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

인스타 갑자기 영어 해결방법 인스타그램 언어 영어로 바뀜 해결

by 에이미니니 2024.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어제까지 아무 이상이 없던 인스타그램을 오늘 들어가보니 갑자기 메뉴들의 글씨가 모두 영어로 바뀌어있었어요. 

오류가 난 건가 싶은 생각이 들어서 찾아보니 이런 현상이 있는 분들이 또 많더라고요. 

인스타그램 업데이트를 한 적도 없는데 왜 갑자기 이렇게 언어가 바뀌고 또 오류가 나고 그러는 것인지 모르겠어요. 

가끔 검색을 해도 아무 것도 뜨지 않는 오류도 생겨서 한동안 검색도 못하고 지냈었거든요. 

그건 뭐 건드린 것도 없이 자연스럽게 해결이 되었는데 이번엔 영어로 바뀐 언어가 불편하더라고요. 

 

반응형

 

메뉴등 글귀들만 영어로 바뀌고 또 본문의 글들은 한글로 나오고 이런 현상이에요. 

이걸 해결하려고 세팅으로 들어가봤는데 여기서 또 이상한 상황이 발생이 되었어요. 

일단 제가 메뉴가 갑자기 영어로 바뀐 현상을 해결한 과정을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인스타 갑자기 영어 해결방법

이렇게 영어로 바뀌어있는 상황일때 우선 내 메뉴에서 맨 위쪽의 세줄을 눌러 세팅으로 들어가줍니다. 

 

인스타 갑자기 영어 해결방법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오른쪽 위 세줄 버튼을 누르면 세팅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여기서 언어를 선택해서 바꿔주면 되는데 문제가 생겼어요. 

아마 저처럼 같은 현상이 있으신 분들이 있을것 같아요. 

 

광고광고

 

인스타 갑자기 영어 해결방법

세팅으로 들어가도 다 영어로 되어있는 것이 보이실 거예요. 

아래로 좀 더 내리면 Language 언어가 있어요. 

보통은 여기서 언어가 영어로 선택되어있을때 한국어로 바꿔주는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요. 

저도 당연히 영어로 설정이 바뀌었다고 생각을 하고 들어가보니 한국어로 이미 선택이 되어있더라고요. 

 

인스타 갑자기 영어 해결방법

이건 영어로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도 한국어로 설정이 되어있는 상황입니다. 

한국어가 선택되어있다면 한국어가 나와야 정상인데 설정이 바뀐것도 없는데 영어로 나오니 이상한 상황. 

오류가 난 건가 싶었어요. 

그런 이때는 어떻게 해결을 해야할까??

 

 

 

광고광고

 

인스타 갑자기 영어 해결방법

 

 

한국어 선택을 했는데 영어로 나왔다면. 

다시 영어로 선택을 해봅니다. 

영어로 선택을 하고 나니 한국어로 바뀌었어요. 

분명한 오류가 있는것이 확인되었어요. 

이 때 !!!

 

한국어가 나온다고 해서 이대로 쓰는것보다 다시 영어 선택했던 것을 한국어선택으로 바꿔줍니다. 

이렇게 바꾸면 오류난 것처럼 영어로 돌아갈까 했는데 그렇진 않았고요. 

원래대로 한국어가 잘 나오고 있었어요. 

 

인스타 갑자기 영어 해결방법

 

왜 이런 오류가 생기는지 모르겠지만. 

만약 내가 뭘 바꾸지 않았는데 인스타가 갑자기 영어로 바뀌었다면 위 과정으로 빠르게 변경을 해보도록 해보세요. 

요즘 인스타 오류가 여러 현상이 생기는듯 한데 좀더 안정적으로 바뀌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릴스 보는 재미가 쏠쏠한데 말이에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