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

스타벅스 오덴세 미니잔 레고트 스타벅스 콜라보 소개

by 에이미니니 2023.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한동안 미키마우스 콜라보를 스타벅스에서 하더니 이번에 갔을떄 또 바뀐 것이 있었어요. 

가을맞이? 콜라보일까요? 

요즘 홈쇼핑에서도 오덴세 제품이 세트로 나오던데 스타벅스에서도 함께 하기로 한것 같아요. 

어떤 제품들이 나와있는지 꼼꼼하게 봤는데 눈에 확 들어오는 것도 있고 그렇지 않은 거도 있었어요. 

 

스타벅스 오덴세

반응형

 

스타벅스 오덴세 

테이블웨어 컬렉션으로 완성하는 감성 플레이팅으로 이번에 나온것이었어요. 

그럼 오덴세! 

먼저 알아보도록 할게요. 

 

오덴세 그릇에 대해 알아볼까요?

요즘 신혼부부 선물로도 인기있는 오덴세 그릇이라서 그런가 종종 홈쇼핑에도 자주 보이고요. 

그릇 자체가 원래 유행이 있어서 특히 선물로 할때 제일 많이 유행타고 검색되고 하는데 요즘 많이 알아보는 제품 중 하나인 걸로 보여요. 

그릇이 유행한다는 것이 느껴지는 것이!

제가 결혼할때 유행하던 그릇들은 지금 철지난 제품이 되어서 그땐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이제와서 보니 올드하더라고요. 

색감이 예뻐서 또 유행하는 것도 있고요. 

그만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니 스타벅스 오덴세 이렇게도 콜라보가 되어서 나오는것 같아요. 

오덴세 레고트 로 식기 머그컵 미니잔 등등 종류별로 나와서 이건 선물하기도 좋을듯 해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게요. 

'스타벅스 오덴세

눈에 확 들어온 것은 색감이었어요. 

뭔가 가을가을한 색감이라 전구성 만약 구매한다면 예쁘게 플레이팅 하기도 좋을것 같았고요. 

요 라인으로 아이들 식기를 바꿔주는 분들도 있고 신혼 그릇으로 구매하거나 선물하는 분들도 많은것 같은데 스타벅스 로고가 있는 거라 좀더 가지고 있기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스타벅스 오덴세

특히 눈에 들어온 것이 미니잔이었어요. 

요건 네개 한세트 

미니잔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한 손에 잡히는 크기는 생각보다 작지 않았어요. 

색은 4가지라 취향대로 쓸수 있어서 좋고 4가족이 함께 쓰기도 좋을듯 했고요. 

술잔 용도로 쓰는것도 괜찮다고 봐요. 

오덴세 미니잔 세트 65ml (4P) 가격은 39900원이에요. 

4만원으로 보시면 되는데 미니잔 1개 만원정도로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가 가늠이 되시나요?

 

 

 

 

 

마감처리가 좀 좋았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긴 했어요.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저렴한 것은 아니니까요. 

손안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지만 미니사이즈라고 해서 소주잔 정도의 사이즈는 아니었다는 점. 

스타벅스 오덴세

오덴세 그릇이라고 하면 이렇게 나뉘어있는 모양이 제일 먼저 생각이 나는데 색감이 예뻤어요. 

각 나뉘어있는 접시마다 스벅로고가 꼼꼼하게 있었고요. 

 

 

스타벅스 오덴세

오덴세 플레이트 세트 59000원 

이건 이렇게 3P 가격이 59000원이에요. 

원래 오덴세 가격이 있기 때문에 비교해보면 좋을듯 하고요. 

제가 간 매장에는 없는 제품들도 많았어요. 매장마다 들어와있는 제품들이 다른걸로 알아요. 

품절이어서 그런것도 있고요. 

작은 매장들은 아예 들어오지 않는 제품들도 있는것 같았어요. 

 

 

 

 

 

 

오덴세 3구 나눔 플래터 35000원
오덴세 수저받침세트 20000원
오덴세 원형 플레이트 라지 55000원
오덴세 커트러리세트 39000원

 

전체 10종이라고 하는데 제가 못본 것들도 있어서 다른 매장에 가서 한번더 보려고요. 

머그컵이 제일 눈에 들어와서 사볼까 싶은 생각이 들어 고민중이에요. 

 

스타벅스 오덴세

음식을 나눠담기 좋은 접시로 도톰하고 도자기 느낌이 물씬나서 좋아요. 

데일리고 반찬을 담아 쓰기도 참 좋더라고요. 

가격만 좀 착하면 선물하거나 구매하기 그럭헤 망설여지지 않을텐데 말이에요!

그래도 스벅 좋아하는 친구에게 선물하는 용도로는 이만한 것이 없지 싶었어요. 

스타벅스 오덴세

오덴세 머그세트 420ml 2P

가격 39000원

머그세트는 구매한다면 좀 자주 쓰게 될 거 같았어요. 

용량이 일단 좀 크고요. 

요즘 두꺼운 머그컵을 찾고 있었는데 딱이에요. 

 

스타벅스 오덴세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을 담아서 먹는다면 진짜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 그런 머그컵이었어요. 

바닥부분까지 취향에 딱 맞아서 좋고요. 

원래 스타벅스 머그컵이 한개에 3만원대 인걸 생각하면 두개에 39000원 나쁘지 않은 가격이에요. 

무엇보다 용량이 크고 거기에 두꺼운 머그컵이어서요!

저는 요걸로 며칠내 구매하게 될것 같은데 그럼 다시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스타벅스 오덴세

오덴세 디저트 볼 세트 2P

가격 35000원

디저트 볼이 깊이도 있고 귀엽기도 해서 요것도 선물하기는 좋아보였어요. 

요거트볼로 써도 좋고 또 시리얼볼로 쓰기에도 괜찮은 것 같아요. 

아이들이 쓰기에 좋은 사이즈지만 깨질 염려가 있으니 어린아이들이라면 주지 않을 것 같아요. 

 

스타벅스 오덴세

샐러드 혹은 파스타볼인데 요거 탐났어요.!

크기가 딱 샐러드 담기 좋게 되어있었어요. 소스볼까지 같이 있어서 굳. 

이름은 파스타볼!

혼자 맛나게 파스타 만들어서 플레이팅 하기 예쁠것 같아요. 

혼밥 드시는 분들! 예쁘게 놓고 먹기 추천.

 

머그컵 구매하면 후기 꼭 올리도록 할게요. 

다른 매장도 한번 방문해서 못봤던 세트가 있는지 찾아보려고요. 

특히 3구세트가 궁금했는데 실용적이라면 그것도 구매각이에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