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테일러 푸룬 딥워터 올리브영 내돈내산 후기 다이어트 필수템

by 에이미니니 2023. 7. 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올리브영 갈때마다 하나씩 사오는 것이 있어요. 

세일할때 쟁이게 되는데 자주 먹는 것은 아니지만 화장실 잘 못가는 시기가 오면 한번씩 꼭 사서 먹곤 해요. 

푸룬 딥워터

요거 효과가 좋아서 후기도 많고 다이어트 할때 필수템이라고 하는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내가 사서 내가 먹어보고 한 후기 적어보도록 할게요. 

테일러 푸룬 딥워터 올리브영 내돈내산 후기

올영 가면 냉장 코너에 있는것이 푸룬주스 예요.

푸룬 건자두 같은 경우는 간식처럼 씹어먹는것도 봉지에 넣어 파는데 저는 건자두를 그냥 먹는것인 못먹겠더라고요.

취향에 따라 맞아서 맛있다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그 식감이 별로기도 하고 씹어먹는 것이 안맞아서 안먹었었어요. 

하지만 마시는것은 맛이 괜찮아요. 

이건 그리고 푸룬 딥워터 로 마시는것이 제일 효과가 있었어요. 

푸룬주스 같은 경우는 다른 브랜드의 제품도 있고 또 맛도 다른데 저는 요걸로. 

 

테일러 푸룬 딥워터 올리브영 내돈내산 후기

푸룬 딥워터 

180ml고 열량은 225kcal입니다. 

열량이 적지는 않아요. 하지만 이거 마시게 되면 화장실은 저같은 경우는 넘 효과가 좋았어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어요. 

마셔도 화장실 아무 반응 없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효과가 정말 제대로!

 

일단 마셔주는 날에는 아무런 외출없는 한적한 날로 잡아야 하고요.

혹시라도 마시고 난 다음에는 다른 약속은 절대로 잡지 않아요. 

언제 소식이 올지 모르기 때문에 밖에 외출하는것은 불가해요. 

사람마다 다르다는 점. 

먹고나서 아무 소식없이 하루 그냥 보내는 사람도 있고 하지만!

한번 그래서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살펴보는것도 중요해요. 

화장실 한번 가고 싶어지면 그 다음부터는 참는 것이 어렵기 떄문에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외출하는것보다는 그냥 편하게 오늘은 쉬는 날이다! 이런 때에 마시는걸로. 

테일러 푸룬 딥워터 올리브영 내돈내산 후기

그래서 보통 변비약 같은 경우엔 자기 전에 먹고 아침에 화장실로 가는 편이잖아요? 

하지만 푸룬 딥워터 같은 경우는 저는 그냥 아침에 마셔줍니다. 

공복에 마실때 제일 효과가 빨랐어요. 

그리고 언제 소식이 오는지는 때에 따라 다르기 떄문에 집에 있는 편한날 아침에 마셔주고 편하게 화장실 가고 싶을때 가는 편이에요. 

밤에 마셔주는 사람들이 아침에 화장실 소식 없다는 얘기도 많이 들어봤어요. 

저도 그랬던 것 같아요. 

 

테일러 푸룬 딥워터 올리브영 내돈내산 후기

 

맛있게 빠르다.

이말이 맞는듯 합니다. 맛있는데 화장실 가는 속도는 빨라요. 

이전에 병원에 입원했을때 화장실을 며칠 못가서 먹었을때는 효과 없던 떄도 있었기에 사람케바케, 상황 케바케 일수 있어요. 

먹고나면 배에서 꾸룩꾸룩 소리가 나거나 가스가 차는 현상이 생길수 있는데 그건 자연스러운 현상이니까 안심. 

진짜로 배에서 꾸룩꾸룩 소리나고 배가 아픈 증상도 생겨요. 

화장실로 가고 싶은 소식이 오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이 증상이 생기면 푸룬주스가 쟁에서 많은 작용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먹어도 효과가 없었던 때에는 이런 가스가 차는 작용도 없더라고요. 

장에서 소화가 다 되어버린 탓일까요?

반응형

테일러 푸룬 딥워터 올리브영 내돈내산 후기

푸룬딥워터는 이마트에서도 파는걸 봤어요. 

가격은 거의 모든 곳이 비슷하고요. 저렴한 테일러푸룬주스도 있는데 저는 딥워터가 제일 효과가 좋았던것 같아요. 

마시면 바로 그 즉시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좀 걸려요. 

어떤 때는 3시간 - 4시간 이상 이후에 효과가 나와서 화장실 간 적도 있고요. 

만성 변비나 변비약을 이미 많이 먹어봐서 내성이 생긴 경우라면 효과가 없을수도 있을거 같아요. 

하지만 변비약은 먹기 싫고 할때 한번 먹어보면 그 효과가 좋을 수도 있으니 한번쯤은 내게 맞는 제품인가? 하고 시도는 해볼수 있을듯 합니다. 

 

 

테일러 푸룬 딥워터 올리브영 내돈내산 후기

저는 효과가 좋았고요.

공복에 아침에 먹어주고 있어요. (이건 정답이 없는듯 합니다.)

마실때 달달한 주스 맛이 나서 먹기 괴롭지 않아요. (오히려 저는 씹어먹는 건자두는 손이 안가더라고요)

한잔 마셨는데 효과없다고 또 한잔 마시면 오히려 부작용이 생길수도 있을듯 하니 한잔 마셔보고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판단을 해보는 것도 좋을듯 해요! 

 

 

테일러 푸룬 딥워터 올리브영 내돈내산 후기

제 경우 변비가 좀 있어서 배가 더부룩 하다! 불편하다 싶을때 한번씩 마셔주고 있어요.

차갑게 냉장고에 넣어놓고 먹으면 좋았어요!

주스처럼 마시고 편하게 화장실 가는거. (그날은 꼭 약속잡지 마세요)

매일 하루 한번 정해진 시간에 화장실 가는것도 복인듯 합니다. 

약먹기 부담스러울때 한번 사서 마셔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