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

민팃 중고폰판매 갤럭시S22 울트라 판매 후기 민팃 커넥터 설치

by 에이미니니 2024.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이번에 갤럭시 S24 울트라로 핸드폰을 변경했어요. 

기간이 지나기도 했고 S24로 바꿔보고 싶었고요. 

잘 쓰고 있던 S22 보상판매 기간이기도 해서 쓰던 핸드폰은 팔고 새로운 것으로 교체를 하기로 했거든요. 

2월중에 15만원 정도 더 민팃에서 팔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그렇게 처리했는데 잘 한것인지는 모르겠어요. 

기존 핸드폰의 할부 남은 것은 판 금액으로 정리하고도 남긴 했어요. 

하지만 새로 교체한 핸드폰의 할부가 이제 시작되지용. 

할부의 늪 ㅠㅠ 이건어쩔 수가 없는것 같아요. 

하지만 카드 쓰고 있는 것이 있어서 핸드폰 할부금 정도는 처리가 가능할듯 합니다. 

 

반응형

그럼 교체하면서 민팃으로 기존 핸드폰을 팔았는데 얼마를 받았는지 어떻게 처리가 되는것인지 알려드려 보도록 할게요. 

민팃 기계는 다른 곳에 설치되어있는 것은 본듯 한데 팔아야 할 핸드폰이 없었기에 이용해보지 못했어요. 

이번엔 그래도 최신 핸드폰이기에 팔 수 있을 것 같아서 바로 매장에서 이용해봤어요. 

핸드폰 가게에 기계가 있으니 바로 처리를 할 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고요. 

 

민팃atm

민팃 중고폰판매 갤럭시S22 울트라 판매가격 이용방법

 

민팃 기계는 이렇게 생겼어요. 

화면을 터치하면 중고폰판매가 시작됩니다. 

이때 판매하기를 누르고 화면에 나오는대로 처리를 하면 됩니다. 

핸드폰 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은 꼭 제거를 하고 기계를 이용해야합니다. 

 

중고로 판매할 핸드폰에 <민팃 커넥터>를 설치해줘야 합니다. 

그래서 판매하는 폰의 전원을 충전해놓고 판매를 진행해야 합니다. 

 

민팃 커넥터를 설치하는 방법은 사이트에 잘 나와있어요. 

 

 

 

 

 

민팃 커넥터 설치 클릭

민팃 중고폰판매 갤럭시S22 울트라 판매가격 이용방법

판매하기를 눌러서 이후 진행을 하면 됩니다. 

민팃 커넥터를 연결한 이후에는 화면에 나오는대로 눌러서 진행하고 기계에 판매할 핸드폰을 지정된 위치에 넣어줍니다. 

그럼 기계 문이 닫히고 그때부터 핸드폰의 상태를 파악해서 가격이 나오게 되는데 한번만 하면 안되어요. 

 

저는 처음에는 등급이 D로 나와서 깜짝 놀랐는데 금액이 너무 터무니 없이 낮아서 판매취소를 눌렀어요. 

핸드폰을 한번도 떨어뜨린 적이 없고 또 외관에 흠이 없는 핸드폰 상태였는데 뭔가 문제가 있는 것으로 나와 금액이 낮게 책정이 되었더라고요. 

 

민팃 시세조회 해봤어요. 

민팃 중고폰판매 갤럭시S22 울트라 판매가격 이용방법

이 때 민팃 보상판매 기간이어서 15만원을 더 받을 수 있었는데 보상판매 15만원 금액 포함 61만원 정도 나와야 했었거든요. 

시세를 조회해 보니 그랬어요. 

 

 

 

 

 

 

기계를 깨끗하게 닦고 또 더 문제가 있는지 확인을 한 후에 여러번 진행을 해서 금액을 체크했는데 마지막에 원했던 61만원 정도의 가격이 나와서 판매를 진행했어요. 

한번 진행이 되면 취소하기는 어려우니 신중하게 여러번 기계에 넣어보고 원하는 금액이 나왔을때 판매를 진행하세요. 

한번만 해보면 안되는 거더라고요. 

 

진행하면서 카톡으로 계좌번호를 입력하라고 옵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핸드폰)

 

금액을 받을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민팃에서 진행이 된 이후에 입금이 되더라고요. 

이때 저는 보상판매 추가 금액 15만원을 빼고 먼저 입금이 되었고 이후 추가금액이 다시 더 입금이 되었어요. 

민팃 중고폰판매 갤럭시S22 울트라 판매가격 이용방법

위는 민팃에서 중고폰이 판해 처리되는 과정입니다. 

이후 카톡으로 한번더 연락이 오는데 공장초기화 하고 핸드폰의 개인정보가 초기화 제대로 되었다는 카톡이 도착합니다. 

중고폰으로 저는 핸드폰을 팔지 않았었어요. 

개인간 거래는 더더욱 하지 않았던 이유가 핸드폰이 초기화가 된다고 해도 이게 불순한 목적으로 구매를 하는 사람들이 혹시나 개인정보를 더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이 있어서였는데 업체를 이용하니 좀 더 안심이 되었다고 할까요?

 

(핸드폰에 워낙 많은 개인정보들을 입력해놓고 쓰다보니 중고폰 개인간 판매거래하는것이 무섭더라고요.)

 

민팃 중고폰판매 갤럭시S22 울트라 판매가격 이용방법

판해하고 이렇게 46만원이 먼저 입금되었습니다. 

그리고 이후 15만원이 더 입금되어 총 61만원에 판매를 하였고 그걸로 기존의 폰에 남아있던 할부금액을 정리했어요. 

그리고도 금액이 좀 남았거든요. 

 

 

 

 

 

민팃 중고폰판매 갤럭시S22 울트라 판매가격 이용방법

 

중고 핸드폰을 판매하면서 과정을 계속 연락받을 수 있고 혹시나 문제가 생기면 문의를 할 수 있는 업체가 있다는 것이 살짝 안심이 되었고 핸드폰을 바꾸면서 가장 처리하기가 애매했던 기존 폰을 정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만약 민팃을 이용해서 판매해야 하는 상황이 있으시다면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꼭 한번만 금액을 알아보면 안되고 깨끗이 닦고 정리해서 몇번 더 같은 금액이 나오는지 확인하세요. 

저는 3-4번을 진행하면서 가격이 점점 더 올라가더라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