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메디올가 메디아하 크림 - 쥐젖크림 내돈내산 사용후기

by 에이미니니 2023. 3. 23.
반응형

메디올가 메디 아하 크림 - 쥐젖크림 내돈내산 사용후기

엄마가 목 부분에 쥐젖이 생기셔서 요새 쥐젖크림이라고 많이 판매한다고 하는데 한번 알아봐달라고 했어요.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제일 많이 나오고 가격대가 괜찮은 제품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구매를 해봤어요. 

아하크림이라고 하면 보통 묵은각질 제거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는건데 이름도 메디아하크림

아마도 쥐젖이라는 문제성 피부고민을 이렇게 각질제거 성분이 완화시켜주는것이 아닐까 싶었어요. 

메디올가 메디 아하크림

배송은 빠르게 도착했고요. 

직접 한번 써봤는데 생각보다 발림성이 좋더라고요. 

크림이라고 하지만 로션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연고같은 끈적임 전혀 없고요. 

흡수가 엄청 빠르게 잘 되어서 꼭 쥐젖이 아니라 각질제거 제품으로 가볍게 쓰기 괜찮았어요. 

그래서 엄마 한개 드리고 제가 가끔 각질제거용으로 쓰려고 놔두었네요. 

메디올가 메디아하크림

크기는 많이 크지 않아요. 

하지만 많이 짜셔 바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오래 쓸수 있는 용량이었고요. 

제형은 수분크림정도로 묽었어요. 

발림성이 아주 좋았어요. 

흰색이었고요. 

메디올가 메디아하크림

제가 가지고 있는 수분크림중 피지오겔 로션과 느낌이 비슷했어요. 

연고같은 느낌은 전혀 아니고요. 겉도는 느낌없이 쏙 흡수되어서 좋았습니다.

보통 쥐젖이라고 하면 목 부분에 많이 생겨요. 

엄마도 목부분에 작게 톡톡 올라온 것들이 있어서 이제 곧 여름인데 많이 신경이 쓰인다고 하셨고요. 

그 부분에 콕콕 발라주면 좋을 것이라 용량이 이정도만 되어도 한참 오랫동안 쓸수 있을듯 했어요. 

목부분 건조한 곳에 쥐젖도 더 많이 생기는것 같아요. 

그럴때 묵은 각질 제거와 함께 도움이 될수 있을 것 같아 잘 쓸수 있을 듯 합니다. 

메디올가 메디아하크림

 

 

내돈내산 후기. 총평으로는!

쥐젖제거할때 괜찮은 제품인듯 합니다. 

부분적으로 각질을 제거하고 싶다면 얇게 펴바르면 될듯 해요. 

고민이 되는 부분에 콕 발라놓기!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