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노가리칩 청양마요 맛 파는곳 이마트 가격

by 에이미니니 2023.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이전에 먹태깡 청양마요 요거 사러 이마트에 행사때문에 다녀왔던 적이 있었어요. 

반응형

농심 먹태깡 정보 먹어본 후기

 

이마트 먹태깡 노가리칩 파는곳 가격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집 바로 옆에 이마트가 있어서 아침에 문열때 반찬살게 있어서 갔더니 어제부터 행사를 하는게 있었네요. 모르고 갔다가 만나서 더 반가웠던 그리고 이었어요. 먹

gujehouse.tistory.com

 

그때 일단 먹태깡을 먼저 먹어봤었고 구매는 노가리칩까지 했었는데 후기가 늦었네요. 

일단 두가지 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더 맛있었던 것을 얘기한다면 제 입맛엔 먹태깡이 좀더 통통하고 바삭하게 맛있었던 것 같아요. 

같이 구매했던 지인은 노가리칩이 더 맛있었다고 하는걸 보니 요건 취향에 따라서 다른듯 해요. 

 

 

 

 

 

 

 

이번에는 노가리칩 먹어본 후기를 올려볼게요.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

요즘 맛이 비슷비슷하게 나오는데 두가지다 인기가 있는것 같아요. 

예전 허니버터칩만큼 구매하기가 힘든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찾는사람이 많다보니 물량이 따라가지 못해서 구하기가 힘들고 또 그렇게 구하기가 힘드니 또 이거 한번 먹어봐야겠다 마음이 들어서 또 인기가 있고. 

여러가기 요인 때문에 마트나 편의점에서 살 수 없게 되는것 같아요. 

카페 같은 곳들도 인기있는 곳은 일부러 줄세우기 효과를 누리는 것 같은데 이용하는 입장에서는 좀 불편한 것도 사실이에요. 

품절이고 웨이팅이 길고 이러다 보면 안먹어봐도 될것도 한번 먹어볼까? 하게 되는 그런 효과가 있기는 하니까요. 

그래서 더 그런 걸까요??

 

노가리칩 청양마요

 

지난 번에 샀던 노가리칩은 여행가서 한번에 다 먹어버려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그래서 리뷰가 힘들까 했었는데 이번에 이마트 문여는 시간에 갔더니 과자 코너에 먹태깡은 없고 노가리칩은 있었어요. 

먹태깡은 들어온 것이 없고 노가리칩도 과자코너에 있는 요것이 전부라고 해요. 

어쨌든 과자코너에서 발견하니 더 반가웠어요. 

 

 

 

 

 

노가리칩 청양마요

 

 

노가리칩 청양마요맛 가격은 2720원이었어요. 

고단백 24%함유

먹태깡은 겉면에 시즈닝 가루가 많이 뿌려져 있어서 먹을떄 손가락에 달라붙는 것들이 맣은데 이건 먹태깡보다 가루가 손에 묻지 않아서 먹기가 좀더 수월했어요. 

이번에도 여러개 살까 하다가 한개만 집어왔어요. 

우리집에선 저만 먹거든요. 

맥주를 하루 한캔 이렇게 드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있을때 쟁여놓고 안주로 해도 참 좋을듯 해요. 

여행가거나 캠핑갈때도 딱이고요

보일때마다 쟁여놓는거 추천. 

저는 하나 데려와서 이번엔 사진을 먼저 찍고 먹어봤어요. 

 

농심 먹태깡 정보 먹어본 후기

노가리칩 청양마요

제대로 먹어봅니다. 여기에 맥주한캔이 딱 있었으면 좋겠는데 똑떨어졌어요. 

집에 맥주 떨어지기 있기없기.

안주는 있는데 술이없네요. 

괜찮아요. 일단 뜯어서 접시에 담아봤어요. 

오잉이라고 해서 익숙했는데 이전에 오징어맛 오잉 요거 기억이 나요. 

구운오징어맛 말이죠. 

근데 오잉이란 이름이 붙은 이유가 있어요. 

요거 노가리칩 청양마요맛 요게 오잉 구운오징어맛이랑 비슷하게 생겼어요. 

넓이가 좀 넓고요. 

만드는 방식이 좀 비슷한가 봐요. 

노가리칩 청양마요

 

 

 

 

 

어포스낵

고단백과자인 이유가 있죵. 

노가리맛이 나요. 

노가리 구워서 청양마요소스 찍어먹는 그 맛이 나요.

먹태깡도 그런데요것도 담백하게 먹기 괜찮았어요. 

제 경우 제취향은! 사실 그래도 먹태깡이 쪼금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요건 약간 건강한 과자 느낌이 나는것이 맞아용. 그에 비해서 먹태깡이 살짝 더 자극적인 맛이고요. 

맥주안주를 한다고 하면 먹태깡이 좀더 어울릴거라 생각. 

주변 지인들의 투표로고 결과가 비슷하더라고요. 

근데 먹태 노가리 요거에 더 어울리는 과자는 노가리칩이 승.

노가리칩 청양마요

요렇게 생겼어요. 

먹태깡이 새우깡 버전의 길쭉한 막대 버전이라면 요건 넓고 얇은 스낵이에요. 

어포를 튀겨놓은 것이다 그런 느낌이 요게 더 강해요. 

그리고 양이 훨씬 많아요. (봉지가 더 커요)

노가리칩 청양마요

 

엄지랑 비교하면 크기가 가늠이 되시나요?

구하기 힘든 과자라고 하니 더 맛있는것 같이 느껴지는 것도 있어요. 하하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했고요. 오픈하는 시간에 가면 그래도 과자코너엣서 구매가 가능한듯 합니다. 

있을때 사고 없을땐 말고 이런 마음으로!

이마트가 근처에 있으시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저는 편의점에선 한번도 본적이 없어요. 몇개 안들어오니 아마 그런듯 합니다. 

이마트 오픈시간엔 그래도 있다고 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