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

왓챠 무료 2주 이용권 해지 구독하기

by 에이미니니 2023. 3. 10.
반응형

왓챠 무료 2주이용권 해지 

 

요즘 왓챠에도 볼만한 것이 넘 많은거 같아요. 

왓챠를 보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는데 이거 무료로 2주를 볼수 있어요. 

한달 무료이용권을 주는 곳도 있는데 왓챠는 2주 무료이용권이더라고요. 

구독권을 쓰고 해지를 할때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볼게요. 

프리미엄 이용권이 12900원인데 안볼경우에는 해지하시는것이 좋아요. 

이용권을 구매하면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한데 그냥 두면 계속 결제가 되니까! 미리미리 해지를 해놓는것이 좋아요. 

 

왓챠 무료 해지

왓챠의 이용권은 2가지예요 

베이직과 프리미엄이 있는데 가격차이가 있죠. 

저 같은 경우는 바로 해지를 할수 있는 걸 이용해서 보고싶은 프로그램이 만약 왓챠예만 있는경우에는 한달만 구독하고 바짝 보고 싶었던 것을 보고 해지하고 그러는 편이긴 해요!

계속 구독해서 보고 있는것은 넷플릭스 정도고요!

KT핸드폰을 쓰고 있으니까 티빙은 무료로 볼수 있어서 좋아요. 

그럼 해지를 한번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왓챠 무료 해지

 

무료로 이용권을 구매할때도 정기결제를 해주고 이후에 해지를 해주면 됩니다. 

무료로 할때 그게 또 시간이 지나면 자동결제가 되는 거기 때문에 결제등록을 하게 되어있어요. 

결제가 된 이후에도 해지환불이 가능하니까!

일단은 등록을 해주고 무료로 2주를 바짝 빵빵하게 봐줍니다. 

그리고 날짜를 잘 적어놓았다가! 

핸드폰 어플에 알림을 해놓으면 잊어버리지 않을수 있어요. 

정기결제가 되기 전에 해지를 해주면 됩니다. 

볼거면 그냥 두면 날짜가 되어 자동으로 정기 결제가 되어요. 

만약 필요가 없을 경우에는 바로 해지를!

왓챠 무료 해지

로그인을 하고 오른쪽 위에 보이는 내 캐릭터를 눌러줍니다. 

그럼 프로필 메뉴 아래 설정이라고 나와요. 

설정으로 들어가 줍니다.!

왓챠 무료 해지

설정으로 들어가면 내가 지금 이용하고 있는 이용권이 나와요. 

이용권 상태가 프리미엄 이용권으로 되어있고 옆에 조그만하게 해지라고 써있어요. 

해지라고 쪼그맣게 써있으니까 그거 누르시면 됩니다. 

큼지막하게 해지취소라고 나오면 됩니다!

 

왓챠 무료 해지

다음에 또 보고 싶을때 이용권을 구매하면 되는데 저같은 경우는 이미 2주 무료이용권을 썼기 때문에 다시 쓸수 없어요. 

시간이 지나도 안되어요. 2년이 지나도 쓸수 없어요. ㅎㅎ

그럴땐 가족의 아이디로 가입해서 또 2주를 쓸수 있어요. 

그렇지만 무료이용권 말고 일단 결제를 하고 보고 싶은걸 모두 몰아서 본 뒤에 해지를 하는것이 좋아요. 

내 아이디로 써야! 편하게 볼수 있다는 사실!

언제든 해지가 가능하니까 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저는 한번에 몰아볼 수 있을때 결제해서 보는 편이에요. 

그리고 해지!

다시 결제!

이렇게 하면 정기결제를 통해 안보는 시간까지 금액을 지불하는 일이 없어집니다.

왓챠 무료 해지

왓챠 해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모든 서비스의 해지방법도 잘 보기 편하게 나와있으면 좋은데 어디에서 어떻게 누르고 해지를 해야하는지 확 보기 편하게 알수 없는 경우가 많아서!!!!

일단 해지를 하셔야 하는경우에는 정기결제 전에 꼭 하시길!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