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피코크 시그니처 그릭 요거트 먹어본 후기

by 에이미니니 2023.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요즘 한동안 그릭 요거트에 빠져있었어요. 

그릭요거트 & 소금빵 & 베이글

요렇게 빠져있었는데 그 중에서 그릭요거트 리뷰를 해보도록 할게요. 

이마트에서 구매했고요. 피코크 제품이에요. 

양이 상당히 많아서 가성비가 좋고 또 요기에 그래놀라를 섞어서 먹기 딱 맛있었어요. 

그릭요거트에 그래놀라 & 과일을 함께 넣어서 냉동실에 얼려먹으면 그 어떤 과자보다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얼려먹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이번에 다시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릭요거트 얼려서 먹을때 그것도 다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피코크 시그니처 그릭 요거트

 

 

피코크 그릭요거트 

저는 피코크 그릭요거트로 구매해봤어요. 

정확한 이름은 <피코크 에이클래스 시그니처 그릭요거트> 

사이즈가 낙낙해서 이런저런 것들 넣어서 한번 먹기 좋고요. 

그릭요거트 바크를 만들어 먹기도 아주 좋은 양이에요. 

반응형

 

등급이 다르다. 

시그니처 그릭요거트

요것이 제가 먹었던 것들중에 그래도 꾸덕한 편에 속했어요. 

홈메이드 스타일의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좋아하신다면 마음에 드실 것 같아요. 

그리고 너무 강한 신맛이 있는것도 아니라 그릭요거트를 처음 드신다면 그때도 괜찮을 것 같다 생각이 들어요. 

진한 풍미 & 깔끔한 맛이라고 하는것도 저는 동감합니다. 

깔끔한 맛은 분명해요. 

끝에 남는 맛이 없어서 텁텁한 느낌 없이 깔끔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피코크 시그니처 그릭 요거트

전체 450g  이고요. 

전체 450g / 585kcal 입니다.

100g당 130 kcal정도로 보시면 될것 같아요. 

다이어트 할때 먹기 좋은 그릭요거트로 요걸로 최화정씨처럼 이런저런 과일이랑 그래놀라같은 것들을 넣어 얼려서 간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칼로리가 낮은 간식을 원하신다면 한번 만들어 드셔도 좋아요. 

 

피코크 시그니처 그릭 요거트

 

 


최화정의 건강비결 & 최화정 모닝루틴

 

 



1. 아침에 물 세안
아침에는 물세안만 한다고 해요. 
피부장벽을 보호하기 위한 루틴이라고 하네요. 
대신 저녁에는 깨끗하게 클렌저로 세안하고요. 

2. 기초화장은 세안후 바로 
미스트 & 스킨 & 선크림 정도. 

3. 선크림은 꼭 바르기
집에만 있다고 하더라도 선크림은 꼭 바른다고 해요. 

4. 건강한 아침식사를 먹기
공복에 식초를 탄 따뜻한 물한잔. 
그리고 양배추와 사과반개 & 올리브 오일
채썬 양배추  & 강판에 간 사과 & 올리브오일 & 레몬즙을 섞어 만든 드레싱

5. 건강한 간식
그릭요거트 바크 !!
종이포일 위헤 그릭요거트 얇게 편 후 딸기 & 블루베리 & 견과류 등을 올려 얼린 그릭요거트 바크

사과를 땅콩100%피넛버터에 찍어먹기
사과엔 레몬즙과 올리브오일을 둘러주기

6. 간헐적 단식
16시간 금식후 8시간 식사하는 16/8단식

 

요런 최화정씨 건강한 모닝루틴은 저도 즐기고 있어요. 

요렇게 해먹으면 정말 오전에 깔끔하게 먹기 좋고요. 그리고 아주 속이 편해요. 

만일 음식을 많이 먹거나 해서 속이 불편할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있어서 괜찮아요. 

그런 면에서는 간헐적단식을 하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 때가 있고요. 

 

그리고 한동안 사과 & 피넛버터 있는것도 상당히 유행을 헀었어요. 

 

피코크 시그니처 그릭 요거트

요렇게 보면 사이즈가 작아보이는데 꽤 오래 먹을수 있어요. 

그리고 요걸로 그릭요거트 바크를 만들때 괜찮은양이니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듯 해요. 

요기엔 취향에 따라 먹고 싶은 과일을 넣어서 먹어도 좋고요. 

홍시를 넣어서 먹을때도 괜찮더라고요. 

 

 

 

 

 

 

견과류를 넣어먹으면 좋은데 저는 그래놀라 종류를 여럿 사놓고 그걸 넣어서 먹고 있어요. 

그럼 보이는것도 좋은데 건강해지는기분이에요. 

최대한 설탕  & 당분이 들어가지 않은 그래놀라로 넣어서 먹으려고 해요. 

거기에 건과일종류로 넣거나 냉동과일 종류로 넣으면 사각사각한 맛도 느낄수 있어서 좋아요. 

 

그릭요거트 어떤 걸로 선택할까 고민이 되실때는 제가 추천드리는 그릭요거트도 맛있어요. 

 

피코크 시그니처 그릭 요거트

오늘 아침에 먹었던 그래놀라입니다. 

요기엔 크렌베리가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건과일로 들어있는것도 괜찮고 조금더 신선하게 드시고 싶다면 냉동과일이 괜찮았어요. 

생과일을 넣으면 무조건 맛있는것은 맞지요!!

그릭요거트와 그래놀라 조합은 굳굳.

 

 

피코크 시그니처 그릭 요거트

 

보통 그래놀라 우유에 말아서 드시기도 하는데 한번 그릭요거트에 넣어서 드셔보세요. 

뭔가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라 좋아요. 

 

피코크 시그니처그릭요거트 먹어본 후기 올려봤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