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올리브영 질건강 유산균 락티브 시크릿케어 유산균 변비추천

by 에이미니니 2024.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요즘 유산균을 여러 종류 먹고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비에날씬

비애날씬은 홈쇼핑에도 많이 나오고 해서 한통만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먹어보고 있는데 한통 먹어서는 효과가 어떤지 알 수 없는 것이 사실이에요. 

한달 먹어본 후기는!

조금더 먹어봐야 알겠다 정도였어요. 

체중이 막 빠지는 효과를 본 것은 아니라 효과를 많이 본 사람들의 상황이 어떤 것인지 궁금하기도 해요. 

반응형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늘 유행을 잘 타는듯 합니다. 

한 홈쇼핑에서 나오기 시작하면 어떤 쇼핑몰에서도 나오기 때문에요. 

다이어트 유산균이라고 유산균인데 체지방감소효과와 장건강을 한번에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을 가지고 있는듯 해요. 

이거 먹으면 살이 빠지는 것은 모르겠는데 화장실은 잘가요. 

이런 후기들을 많이 본 것 같아서 구매해봤는데 저는 요거 먹고 화장실을 잘가는 효과도 사실은 그렇게 많이 보지는 못했어요. 

 

올리브영 질건강유산균 락티브 시크릿케어 유산균

 

그리고 이전에 먹고 있던 질유산균이 있었는데 똑 떨어져서 다른 것을 구매하려고 알아보면서 올리브영에서 발견한 것.

락티브 시크릿케어 유산균입니다. 

박스에 오은영박사 사진이 있어서 처음엔 무슨 영양제인가 궁금해서 알아봤는데 내가 사려고 했던 질유산균이어서 조금더 관심이 갔어요. 

마침 세일도 하고 있어서 22000원을 14900원에 살 수 있었고 계속 먹어주는 질유산균이라 두박스 구매했어요. 

 

올리브영 질건강유산균 락티브 시크릿케어 유산균

 

락티브 시크릿케어 유산균  - 질 유래 특허 유산균 배합 / 50억 보장 코팅 유산균 / 정상적인 면역기능 & 항산화

 

질유산균에 보통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성분이 프로바이오틱스 & 아연 & 셀레늄

이 성분이 잘 들어있고 거기에 장건강까지 좋게 한다고 하니 기본적인 질건강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걸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올리브영 질건강유산균 락티브 시크릿케어 유산균

영양 기능 정보

 

프로바이오틱스 -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셀레늄 -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복용방법

내가 원하는 시간에 1일 1알 충분한 물과함께 섭취 

한통에 20캡슐 들어있어서 20일분.

 

올리브영 질건강유산균 락티브 시크릿케어 유산균

 

질건강에 도움을 주면서 장건강도 도움을 함께 받을 수 있게 된다고 해서 다른 제품들과 똑같이 생각했어요. 

이름이 질유산균이 먼저였기 때문에 화장실 잘 가는것에 대한 기대는 그렇게 많이 없었는데 저한테는 눈에 보이는 효과로 정말 화장실을 잘가게 되었다는점. 

 

일단 두통을 사서 한달하고 10일 먹을 수 있는 양이었는데 하루도 빼놓지 않고 먹고 있어요. 

덕분에 화장실을 정말 잘 가요. 

배가 아파서 묽은 변이 나오는 그런 화장실 가는 거 말고요.

시원하게 장을 깨끗이 비우는 그런 느낌으로 화장실을 가는거라서 기분좋게 먹고 있기도 해요. 

올리브영 질건강유산균 락티브 시크릿케어 유산균

 

 

 

 

 

요렇게 생긴 한알이고요. 

하루에 한알만 먹으면 되는거라서 부담은 없었어요. 

 

락티브 제품중에 유산균은 저랑 잘 맞는것 같아요. 

들어있는 주요 성분은 질에 좋은 성분들이 들어있고 거기에 장을 활발하게 움직여줘서 화장실을 잘 가게 해주는 것도 포함.

장건강에 좋다는 것들이 많은 제품들에 함께 들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효과가 있는것도 있고 없는것도 있고 그랬거든요. 

그 중에서 락티브 유산균 제품이 저랑 잘 맞는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적어도 화장실을 편하게 매일 갈 수 있게 해주는 점에서요. 

 

 

 

올리브영 질건강유산균 락티브 시크릿케어 유산균

제가 먹고 있는 비에날씬은 슬림플러스는 아니고 인터넷에서 따로 구매한 비에날씬이었어요. 

비에날씬도 종류가 여럿인듯 합니다. 

효과는 비슷한 것 같은데 파는 곳에 따라서 이름이 좀 다른것 같아요. 

보통 홈쇼핑에서 파는것을 보면 6개월 12개월 이렇게 길게 먹는것으로 팔고 있던데 그 이유가 있을 듯 합니다. 

이건 한두달 먹어서 효과를 보는 제품은 아니란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한달 먹어본 후기로!

저는 효과가 없었습니다.

 

올리브영 질건강유산균 락티브 시크릿케어 유산균

 

그런데 비에날씬 제품을 오래 먹어온 지인은 효과가 분명히 있어서 복부지방이 빠지고 체중감량 이후 유지하는데 많이 도움을 받고 있어요. 

사람에 따라 그 효과가 많이 다르기 때문에 처음부터 구매하실 때 많이 몇개월 이렇게 구매하지 마시고 한두달 정도로 (한두통) 구매해서 먹어보고 나와 맞는지 확인하는 과정이 중요한 것 같아요. 

저는 비에날씬 유산균으로 화장실을 잘 가는 효과도 없었거든요. 

그런데 질유산균을 구매해서 먹으면서 함께 효과가 있다는 장건강 성분으로 도움을 받은 케이스.

 

락티브 유산균은 몇번 먹어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저는 봐서!

이거 한통 구매해서 화장실 잘 갈 수 있는지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만족스럽게 먹고 있는 질유산균이라 아마 오래 먹게 될듯 합니다. 

올리브영에서 세일을 자주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300x250

올리브영 질건강유산균 락티브 시크릿케어 유산균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