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올리브영 푸응 다이어트 복숭아맛 가격 내돈내산

by 에이미니니 2023. 9. 3.
반응형

 

#내돈내산

#내돈내먹

광고아님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요즘 올리브영에 가면 자주 볼 수 있는 푸응다이어트.

이거 이전엔 광고에도 많이 나오던데 요즘 뜸하더라고요. 

그보다 "밥 먹기전, 다이어트 한잔" 이렇게 나와있어서 밥먹고 나서 먹는것도 아니고 뭔가 먹기 전에 도움이 될 거 같아서 알아봤어요. 

그리고 구매도 해봤고요. 

세일기간에 구매하니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푸응 다이어트

올리브영 푸응다이어트 

인터넷에 파는 것과는 달리 양이좀 작게 들어있어요. 

10+4포 그래서 14포가 들어있고요. 아침저녁 하루 두번 먹는 양이라 일주일이 한박스입니다. 

대량으로 구매 전에 한번 먹어보고 잘 먹을 수 있고 내 몸에 맞는것 같으면 그때 인터넷으로 가성비 좋게 구매하는 것이 좋을듯 해요. 

저도 그래서 그렇게 구매했어요. 

일주일 먹을 양 한박스 구매했는데 17000원대 였어요. 

(올영 세일 기간에 구매하시면 좀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푸응 다이어트 제품은 요거 말고도 다른 제품들도 있었어요. 

저는 그냥 기본으로 식전에 먹는 걸로 구매했어요.

반응형

푸응 다이어트

푸응다이어트 원료명 및 함량

1. 차전자피분말 

2.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3. 치커리뿌리추출물

4. 혼합제 복숭아향문말 외 

 

열량은 44kcal 이에요. 

하루 두번 먹으니 88kcal 섭취할수 있네요. 

 

원료명을 보니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성분이 세가지나 동시에 들어있네요. 

저는 보통 이 성분들을 따로따로 섭취했었거든요. 

그런데 한포에 원료를 조금씩 다 넣어섞어서 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들어 놓은듯 합니다. 

 

식전에 먹어야 하는 이유가 차천지피 분말이 들어있어서 포만감을 주기 때문인것 같아요. 

차전자피를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화장실 (변비) 해결에 도움이 되어요. 

저는 그래서 차전자피 분말을 이전에 따로 섭취했었거든요. 

거기에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같은 경우는 기본적으로 많이 먹는 체지방분해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고요 

 

 

 

푸응 다이어트

 

섭취량 및 섭취방법 

1일 2회. 1회 1포를 물에 타서 섭취

물 200ml에 푸응 다이어트 6g (스틱1포) 를 넣고 잘 저은 후 빠른 시간이 안에 드세요. 

 

여기서 빠른 시간안에 먹어야 하는 이유가 차전자피가 들어있어서 그래요. 

차전자피 가루를 물에 타면 이게 진득하게 부풀어 오르는데 시간이 지나면 마실수가 없는 상태가 되거든요. 

(차전자피 가루만 먹을 경우)

여기에도 가루사 함께 섞여있으니 물에 탔다면 빠른 시간에 후룩 마셔야 합니다. 

차전자피 가루만 먹었을때보다 많이 진득해지지 않았어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복숭아향이 나니 먹기도 편했고요. 

 

보면 온수 섭취시 빠른 속도로 팽창 된다고 되어있죠. 그래서 냉수 섭취를 권장한다고요. 

이 팽창을 일으키는 원료가 차전자피예요. 

 

푸응 다이어트

차전자피 식이섬유 -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보통 많이 드시는 것이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일거 같아요. 

다이어트 성분에 제일 많이 보이는 원료이고요. 

 

차전자피는 저는 몸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화장실을 잘 가게 만들어줘서 평소에도 먹고 있었는데 요게 들어있어서 푸응다이어트 일주일 먹으면서는 따로 먹지 않았어요.

푸응 다이어트

일주일치가 딱 들어있는 박스고요. 

하나씩 가지고 다니면서 밥 먹기 전에 먼저 물하고 먹으면 되니까 편해요. 

스틱 사이즈 알려드릴게요. 

푸응 다이어트

이렇게 맥심커피 한봉이랑 비교하면 아시겠죠?

이전에 구매해서 다 먹은 <오늘부터 슬림카페> 이건 카누 커피 한봉이랑 사이즈가 비슷하다면 푸응다이어트 한봉은 맥심커피한봉보다 좀 작아요. 

푸응 다이어트

이전부터 가지고 있는 것들 하나하나 모아보면서 비교해드릴게요. 

 

콤부차 - 시서스다이어트 - 푸응다이어트 - 맥심커피 - 오늘부터 슬림카페 - 차전자피 식이섬유

 

각각 다로 먹어도 되는 것들이에요. 

하지만 이렇게 먹을 것들을 중복으로 먹지 않도록 성분 잘 보시고 드셔야 합니다. 

푸응다이어트에는 기존 가르시니아캄보지아 & 차전자피 따로 먹던 것들 중지하고 하나만 일주일을 먹었고요. 

먹어본 효과도 알려드릴게요. 

푸응 다이어트

푸응다이어트 먹어본 후기 

기존에 먹던 가르시니아캄보지아 & 차전자피 중단하고 푸응다이어트 한포를 일주일 먹어봤어요. 

식전에 (밥먹기전에) 한포 먹는거라 엄청 간편하고 먹기도 편했고요. 

맛도 제입맛엔 잘 맞았어요. 

(물에 섞으면 그자리에서 바로 빨리 먹어야 해요.)

 

하루 두포 

아침저녁으로 먹기. 

 

일주일 후기는 몸이 가벼워진 기분이 들어요. 

그래서 재구매 의향이 있어요. 

기존에 먹던 것들을 다 먹고 나면 후응다이어트 하나로 좀 과식을 하게 될 것 같은 날에 밥 먹기전 먹어보려고 하고 있어요. 

 

하지만 늘 건강보조식품 드실때 유의하실 것이 있죠? 

내가 장기적으로 먹고 있는 약이 있다면 의사와 상의하고 드세요. 

저는 장기적 먹고 있는 양이 있어서 간수치가 살짝 높아져 있었는데 먹어도 된다고 해서 먹기는 했어요. 

차전자피가 들어있어서 화장실 잘 갔고요. 

제가 먹어본 차전자피는 배가 막 변비약 먹은 것처럼 사르르 아픈 그런 것이 아니라 내가 원래 화장실 가는 시간에 편하게 일을 보게 해줘서 잘 먹었었거든요. 

이번에도 그렇게 화장실 아침 저녁으로 편하게 가서 좋았어요. (개인차 있을듯 합니다.)

 

 

식전에 먹을 다이어트 제품을 찾고 있다면 편하게 먹기 좋아서 추천드려요. 

다만 이거 먹고 말하는 것처럼 살 엄청 빠지겠지? 이렇게 생각 하시면 안되어요!

 

개인적으로 맛있는거 많이 먹기 전에 심적안정을 위해서 먹고 있어요. 하하.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