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나른 여성 트렁크 바지 구매후기

by 에이미니니 2023. 8. 7.
반응형

요즘 날씨가 너무 더운 만큼 집에서 입는 반바지로도 불편할 때가 있더라고요. 

중학생 아이와 함께 입을 수 있는 홈웨어를 알아보다가 SNS 광고로도 많이 나오는 속옷과 반바지가 함께 되어있는 트렁크 바지를 알아보고 있었어요. 

그런데 실질적으로 눈으로 보지 않는한 진짜 편한지. 소재가 어떤 것인지 알수가 없더라고요. 

분명 광고에서는 엄청 편해보이고 또 재질도 좋은 것 같아서 구매를 했었는데 직접 받아보니 소재가 생각한 것보다 많이 불편하기도 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속옷겸 입는 것이다 보니 정말 소재에 많이 민감해지더라고요. 

나른 여성 트렁크 바지

그런데 SNS 광고로만 접할 수 있었던 나른 여성 트렁크 반바지가 집 근처 트레이더스에 들어왔어요. 

로드쇼로 일정 기간 들어온 것 같은데 아주 반가웠어요. 

직접 눈으로 보고 사이즈도 고를 수 있어서 실패할 확률이 없었다는 점도 좋았지만 색도 실제로 보니 더 예쁜 것도 있고 화면으로 봤을때가 예뻤던 거사도 있었어요. 

사이즈가 두가지가 있었는데 <프리사이즈> <오버사이즈> 이렇게 있어서 직접 확인할수 있어서 좋았고요. 

프리사이즈는 5566사이즈 

오버사이즈는 77부터 입을 수 있다는데 직접보니 5566사이즈도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중학생 아이가 입기에는 큰 사이즈 같아서 살짝 망설여졌어요. 

하지만 편하게 입는 트렁크 반바지인만큼 큰 사이즈인것은 괜찮지 않을까 싶었어요. 

 

속옷겸 입는 것이기 때문에 허벅지 사이 부분이 너무 넓으면 눕거나 앉았을때 보일수 있지 않을까 불안감이 있을수는 있다고 봐요. 

그래서 너무 마르신 분들은 그 부분을 좀 살펴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고요. 

나른 여성 트렁크 바지

행사 가격으로 3장에 19880원. 5장에 31880원이었어요. 

가격적인 면은 배송료도 들지 않고 사이즈도 섞어서 구매할수 있는것이 넘 좋았고요. 

가성비 적으로도 속옷이라 치면 아주 만족스러운 가격이었어요. 

저는 아이와 함께 입을 생각으로 5장 프리사이즈 구매했고요. 

색을 다 다르게 섞어서 구별하기 좋게 했어요. 

나른 여성 트렁크 바지

꼭 나른 여성 트렁크 바지가 아니라고 해도 이렇게 여성용 트렁크바지는 여름에 아주 좋지 않을까 싶어요. 

생각보다 Y 존 부분이 불편할 때가 있잖아요. 

여름엔 어떻게 입어도 덥고 불편하기 마련인데 특히나 여자들의 그 불편함이 있죠. 

이때 일반 트렁크는 남성용 트렁크의 뾰족한 밑면과 동일한 구조라 사실 좀더 불편할수 있어요. 

하지만 여성용 트렁크는 브릿지 구조라고 U자형 구조라 요게 신축성도 있고 편해요. 

나른 여성 트렁크 바지

통풍도 잘 되는 스타일이고 또 Y 존 부분에 순면패드로 속옷없이 요것만 입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치마 안에 속바지 정도로 입으면 어떨까? 생각해봤는데 그건 좀 불편할 수도 있을 거란 생각이 들어요. 

그러니 요건 집에서 홈웨어로 입으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색이 참 여럿이라 취향대로 골라서 입기도 좋을듯 하고요. 

무난하게는 그레이 색이랑 블랙이 좋았는데!

어차피 하나만 입는 홈웨어로는 색이 좀 들어가도 예쁠듯 했어요. 

화면상으로는 블루 색이 참 예뻐보였는데 실제로 봤을때는 옐로우 색도 예쁘더라고요. 

 

속옷 역할을 하는 패드는 순면 패드가 들어가 있고요. 

청소년기 아이와 함께라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나른 여성 트렁크 바지

사이즈가 두가지라는 점. 

섞어서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 

인터넷으로 구매해도 가격차이가 많이 없을것 같으니 혹시 이게 진짜 편할까? 싶으신 분들이라면 저는 구매해도 좋겠단 생각이에요. 

실질적으로 면원단이 편하고 시원했고요. 

집에서 입기 이보다 편한 것이 없더라고요. 

 

나른 여성 트렁크 바지

저는 무난하게 무채색 계열로 구매했고요. 

화면으로 봤던 블루도 예뻤고 옐로우와 핑크 색감도 진짜 반바지처럼 입기 아주 예쁜 색이었어요. 

내돈내산 구매후기로는 가격대비 만족이라 추천드려봤어요. 

 

#내돈내산

#내돈내입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