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티젠 콤부차 레몬맛 내돈내산 후기 다이어트 음료

by 에이미니니 2023. 6. 28.
반응형

여름이라 다이어트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저도 그렇고요. 

그래서 그런가 마트 편의점 음료들도 거의 제로 음료들이 나오고 있죠. 

그것들 중에 좀 시원하게 가볍게 다이어트음료로 먹기위해서 제가 선택한 것이 콤부차예요. 

탄산을 워낙 많이 먹기도 했었는데 건강을 위해서 좀 줄여보고 있거든요. 

그 의미로 콤부차는 탔을때 상큼한 맛도 있고 건강에도 좋다고 하여 탄산 없이도 청량감을 느낄수 있는것 같아요. 

처음 콤부차 입문으로는 레몬을 선택했는데 좋았어요. 

이거 아주 맛나게 잘 먹고 있기 때문에 다른 맛들도 하나씩 더 구매를 하려고요. 

티젠 콤부차 레몬맛 내돈내산

티젠콤부차 이렇게 생긴 한박스가 기본인데 한 박스엔 10개의 콤부차 스틱이 들어있고 각각 15kcal에요. 

그러니 그냥 얼음물에 콤부차 한스틱 넣어 흔들어 먹으면 음료 하나 15kcal로 맛나게 즐길수 있어요. 

단맛도 있고 청량감도 있지만 건강한 음료를 내가 만들어 먹을수 있다는것이 넘 좋아요. 

 

할리우드 스타들이 즐겨마시는건강발효음료라고 하는 유산균이 살아있는 음료네요. 

몸을 건강하게 또 가볍게 해주는 음료인듯 한데요!

저는 이거 탄산음료 그러니까 콜라 사이다 대신 먹어주고 있어요. 

저처럼 탄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이걸로 바꿔주는거 나쁘지 않을듯 해요. 

탄산을 바로 줄이기 힘든 분들이라면 탄산수에 콤부차 한 스틱 넣어주는 것도 넘 좋을것 같아요. 

그러다 이후에는 탄산수도 끊고 그냥 얼음물에 콤부차 하나만 넣어도 맛있어요. 

 

티젠 콤부차 레몬맛 내돈내산

유산균이 들어있으니 화장실 가는것도 좋고요. 

일단 몸이 좀 가벼워지는 느낌이 들어요. 

저는 무거운 음료 (설탕들어간) 대신에 콤부차 마셔주니까 아주 좋죠. 

건강해지는 느낌이 좋아요. 

 

 

콤부차 먹어야 하는 타이밍이 언제인지 박스에 나와있는데!

1. 운동전후로 상큼하게

2. 간식이나 음료대신 가볍게 

3. 화장실 가기 두려울때

4. 기름진 식사시 깔끔하게 

5. 속이 더부룩하고 답답할때 

먹으라고 되어있네요. 

저는 그 모든 경우에 다 먹고있는데 일단 많이 상큼해서 속이 가벼워요. 

그런 용도로 먹는거라면 제대로 먹고있는듯 합니다. 

티젠 콤부차 레몬맛 내돈내산

유산균이 12종 + 프리바이오틱스

당류없어요. 

휴대간편한 스틱포장되어있어서 여행갈때도 좋고 외출할때 하나 가져가면 그냥 탄산음료나 주스 같은거 먹고싶을때 이거 한 스틱으로 콤부차 바로 만들어 먹을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티젠 콤부차 레몬맛 내돈내산

일단 물한잔 준비하고 얼음 가득 넣어줄거예요 

스탁한 넣었을때 물을 많이 넣고 얼음을 가득 넣었는데도 심심한 맛이 아니라 진한 맛이 나더라고요. 

그게 넘 좋았어요. 

스틱 하나면 어디서든 콤부차 하나 사먹는 느낌이 가능하다는 점이요. 

밖에서 많이 목마를땐 그냥 생수한통 사서 넣어먹을때도 있어요. 

티젠 콤부차 레몬맛 내돈내산

뭔가 기름진거 먹고나면 이젠 콤부차 땡겨요. ㅎㅎ

아아메 대신으로 먹을때도 많아요. 

물에 탔을땐 이렇게 변하고요 

여기에 얼음 가득 넣어주면 웬만한 사먹는 청량음료 못지 않아요. 

티젠 콤부차 레몬맛 내돈내산

테이크아웃 컵에 넣어서 밖에 나갈때도 한통 타가는데 그게 그렇게 좋을수가 없네요. 

여름엔 콤부차 만한것이 없는듯 합니다. 

이렇게 쓰고 보니 광고처럼 보이는데 내돈내산 맞아요. 

박스채 그냥 쿠팡에서 구매해서 쟁여놓고 먹고 싶어요. 

급하면 마트에서도 구매하고요. 

반응형

다이어트용으로 좋은 것은 일단 유산균이 들어가 있어서 장활동 좀 되는것. 

그리고 탄산음료 (제로콜라 사이다 는 저는 맛이 없어서 안사먹는데 설탕 들어간 콜라 사이다 안먹는 요즘!) 아예 안먹고 있어서 다이어트에도 좋고 건강해지는듯 합니다. 

 

콤부차 광고 다양하게 많이 나오는데 꼭 티젠이 아니더라도 탄산음료 대신 콤부차로 마셔주는거 좋을듯 해요. 

커피도 이제 슬슬 많이 줄여야겠어요!

모두 건강한 음료 드세요!

여름이 많이 더울거고 습하고 비도 많이 올거라 하는데 또 그게 여름이지 싶으면서도 그래도 넘 덥진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건강 조심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