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

투썸플레이스 스초생 케이크 사전예약 후기 카뱅26주적금 이벤트 쿠폰

by 에이미니니 2023.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입니다. 

크리스마스에 케이크는 트레이더스 케이크도 예약을 해놓았지만!

선물받은 쿠폰이 있어서 투썸플레이스 스초생 케이크도 사전예약을 했어요. 

사전예약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요즘 광고를 보니 투썸에서 스초생 케이크를 밀고 있는 모양이에요. 

원래 유명하나 케이크고 매니아가 있을만큼 투썸 대표 케이크죠. 

한번도 안 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는 그런 케이크요. 

투썸이 저는 커피도 맛있지만 디저트 류가 정말 맛있다고 생각해요. 

투썸플레이스 투썸 스초생 케이크


투썸 스초생 뜻 

스초생은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의 줄임말이에요. 

어렵지 않은 단어인데 또 이름이 길어서 줄여 말하게 되네요. 

어른들이 들으면 그게 뭐야?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간단하게 스초생. 이라고 줄여말하는 딸기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입니다. 

투썸플레이스에 가면 수많은 디저트 류 중에 제일 눈에 띄고 늘 없고 가장 맛있는 케이크라고 할 수 있어요. 

이건 사실 호불호가 없는것 같아요. 

다들 좋아하는 것만 모아놨으니 맛없을 수가 없죠.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홀리데이 시즌 홀케이크 사전예약

 

투썸케이크 사전예약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요거 사전예약해서 10%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늦게 알고 따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쿠폰으로 예약을 해버렸는

투썸플레이스 투썸 스초생 케이크

 

사전예약을 할때 가격이 37000원이었어요. 

선물로 받은 스초생 쿠폰이 있어서 그것으로 계산을 했떠니 0원. 

뭔가 더 맛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예약은 24일 픽업하는 것으로 했어요. 

맛있는 케이크 먹는 크리스마스 이브가 될 것 같아서 벌써 좋아요. 

여기에 트레이더스케이크 까지 더해져서 원없이 풍성하게 케이크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실 4인 가족이면 스초생 케이크 하나 만으로는 부족한 느낌이 들 수밖에 없어요. 

작년보다 이번에 사이즈가 좀 줄었다는 얘기가 있어요. 

원래 사이즈가 그렇게 크지 않거든요. 그래서 여기에 이마트 케이크를 추가 한 것은 굳 초이스인듯 합니다. 

 

스초생 케이크 크기 정도는 2명 혹은 3명이 커피와 함께 디저트로 즐기기 좋은 사이즈 정도예요. 

가족이 함께 하나 먹기에는 많이 부족하더라고요. 

투썸플레이스 투썸 스초생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는 종류가 아주 많아요. 

그 중에서 시그니처로 제일 유명한 것이 스초생인데 그것때문인지 이번에 임지연 씨 모델로 광고가 새롭게 확 바뀌었더라고요. 

그래서 스초생이란 이름이 머리에 확 박히게 되긴 했어요. 

잘 몰랐던 사람들도 스초생이 뭐야? 하고 한번더 보게 되는 효과를 주는 것 같고요. 

궁금증을 유발하는  광고인듯 합니다. 

처음엔 임지연씨인지도 못 알아봤어요. 독특한 매력을 주는 광고모델이기에! 광고는 잘 만들여졌다고 생각해요. 


 

투썸 케이크 사전예약 매장선택 

 

투썸플레이스 투썸 스초생 케이크

 

근처에 있는 가게로 원하는 날짜 시간에 예약을 하려고 했더니 없더라고요. 

크리스마스는 한참 남았는데 벌써 품절된 곳이 많아요. 

만약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예약을 하시려고 하신다면 ! 미리미리 빨리 근처에 픽업이 가능한 곳으로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이전보다 요즘 좀 더 심해진 것 같아요. 

광고 효과도 있을 것 같고요. 

할인하고 있는 것도 그 이유가 될 거라 생각해요. 

그래도 저는 안전하게 제가 원하는 날짜 시간에 예약을 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투썸플레이스 & 카뱅 26주 적금 이벤트 

 

 

 

저는 카카오뱅크에서 적금을 잘 들고 있어요. 

이번에 보니 카카오뱅크에 투썸이 함께 이벤트로 들어갔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들었어요. 

이렇게 26주 적금을 들게 되면 적금 넣을 때마다 주기적으로 쿠폰을 줍니다. 

첫번째 쿠폰이 투썸 홀케이크 4000원 할인권이었고요. 

나중에는 커피쿠폰도 주고 또 마지막에 홀케이크 4000원 할인쿠폰도 주고 해서 끝까지 잘 들어볼 생각이에요. 

그리고 이번엔 무료 쿠폰으로 케이크를 예약했는데 연말 - 신정 이렇게 또 케이크가 필요할 때 4000원 할인권을 이용해서 좀 더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예약해서 먹어보려고 해요. 

 

 

 

투썸플레이스 투썸 스초생 케이크

 

26주 적금은 정말 여러번 들었었는데 투썸플레이스가 들어온 것은 처음이 아닐까 싶고요. 

이게 계속 되는 이벤트는 아니겠지만! 투썸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미리 사전예약을 해놓고 나니 마음이 편해요. 

트레이더스 케이크도 예약을 했기 떄문에 더더욱 마음이 푸근합니다!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