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스키니랩 시서스 다이어트 내돈내산 구매후기

by 에이미니니 2023. 8. 6.
반응형

스키니랩 시서스 다이어트를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여러박스 한번에 구매해서 한번 먹어보려 했는데 가격이 아주 저렴한 것은 아니었어요. 

올리브영에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일단 인터넷에 페이 남아있는것이 좀 있어서 할인받아 구매했고요. 

배송은 빠르게 도착했어요. 

운동을 시작하면서 운동할때 마시면 좀더 시너지 효과가 있다고 해서 시서스가루를 구매했는데 가지고 다니기 좀 간편하게 나와있는 스키니랩 시서스 분말로 구매했어요. 

대용량으로 되어있는 시서스가루가 좀더 많이 저렴했지만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는 불편하게 되어있더라고요.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양으로 한포씩 낱개 포장이 되엉씨는 시서스 가루면 여행을 가서도 운동을 갈때도 간편하게 물 한병만 있으면 빼먹지 않고 먹을수 있을 듯 하여 구매했고 아주 잘 먹고 있어요. 

 

스키니랩 시서스다이어트

시서스 가루는?

시서스란?
포도과에 속한 다년생 식물인 시서스는 주로 남아시아 일대와 아프리카 등 열대지역에 서식하는 식물입니다. 
습하고 건조한 기후에도 잘 견뎌내 "하늘의 식물"이라 불리기도 하며, 5000년 역사 인도 아유르베다 식물에도 등재된 식물성 원료입니다. 


기능성원료 시서스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알아보면. 
1. 체중감소
2. 체지방감소
3. 허리, 엉덩이 둘레 감소 
4. 렙틴, 아디포넥틴 개선


섭취는 언제든 편한 시간에 먹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임산부나 수유부는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어린이와 청소년도 섭취를 가급적 피하는 것이 바람직하고요. 
만약 의약품을 복용하고 있다면 담당의사와 상의한 후 복용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스키니랩 시서스 다이어트

1포 2g
시서스추출물 들어있고요.

반응형



섭취량및 섭취방법
1일 2회, 1회 1포를 물에 타서 섭취

섭취시 주의사항
1. 이상사례 발생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2. 섭취 시 위장장애, 소화불량의 증상이 있을 경우 섭취를 중단하세요. 
3. 개인의 신체 상태에 따라 이상 증상이 생길 경우 섭취를 중단하세요. 
4. 섭취 전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섭취를 금하세요. 
특정 원료 성분에 알레르기 체질은 원료 성분을 확인 후 섭취하세요. 
5. 영, 유아, 어린이, 임산부 및 수유부는 섭취에 주의하세요. 
6. 의약품(혈당강하제) 복용 시 섭취에 주의하세요. 

 

스키니랩 시서스 다이어트

 

하루에 먹을 수 있는 섭취량은 2포.

저는 아침 저녁으로 먹어줬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활동하기 전에 물 한병과 함께 먹어줬고요. 

그리고 저녁에 운동하면서 중간중간에 시서스 한포를 탄 물을 흔들어서 먹어줬어요. 

운동하면서는 꼭 물 섭취를 하게 되는데 이때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는 물을 먹어주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해서 한포씩 가지고 다니면서 먹어준 것이 효과가 좀 있었던 것 같아요. 

스키니랩 시서스 다이어트

예전에 시서스 가루 큰 봉지에 든 것을 구매한 적이 있었어요. 

근데 그거 정말 시서스가루만 딱 들어있는거였고 물에 탔을때 살짝 안 풀어지기도 하더라고요. 

맛은 사실 호불호가 있을듯 해요. 

시서스 가루라고 하면 어떤 맛일까 궁금해하시는 분들 있으실 텐데 저는 나무가루 물에 타서 먹는 그런 느낌이 들었었어요. 

딱 시서스 가루만 있는 것을 구매해서 먹었을 때는요. 

하지만 물에 타서 한번에 마시는 거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생각하면 마실수 있는 그런 맛이에요. 

이거 부작용이 있으신 분들도 있는데 저는 딱히 부작용은 없었어요. 

함께 먹었던 지인은 배가 아파서 화장실을 많이 갔다고 하더라고요. 

소화장애가 있을 수 있다는 안내표기가 있는것을 보니 아마도 위장 혹은 장에 무리가 갈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그럴때는 복용을 중단해야 한다고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저 같은 경우는 특별한 부작용이 없었기 때문에 계속 먹었었는데요. 

사실 큰 봉지에 들었던 가루를 섭취했을때는 맛이 살짝 부담스러웠어요. 

스키니랩 시서스 다이어트

저는 이거 흔들어 먹기 편하게 그냥 500ml 생수 한통에 넣고 잘 흔들어서 먹고 있어요. 

물에 잘 녹는 편이라고 해도 사실 숟가락으로 저어서 먹을때는 물에 안풀어지는 것도 있더라고요. 

그런 안 풀어진 가루를 먹게 되면 맛이 좀 좋지 않을 때가 있어서. 

통에 넣어 흔들어 드시는거 추천드려요. 

이번에 4박스를 한번에 주문하니 흔들어 먹는 통까지 함께 배송이 왔어요. 

무료로 주는 통으로 물에 타서 먹어도 좋지만 저는 생수통에 한번 넣어 흔들어먹고 버리는 것이 간편하더라고요. 

생수에 타먹어도 되고 자주 마시는 음료에 타서 먹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스서스가루만 있는 거 먹을때는 살짝 먹기 불편한 감이 있었는데 스키니랩거는 맛이 다른 것들도 섞여 있어서 그런가 잘 넘어가더라고요. 

물에 넣어 흔들어 먹었을때 가루가 바닥에 가라앉는 것이 없어서 끝까지 먹기 편했고요. 

시원한 물에 넣어 먹으니 더 먹기가 편했어요. 

 

지금 한통 반 정도 먹었는데 효과는요. 

화장실 잘 가고요. 

운동할때 좀 더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시서스 가루만 먹어서 효과가 난 것은 아니지만 현재 2키로 정도 감량해서 원래 목표하던 것에는 3키로 정도 남은듯 합니다. 

저는 운동과 함께 병행했어요. 

알약으로 된 가르시니아 제품도 먹어봤었는데 이건 물과 함께 타먹는거라 좀더 잊어버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편했고요. 

몸이 좀 가벼워진 느낌이 들어요. 

 

시서스가루만 먹어서 다이어트에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는것은 아닌듯 합니다. 

아침에 한포 운동할때 한포 먹고 있고요. 

헬스장 등록으로 런닝머신 운동하면서 저녁에 한포씩 먹는것이 체지방 분해하는 효과를 좀더 좋게 하고 있는게 아닐까 싶어요. 

보조적으로 먹어주기 좋은듯 합니다!

개인적 의견으로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