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스타벅스 호환 캡슐

by 에이미니니 2023. 3. 14.
반응형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스타벅스 호환 캡슐

 

구형 네스카페돌체구스토 머신이 있어요. 

고장안나고 잘쓰고 있어서 오래도록 쓰고있는 모델이에요. 

이건 자동으로 물이 멈추는 것이 아니라서 커피가 내려지는걸 보고있다 꺼야해요. 

그게 불편하긴 한데 그래도 커피맛이 다른건 아니라! 바꾸지 않고 오래도록 쓰고 있네요. 

네스프레소 버추오가 가지고 싶어서 주문은 해놓은 상태인데!!!

그래도 이걸 버리진 않을것 같아요. 

네스카페돌체구스토 캡슐도 제 입맛엔 잘 맞거든요.

 

 

돌체구스토 같은 경우는 처음에는 돌체구스토캡슐만 썼어야 했는데 이후에 호환되는 캡슐들이 많이나와서 불편한거 없이 가성비가 좋아요. 

이전에 뒤에 물통이 깨진적이 있어서 돌체구스토 본사에 연락해서 구매한적 있고요.

AS도 잘 되고 해서 좋네요. 

네스카페돌체구스토 스타벅스캡슐

 

무엇보다 네스프레소처럼 스타벅스 캡슐이 있어서 좋아요. 

폴바셋 캡슐도 있고 던킨도너츠 캡슐도 있고요. 

여러가지 커피브랜드의 캡슐이 다 호환이 되는거 장점이에요. 

 

카누 커피머신이 나왔다고 해서 그걸 구매해볼까 했었는데 최대단점!

다른 브랜드 캡슐하고 호환이 안된다고 해요. 

그럼 의미가 없거든요!

 

돌체구스토 스타벅스 캡슐중에 제일 좋아하는 것이 하우스블랜드 아메리카노예요 

물많이 나오는 진한 커피로 아주 맛있어요. 

스타벅스 커피 따로 사먹지 않아도 집에서 즐길수 있는 스벅의 여유!

네스카페돌체구스토 스타벅스캡슐

 

12개 들어있는 한박스에 8800원 정도 합니다. 

그러니 한잔에 750원이 안되는가격이에요. 

아주 착한 가격에 스벅커피를 즐길수 있으니 좋아요.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 캡슐과 룽고 캡슐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최애 캡슐이기도 해요. 

물많이 내려먹는 커피캡슐이 요즘은 좋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하우스블랜드 스벅캡슐은 거품도 많이 나서 부드러워요. 

네스카페돌체구스토 스타벅스 캡슐

12개 들어있는 한박스 이마트에서 최저가격으로 구매하고!

하루 한두잔씩 내려먹으면 그 여유로움이 좋고요. 

커피머신도 좋은것이 좋겠지만! 사실 호환이 잘되는 커피머신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아요. 

카누 커피머신을 그래서 좀 아쉽네요. 

나중에 호환되는 캡슐이 나오면 생각좀 해봐야할거같아요. 

네스카페돌체구스토 스타벅스캡슐

 

부드럽게 내려오는 거품 보이시죠?

요거 오래된 구형모델인데도 저는 너무 잘 쓰고 있어서 버릴 생각이 전혀없네요. 

새로운 네스프레소 버추오 머신이 온다고 해도 요건 쭉 이용할 생각입니다. 

네스카페돌체구스토 스타벅스 캡슐

 

스타벅스 캡슐로는 하우스블랜드 추천드려요. 

네스카페돌체구스토 스타벅스 캡슐

 

커피머신 고민이시라면 네스카페돌체구스토 착한 가격이라 괜찮은것 같아요. 

구형모델이라도 저렴한데 커피 잘 내려오고 좋고요. 

만약 거기서 좀더 가격을 주신다면 구형중에서도 자동으로 물 멈춤 기능이 있는것으로 구매하시길!

지켜보고 있자면 바쁜 아침에는 시간이 좀 많이 아까워요! 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