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

카카오티 고객센터 상담사연결 콜센터 전화번호

by 에이미니니 2023. 7. 6.
반응형

카카오티 어플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에요. 

카카오티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아주 많거든요. 

보통은 택시 호출 정도로 이용할수 있다고 생각할수 있는데 저 같은 경우는 카카오티 주차요금 서비스와 택시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그중 택시를 이용할때 아주 편리한데요. 

카카오티 택시호출 서비스는 택시를 잡기 힘든 (택시가 많이 안다니는) 지역에서 콜택시 개념으로 택시를 부를때 좋아요.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도 호출을 해서 부르면 하염없이 지나가는 택시를 기다리지 않아도 되거든요. 

그리고 택시를 타더라도 내가 가고자 하는 방향의 경로와 택시비까지 미리 예측이 가능하고 바로 지인에게 내가 탄 택시정보를 알릴수 있으니 좋고요. 

밤에 늦게 이용해야하는 경우에 이런 서비스가 마음에 안정을 주기도 해요. 

택시비가 현금으로 없을 경우나 또 카드를 꺼내서 결제하기 어려운 상황에 카카오티에 등록되어있는 카드로 자동결제까지 되니 아주 편하고 좋아요. 

카카오티 고객센터

그런데 만약에 카카오티를 이용하다가 문제가 생겼을 경우.

금액이 이중으로 결제되는 경우도 있고 또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오류가 난 경우도 있고요. 

문의할 사항이 있을때는 어떻게 연결을 해야할까요? 

카카오티에 고객센터 번호도 꽁꽁 숨겨져 있어서 찾을수가 없었어요. 

좀 시원시원하게 어플의 아래쪽에 크게 적어놓으면 좋은데 그렇지 않더라고요. 

아마도 항의를 많이 하거나 필요없는 문의를 할수 있기 때문일까요? 

그래서 고객센터 번호를 검색하다가 상담사 연결도 어플에서 할수 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카카오티 고객센터

 

상담사연결 방법

 

 

1. 카카오티 어플에 들어갑니다. 

2. 어플의 메인 페이지 맨 아래 내 정보로 들어갑니다. 

3. 내정보 맨 아래쪽의 고객센터로 들어갑니다. 

4. 자주묻는 질문으로 들어가 맨 아래쪽으로 내리면 카카오티 고객센터가 나옵니다. 

5. 카카오티 고객센터로 들어가면 카카오톡으로 고객센터 연결이 됩니다. 

6. 이때 챗봇에게 상담사연결을 검색합니다. 

 

카카오티 고객센터

 

 

몇가지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 이 부분을 왜 이렇게 복잡하게 해 놓았는지 알수가 없네요. 

이 부분에서 상담사연결로 들어가 문의사항을 얘기하고 해결하면 됩니다. 

이때 전화번호가 어디에 있는지 또 알아봤어요. 

사업자정보에 들어가니 알수가 있었는데 전화연결을 하지 않고 저는 상담사연결로 카카오톡으로 해결을 했어요. 

만약 카카오톡으로 문의하고 해결이 어려울 경우 전화로 해서 연결하는 방법도 추천드려봅니다. 

밤 늦게 혹은 급하게 해결해야 하는 경우에 카카오톡이 불편할수도 있거든요. 

 

 

 

카카오티 고객센터

 

 

카카오티 고객센터 콜센터 번호

반응형



1599-9400

저는 전화연결을 해서 해결을 한 적은 없지만 만약 급하신 경우에는 전화로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콜센터 번호를 쉽게 알수 있게 해놓지 않은 것은 불편한 상황인것 같아요. 

하지만 이렇게 해놓은이유가 분명히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콜센터는 24시간 운영되고 있따고 하니 연결이 어렵진 않을듯 해요. 

급하게 택시비 이중결제 혹은 불편사항 접수를 해야한다면 이용해보세요. 

제일 많이 이용하는 기본택시는 원하는 시간에 콜택시로도 잘 이용하고 있어서 좋아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