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

카카오페이 여행자보험 가입하기 가입방법 해외여행보험 가입하기

by 에이미니니 2024.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이번에 방콕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요. 

그래서 여행을 계획하면서 비행기 예약도 하고 그 다음 꼼꼼하게 알아본 것이 해외여행보험이었어요. 

부모님 함게 다녀올 예정이었기 때문에 부모님도 같이 가입할 수 있는것으로 알아봤는데 일정이 달라서 따로 가입을 했고요. 

날짜와 일정에 따라 가격을 조절할 수 있고 또 고그갬으로 필요한 것들을 추가하거나 빼거나 할 수 있는 걸로 선택했어요. 

어플로 편하게 가입하고 싶어서 카카오페이에서 해외여행보험을 알아봤는데 가입하기도 쉽고 무엇보다 별일 없이 다녀오면 10% 환급을 받는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그럼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카카오페이 해외여행보험

 

카카오페이를 쓰시고 계시다면 따로 가입을 할 것도 없어요. 

만약 카카오톡만 쓰고 있고 카카오페이를 쓰고 계시지 않으시다면 카카오페이를 설치하고 가입해주면 됩니다. 

부모님은 카카오톡만 쓰시고 계셔서 설치하고 가입해드렸어요. 

어른들은 보통 카카오톡만 쓰시는 경우가 많고요. 

카카오페이나 카카오뱅킹을 이용하지 않으실수 있거든요. 

 

 

카카오페이 여행자보험 가입하기 가입방법 해외여행보험

 

카카오페이 어플로 들어가면 여러가지 목록이 나오는데 아래쪽 보험으로 내리면 그쪽에 <해외여행보험> 목록이 있어요. 

저도 이번에 알게되었는데카카오페이에서 여러가지 편리한 보험이 많았어요. 

이번에 핸드폰도 바꿔서 60일이 되지 않았는데 핸드폰 보험도 들 수 있게 되어있어서 관심있게 보고 있어요. 

일단 <해외여행보험>을 먼저 알아볼게요. 

 

카카오페이 여행자보험 가입하기 가입방법 해외여행보험

카카오페이손해보험에서 들수 있는것인데 안전귀국하면 누구나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이 있어요. 

보통 10% 환급이 되는것인데 워낙 해외보험금액이 얼마 되지 않기에 돌려받는 그액도 작긴 하지만 그래도 환급이 된다는 것은 좋은듯 해요. 

저는 8900원 가량을 내서 10% 돌려받은다고 해도 900원이 되지 않겠지만! 

그래도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이 있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1. 항공기지연 알림을 받을 수있어요. 

2. 안전귀국하면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이 있어요. 

3. 내 마음대로 골라담을 수 있어요. 

 

그 외 여러가지 더 혜택이 있으니 일단 모험료 알아보기를 해봤어요. 

 

 

 

 

 

 

카카오페이&nbsp;여행자보험&nbsp;가입하기&nbsp;가입방법&nbsp;해외여행보험

저는 이번에 여행을 태국 방콕을 갑니다. 

3박5일 일정이고요. 

가는 나라를 선택해주고 떠나는 날짜와 시간, 돌아오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줍니다. 

이후 원하는 보장을 선택해주면 되는데 일반적인 보장내용과 그외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있어요. 

대부분 많이 선택하는 것으로 알아서 추천해주는 것으로 선택했어요. 

좀더 고보장이 되는 것으로 하고 싶다면 그것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그렇게 고보장으로 업그레이드 한다고 해도 금액이 많이 늘어나진 않았어요. 

예를 들어 일반적 보험 (많이 선택하는 것)이 8천원대라면 고보장이 18000원대 정도. 

카카오페이 여행자보험 가입하기 가입방법 해외여행보험

만원정도의 차이로 일반형과 고급형이 차이가 나는데 어떤 보장이 어떤금액으로 차이가 나는지 확인해볼 수 있어요. 

보장금액이 많이 늘어나는 고보장이 있는데 저는 일반형으로 선택했어요. 

여행에 대비해서 여행자보험을 드는 것이라 기본형만 선택해도 좋을 거라 생각했고요. 

사실 18000원대도 그렇게 큰 금액은 아니예요. 

 

 

 

 

 

카카오페이 여행자보험 함께가입하기 / 인원추가하기 

카카오페이 여행자보험 가입하기 가입방법 해외여행보험

여행자 보험은 가격이 저렴한 것에 비해 보장이 대부분 좋은 것들이 많아서 해외 여행을 가신다면 꼭 들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부모님도 그렇게 가입을 해드렸어요. 

부모님은 접다 좀 더 긴 일정으로 다녀오시기 때문에 같은 일반형으로 선택했는데 12000원대가 나오더라고요. 

저는 3박5일이었고요. 부모님은 9박10일이었어요. 

날짜에 따른 금액 차이가 있습니다. 

 

 

만약 함께 여행가는 사람이 일정이 동일하다면 한 사람이 여러사람 (최대10명)의 여행자보험을 한번에 들 수 있어요. 

그때 카카오톡에 있는 사람들을 추가로 해서 들 수 있어서 아주 편해요. 

그냥 카카오톡에 있는 사람들을 불러오기 해서 추가하면 되는 거라 불편한 것이 전혀 없더라고요. 

같이가는 친구 혹은 가족 지인 이라면 한 사람이 여행자 보험을 한번에 가입하고 결제하면 되는 것이라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했어요. 

 

카카오페이&nbsp;여행자보험&nbsp;가입하기&nbsp;가입방법&nbsp;해외여행보험

 

금액이 정해지면 바로 카카오페이에서 결제까지 완료하면 됩니다. 

카카오페이에 있는 계좌에서 이체도 가능하고 등록되어있는 신용카드로도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수단의 범위가 넓고요. 

결제하면 보험기간 정한 그 기간내 보험이 보장됩니다. 

통합청약서도 카카오톡으로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만약 여행중 문제가 생겨서 보험 청구를 해야한다면 그때 카카오페이 보험청구를 통해 보장을 받으면 될듯 합니다. 

보장을 받을 일이 생기지 않는 것이 제일 좋을 것 같지만 만약 문제가 있어서 생기게 된다면 청구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도 한번 하도록 할게요. 

아무 일이 없이 잘 다녀오도록 하는 것이 제일입니다. 

카카오페이 여행자보험 가입하기 가입방법 해외여행보험

 

해외여행보험을 드는 것도 요즘은 이렇게 카카오톡, 카카오페이를 통해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주 간편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들 수 있어서 좋았어요. /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