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

밀리의서재 구독권 가격 동시접속 방법

by 에이미니니 2023. 5. 29.
반응형

밀리의서재 동시접속 방법

 

동생이 미국에 있어요. 

그곳에서 요즘 뭔가 열심히 여러가지를 시작했는데 요즘 우리 두사람의 공통점은 하고싶은것이 많아서 열심히 뭔가를 늘여가며 시작하는 것들이 많아지는데 딱히 돈은 안된다는 것이에요.

둘다 또 공통점은... 글쓰고 책보고 하는것을 좋아하면서 둘다 대학은 공대를 갔다는 것이고요.

뒤늦게 하고싶은 일이 뭔지 알게되어서 언어를 가르치고 책을쓰고 글을 쓰고 뭔가를 끄적이고 적어가며 살고있다는 점이에요.

둘이 함께 밀리의서재를 이용하기 위해서 가입을 하고 동시접속을 하기로 했어요.

이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방법을 좀 알아보도록 할게요.

외국에 있는 동생과도 동시접속이 가능했어요.

기기등록을 하는 것도 해볼게요.​

 

밀리의서재 동시접속 방법

밀리의 서재 앱을 먼저 다운 받고 회원가입 - 로그인을 해주었어요.

밀리의서재는 알아보니 동시접속이 가능해요.

기기 5대에서 가능한데 가족이 같이 쓰는것이 가능해서 이거 참 좋은것 같아요.

밀리의서재 동시접속 방법

연 정기구독으로 신청했는데 밀리의서재 구독권은 요렇게 가장 많이이용하고 저는 연 정기구독권으로 결제를 했어요.

지금은 무료1달 기간이라서 한번 써보고 결정을 해도 되는것 같아요.

원래 118000원인데 할인해서 99000원으로 결제했고요.

이렇게 하면 첫달무료를 포함해서 3개월을 무료로 사용하는 것이 된다고 하네요.

밀리의서재 동시접속 방법

전자책 정기구독권이 있고 종이책까지 소장하는 종이책정기구독권이 있어요. 

함께 이용하기 위해서 전자책 정기구독으로 신청했고요. 이 경우 전자책 10만권 무제한으로 볼수 있다고 합니다. 

첫달은 무료고요. 

연 정기구독시 3개월 무료끝

유료 전환시 미사용 여뷰가 확인되면 7일내 환불 100%가능한거 좋아요. 

밀리의서재 동시접속 방법

결제하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같이 써서 기기를 각자 등록을 해보았어요.

그럼 동시접속이 어떻게 가능한지 보여드릴게요.

관리 부분에서 내 기기관리로 들어가게되면 어떤 기기가 등록이 되어있는지 보여요.

밀리의서재 동시접속 방법

일단 5대가 가능한데 요즘은 보통 핸드폰도 쓰고 테블릿도 쓰고 이런식으로 여러기기들을 동시에 쓰기도 하니까 5대 정도면 여유롭게 쓸수 있는것 같아요.

이 경우 기기의 갯수를 5개까지 등록할때 동시접속이 가능한 거!

가족이라면 함께 사용하는게 가성비 좋을듯 해요.

밀리의서재 동시접속 방법

제가 처음에 등록했던 핸드폰 말고 다른걸로 바꾸어서 기존에 등록했던 것은 해지해 봤어요.

한달에 등록기기를 해지할수있는 횟수가 3번이라고 나와요.

저와 동생이 같이 보게되면 같은 아이디로 등록해서 보게되는것인데 이때, 기기의 사용자가 다르다고 해서

볼수 없지는 않아요.

다만 모르는 타인과 같이 공유하는것은 좀 아닌듯 해요. 

가족이라면 괜찮을수 있고요. 

 

내가 뭔가를 고치거나 변경할수 없는것이 불편하더라고요.

그리고 따로 보던 책을 나눌수 있는것이 아니라 다 같이 보이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과 나누는것은 비추해요.

위와같은 식으로 내 서재에 내가 다운받은 책들이 보이는데 동생과 함께공유해서 보는것은 괜찮은것 같아요.

취향이 다르더라도 내가 몰랐던 부분의 다운된 부분을 추천받는것처럼 살펴볼수 있어서요.

밀리의서재 구독권에 종이책구독권도 있는데 저는 원래 책은 종이를 넘겨가며 봐야맛이지 이런 생각이었지만 오디오북을 듣기로 했기에!!!

 


밀리의서재 구독권 가격 해지

 

밀리의서재 해지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한달 무료로 만약 보셨는데 중간에 해지를 하시길 원하신다면!

간단해요.

관리에 들어가셔서 내 닉네임아래 구독관리를 누르시면!

자동결제 신청해놓은것에 해지신청을 할수있게 되어있어요.

밀리의서재 구독권 가격 해지

자동결제정보가 보이면 내가 결제한 것에 다음 결제가 이루어지기 전에 해지신청을 하시면 되어요.

첫달무료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바로 정지가 된다고 하네요.

이미 결제가 된 경우에 해지를 신청했다면 그 달은 해지신청한 이후에도 볼수있고 다음달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것이고요.

더 많은것들은 밀리의서재 고객센터에서 물어보시면 좋을듯 해요.

어플 자체에 고객센터 채팅창도 잘 되어있는듯 합니다.

밀리의서재 구독권 가격 해지

 

귀로 듣는 오디오북 며칠 들어보는 중인데 사실 집중해서 들어야 그 내용을 잘 이해할수 있는것이라 다시 전자책으로라도

글자를 눈으로 읽는 책읽기로 돌아가지 싶어요.

요즘은 책방도 많이 없어지고 해서 아쉬워요.

서점에 가지 않아도 많은 책을 훑어볼수 있다는 장점으로도 이용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