄 토너패드

피캄토너

이렇게 생긴 것이 토너패드입니다 

한통에 60장 들어있어요. 

하루에 한장 혹은 두장씩 써서 한달-두달사이 쓸수 있어요. 

패드 크기가 크기 떄문에 좋은것도 있고 불편한 것도 있었어요. 

반응형

피캄토너패드 사용하는 사람 상태

 

우리집 청소년 아이들은 여드름이 얼굴 전체에 나진 않고요. 둘이 성향이 좀 달라요. 

 

1. 큰아이 (남자) 중3

 

전체적인 붉은 여드름 화농성 여드름은 없어요. 

하지만 좁쌀 여드름이 있는 편이에요. 

짜서 터지지않는 여드름이라 손대면 균 들어가서 검게 변하는 그런 여드름이고요.

좁쌀처럼 나니 멀리서 봤을땐 없어보이지만 개인적으로 세수할때나 얼굴을 만질때 오돌도돌한 것 때문에 신경을 쓰고 있어요. 

 

 

2. 작은아이 (여자) 중1

이마 - 양볼 (귀가까이)  콧볼옆 정도 군데군데 나는 편이에요. 

다행이긴 하지만 이렇게 날때 화농성으로 조그만 노란 고름이 올라오는 편이고요. 

터트리지 않고 그대로 내버려 두면 세수할때 조금씩 터져서 여드름패치 붙여주곤 해요.

그래도 흉터가 남을 때 있고 화농성으로 올라오는 거라 소독을 해주는 것이 좋겠는데 알콜성분이 들어간 스킨이나 제품들은 따가워해요. 

 

 

피캄 토너패드

피캄토너패드 사용후기 & 단점

두 아이의 니즈를 충족시켜준 것이 요거 피캄토너패드였어요. 

피캄토너 액상으로 되어있었던 것을 먼저 사서 썼었는데 화장솜에 덜어 써야 하는 불편함도 있고 아이들은 그렇게 하는것을 귀찮아 하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생각해도 세수하고 토너는 쓰는것이 여자아이도 귀찮은데 중3남자아이가 하기에는 많이 번거로웠어요. 

토너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헤프게 쓰게되기도 했고요. 

그럴때 그냥 패드 한장 꺼내서 문제가 되는 부분에 올려놓으면 되니 편했어요. 

다만, 요게 사이즈가 커서 그냥 다 좋을 줄 알았는데 단점이 있어요.

위 사진에 보면 손등을 다 덮을 정도의 크기라 양 볼에 전체적으로 붙이기는 너무 좋아요. 

하지만 볼 전체가 여드름이 아닌 경우에 불편해요. 

 

그래서 쓰던 방법이 반을 접어 반달 모양으로 쓰는것.

그럴땐 얼굴에 붙이고 뭔가 이동을 하기에 떨어져서 단점.

 

하지만 화장솜이라면 가위로 잘라서 필요부위에 얹어놓을 수 있지만 이건 액체가 이미 묻어있는 상태라 가위를 쓰기가 애매했어요. 

아무리 가위가 깨끗하더라도 자르는 과정이 불편하고요. 

 

 

 

피캄 토너패드

사이즈가 커서 좋은점 - 양 볼에 가득 한장으로 붙일 수 있다 

사이즈가 커서 안좋은점 - 이마 콧볼 턱 등 작은 부위에 (문제가 되는 부위에) 붙이기가 애매한 사이즈다

그래서 제가 찾은 방법은 피캄토너패드 & 피캄토너 액체를 함께 쓰는 거예요. 

피캄 토너패드

 

패드는 넓은 볼 부위에 붙이고요. 

200ml 액체 토너는 화장솜에 덜어서 불편한 부위에 올려두면 좋아요. 

그럼 낭비되는 것이 없이 깔끔하게 붙어요. 

요거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었는데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이 더 가성비가 좋았어요. 

처음에는 효과가 있을까 (주변에서 작은 화농성 & 좁쌀여드름에 효과적이라 하여) 구매해봤던 것인데 괜찮았어요. 

더이상 진행되지 않게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고요. 

좁쌀여드름의 경우에 더 효과가 좋았어요. 

 



피지를 녹여주는 효과가 있는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맞는듯 합니다. 

좁쌀여드름의 경우 딱딱해서 짜지지도 않는 피지가 들어있기에 강제로 힘줘서 짜지않고 말랑하게 녹여주는 효과는 있었어요. 

피캄 토너패드

그래서 아이들도 쓰지만 어른 그러니까 성인여드름에도 요게 효과가 괜찮었어요. 

가끔 올라오는 뾰루지 진정에 저는 쓰고 있고요. 

턱라인에 좁쌀트러블이 올라왔을때 접어서 올려놓고 녹이면 맨들맨들 해지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여드름이 심하고 화농성이 전체적으로 뒤덮었을때 이거 몇번 쓰고 매끈해진다?

이건 아니에요. 

다만 청소년도 성인도 트러블이 올라와서 신경쓰일때 있는데 피지를 녹여주고 오돌도돌한 것들을 진정시키고 하는 효과는 분명히 있어서 저는 재구매 했어요.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고 관리할 수 있어서 아이들도 한통씩 놓고 자기거로 지정해서 쓰니 좋았고요. 

 

 

결론. 

1. 좁쌀여드름이라면 추천

2. 국소여드름이라면 추천. 

3. 피지과다에 매끈하게 녹여주는 결정리 용도라면 추천. 

4. 피캄토너패드 와 액상토너&화장솜 을 함께 쓰면 좀더 얼굴에 올려놓기 편하다.

 

정도 되겠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