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다이소 효자손 등긁개 추천 사용후기

by 에이미니니 2023. 12. 7.
반응형

에이미니니입니다. 

다이소 제품 사용후기중에 이번에 필요해서 구매한 것은 효자손이에요. 

역시 다이소에 없는 제품이 없죠 

거기에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구매할 때마다 가격은 전혀 상관을 하지 않게 되는것도 있어요. 

제일 비싸봐야 5000원이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똑같은 것인데 잍터넷에서 구매하면 또 배송비까지 해서 적어도 만원 정도는 들 수 있어요. 

하지만 효자손 필요하면 다이소로 다녀오시길!

반응형

다이소 효자손 등긁개

다이소에 있는 생활용품 코너에 있어요. 

보통 제가 찾아봤을때는 운동에 관련된 용품들 사이에 있었고요. 

직원에게 위치를 물어보면 좋은데 없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요가매트가 있는 곳에 함께 있는 경우가 많았고요. 

 

다이소 효자손 종류가 여럿 있는데 그 중에서 제가 추천하는 모양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세가지 다 써봤는데 제일 휴대도 좋고 시원하게 쓸 수 있더라고요. 

제일 좋은 것이 바로 가지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라는 점이에요. 

가격도 물론 굳!

 

다이소 효자손 등긁개

 

요렇게 생긴 나무 효자손이 제일 많이 보신거겠죠. 

이건 가격이 2000원이었어요. 

하지만 요건 휴대하고 다니기 너무 어렵죠. 

제가 해봤을때 사실 대나무라고 해도 많이 시원하진 않았어요. 

부피도 많이 차지하고요. 

 

그리고 새롭게 나온 것이 해골손 효자손이에요. 

다이소 효자손 등긁개

이름은 해골효자손.

처음에는 손 모양으로 생긴 부분을 보고 윽. 했던 경험이 있어요. 

2000원. 

손잡이가 길고 전체 최대길이가 거의 60센치미터까지 늘어납니다. 

길이가 길다는 장점이 있고요. 

가격도 길이에 비해서는 아주 만족스러운 가격이에요. 

하지만!

제가 추천하는 다이소효자손 모양은 바로 아래!

 

 

다이소 효자손 등긁개

 

요렇게 생긴 효자손이에요. 

요건 늘어나는 길이가 50센치 정도 되고요. 

가격은 1000원이에요. 

 

안테나 모양으로 늘어나는 것이라 가볍고 필통이나 가방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휴대성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아빠도 사드렸다는!

요거 도매가격으로는 뭐 말도 안되게 저렴한 가격이겠지만 그래도 많이 살 것이 아니니까요. 

다이소에서 1000원에 가성비 좋게 구매할 수 있는 효자손이라 좋다는 점. 

 



 

 

다이소 효자손 등긁개

보면 요 부분이 탄탄하고요. 오래써도 부러지거나 한 적은 한번도 없어요. 

손잡이 색이 3-4가지 정도인데요. 

종류별로 하나씩 필요한 곳에 두면 좋아요. 

저는 차에도 하나 두고 거실에 침실에 이렇게 손닿는 곳에 하나씩 두고 쓰고 있어요.

휴대성이 좋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다이소 효자손 등긁개

일반적인 안테나 모양이고 그렇게 늘어납니다. 

무엇보다 가볍다는 점. 

이것도 최대 장점이고요. 

 

다이소 효자손 등긁개

 

1000원의 행복 다이소 효자손 사용후기였어요. 

여러개 써봐도 이게 제일 좋고 시원하게 쓸수 있어서 좋은점!

 

 

직접 사용해본 다이소 추천템 아래 더 보실 수 있어요. 클릭클릭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