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이마트 먹태깡 노가리칩 파는곳 가격

by 에이미니니 2023.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집 바로 옆에 이마트가 있어서 아침에 문열때 반찬살게 있어서 갔더니 어제부터 행사를 하는게 있었네요. 

모르고 갔다가 만나서 더 반가웠던 <먹태깡> 그리고 <노가리칩>이었어요. 

먹태깡 파는곳 그렇게 검색해봐도 안나오고 가도 구경도 못했었는데 이렇게 쌓여있는것을 만나니 반갑더라고요. 

보통 문열때 가서 신선한 제품들 사오기도 하고 문닫을 때가서 세일하는 제품들 사오는 것이 집 바로 옆에 이마트가 있는 장점인데요. 

우연히 이렇게 만나는 핫한 제품들을 보면 그것도 참 좋아요. 

반응형

들어갈때 보니 사람들이 뭘 잔뜩 사들고 나오길래 세일을 뭔가 하나보다 했거든요. 

그런데 그게 먹태깡 노가리칩이었을 줄이야. 

 

먹태깡 노가리깡 파는곳

먹태깡 노가리칩 파는곳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했고 들어갔더니 이미 박스가 많이 없었어요. 

오픈하고 바로 직후였는데 이미 박스가 많이 나갔어요. 

1인 3개씩.

먹태깡 3봉지, 노가리칩 3봉지 이렇게만 구매가 가능해요. 

주말동안 행사 한다고 하는데 오픈하고 한시간도 안되어서 다 끝날 테니까요. 

오픈런 하셔야 할듯 합니다. 

 

그래도 오픈하고 바로 들어가니 많이 있었어요. 동네 언니들 깨워서 미리 담아놓고 기다렸다가 계산하고 나왔오요. 

 

참 가족이 4명 가면 한사람당 3개씩 결제가 가능하니 한번 갈때 갯수가 있다면 많이 구매해놓는것도..

사실 그런데 맛만 보신다면 3개씩만 구매해도 충분하지 싶어요. 

먹태깡 노가리칩 파는곳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

 

 

요건 또 새로나온, 먹태깡보다 이후에 나온거라고 더 인기가 있네요. 

한번에 엄청나게 많이 만들면 기다릴 일도 없을텐데 이전에 허니버터칩처럼 모자라서 자동 홍보가 되는 것이 포인트겠죠?

잘 안구해지고 구하기가 힘드니 더더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그런거요. 

그렇다면 이번에도 성공적인거 같아요. 

제 기준에서 오늘 먹태깡을 제일먼저 먹어봤는데 사실 읭? 하는 그런 맛이었어요. 

새우깡이 난 더 맛있다! 결론.

먹태깡 노가리칩 파는곳

하지만 요거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짭쪼롬해서 안주하기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새우깡보다 양이 좀 적은데 비싸다는

노가리깡은 그래도 양이 좀 많아요. 

그건 따로 먹고 후기 올려볼게요. 

먹태깡 노가리칩 파는곳

 

먹태깡 / 노가리깡 가격

먹태깡은 2710원

노가리깡은 3170원

가격이 뭔가 세일을 해서 그런가 딱 떨어지지 않는 가격이라 애매하네요. 

요거 편의점에서는 얼마에 파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3개씩만 구매해도 17000원 가까이 나가는 가격이라고.

거기에 또 사람들이 쇼핑카트에 과자를 또 담길래 보니 새로나온 것이라 그렇네요. 

 

<눈을감자 블랙 트러플맛>

요건 제한 갯수가 없어요. 

가격은 3170원

호불호가 있다고 합니다. 

노가리칩 먹을때 함께 후기 남겨볼게요. 

먹태깡 노가리칩 파는곳

요렇게 한정수량을 팔고 있어요. 9월15일부터 17일 일요일까지 하는행사로 이때 먹태깡 노가리칩 눈을감자 이렇게 팔고 있네요. 

먹태깡하고 노가리칩만 인당 3개씩 눈을감자는 갯수제한 없어요. 

그거 말고도 파이류 3개 9900원

라면 교차 3봉 9900원

비싼거 싼거 상관없이 갯수로라서 사람들이 초코파이 비싼거로 담아가더라고요. 

 

 

먹태깡 노가리칩 파는곳

 

오픈과 동시에 1시간내 품절이라 멀리서 간다면없을 수도 있겠어요. 

먹태깡 후기

먹태깡 노가리칩 파는곳

먹태깡 청양마요맛.

요거 마요네즈가 있었다면 찍어먹어봤을텐데 일단 3봉지가 있으니 먹태깡만 먼저 먹어봤어요. 

먹태맛 나요. 

겉에 뿌려진 시즈닝이 청양마요맛

짭짤 고소한 맛이라 요거만 먹기 괜찮은것 같았어요. 

그리고 과자자체가 많이 도톰? 해요. 

새우깡처럼 딱딱하지 않고 파삭 부서지는 느낌.

황태 그러니까 먹태 살짝 말려놓은 그 느낌 재현해놓은거 같네요. 

 

 

 

먹태깡 노가리칩 파는곳

바갓한 스틱형 스택 맞아요. 

알싸한 청양마요맛은 음 알싸한건 모르겠는 그런 느낌?

겉에 시즈닝이 독특하긴 했어요. 

그냥 청양마요소스를 또 찍어먹는것이 더 맛있겠다는 느낌.

근데 그럴거라면 그냥 먹태를 소스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겠죠? (이건 당연한 소리)

새우깡은 새우맛이 나는 과자라 새우를 그렇게 먹기 어려우니 먹는다.. 요게 과자로 매력있는건데 

이건 먹태를 소스에 직접 찍어먹는것이 쫌더 맛있을거 같아용. 

 

먹태깡 노가리칩 파는곳

그래도 핫한 과자는 그 이유가 있어요. 

한봉지 순삭했어요. 

크기가 있어서 양이 적단 느낌 분명있지만 시원한 맥주한캔이랑 함께 먹으면 짱맛있을 안주기는 합니다!

내일이 행사 마지막 날이니까 오픈할때 한번더 가보려고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