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베어파우 어그 털 슬리퍼 여자 겨울 슬리퍼 추천

by 에이미니니 2023. 12. 19.
반응형
300x250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한파가 몰아치니 며칠째 집 밖을 나가기 싫을 정도로 춥네요. 

실내에 있어도 추운데 밖에 나가면 제일 먼저 얼굴 손 발 이렇게 차갑게 변하곤 하죠. 

그럴때 손 발만 따뜻해도 그래도 좀 나을 때가 있어요. 

몸은 여러겹 껴입을 수 있지만 손하고 발은 장갑 신발 이렇게 방한으로 또 한번씩 감쌀 수 밖에 없으니까요. 

그럴때 제일 생각나는 것이 어그부츠 , 털신 등등이죠. 

 

반응형

 

실내에서도 쓰기 좋지만 요즘은 외출할때도 털 슬리퍼 만한 것이 없더라고요. 

UGG 슬리퍼를 살까 알아보다가 매년 한번씩 털 슬리퍼를 신고 나면 털이 죽는 것은 똑같을 것 같아서 한해 가볍게 가성비 좋게 신을 수 있는 털 슬리퍼를 알아봤어요. 

 

이건 실외에서 신기도 좋고 실내 슬리퍼로도 좋아서 추천드려봐요. 

가격도 착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베어파우 어그 털 슬리퍼

베어파우 어그슬리퍼 가격 & 사이즈 

원래 가격 : 49000원

구매처 : ABC마트 할인가 39000원

사이즈 250 (원래 신발 사이즈 240)

 

베어파우 어그같은 경우는 사이즈가 10단위로 나오더라고요. 

일반 신발 사이즈 235 운동화 240 신는데 이건 240 사이즈를 신었는데 좀 작았어요. 

아무래도 겨울에는 양말도 두껍게 신고 해서 그런듯 해요. 

안에 털도 가득 들어있고 하다보니 240 사이즈를 신었는데 불편하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러니 만약 베어파우 어그 슬리퍼를 구매하실 때는 한사이즈 위 로 주문하시면 될것 같아요. 

 

 

베어파우 어그 털 슬리퍼

 

베어파우 털 슬리퍼 겉감 안감 

겉감 : 천연가죽 - 소가죽

안감 : 폴리에스터 80 양모 20

안솔 : 폴리에스터 80 양모 20 

이렇게 되어있어요. 

 

생각보다 놀란것이 겉감이 천연가죽 - 소가죽이란 점이에요.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원단이었고요. 

그래서 눈오거나 비올때 겉감때문에 걱정하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안감에 양모 100퍼는 아니고요. 폴리에스터 80 이렇게 함량이 더 높다는 점. 

하지만 양모가 20퍼 들어있어서 따뜻함은 폴리양모 혼방이라 좋아요. 

뽀송함이 저는 괜찮았어요. 

 

 

 

 

 

 

베어파우 어그 털 슬리퍼

색상은 제가 살때 3가지 색상이 있었고요. 

카멜 (베이지) & 그레이 & 블랙 

 

이렇게 있었어요. 

그중 저는 카멜 색을 선택했고요. 

바닥 밑창이 고무창으로 미끄럼 처리도 되어있어서 좋아요. 

제가 가지고 있는 어그 털 실내화가 있는데 이건 양모 안감 100퍼지만 신다보면 털이 죽는 것은 어쩔 수 없어요. 

어그부츠 안쪽 털도 마찬가지지만 슬리퍼 같은 경우는 바로 눈에 털이 죽은 것이 보이니 한해 정도는 잘 신을 수 있지만 다음해에는 또 손이 안가게 되더라고요. 

따뜻함도 덜하고요. 

그러니 털 실내화, 털 슬리퍼 같은 경우 저렴한 걸로 털이 살아있는 상태에서 한 해 야무지게 신고 그 다음 해에 다시 재구매 해주는 것이 가성비는 더 좋단 생각이 들어요. 

 

베어파우 어그 털 슬리퍼

베어파우 털 슬리퍼, 털 실내화 

제가 구매한 것은 이런 털 상태를 가지고 있어요. 

보이는 위쪽 부분은 그래도 털이 계속 살아있겠지만 바닥 부분은 한번만 신어도 털이 죽는 것은 어쩔 수 없죠. 

베어파우 어그 털 슬리퍼

무엇보다 바닥 상태가 마음에 들어요. 

눈 있는 상태에서 신으면 눈끼임이 있을 거란 생각이 들지만!

미끄럽고 빙판 길 위에서는 신으면 안되는거 아시죠? 

어떤 방한화도 미끄러짐은 어쩔 수 없는것 같아요. 

특히 눈오고 미끄러울 때 슬리퍼는 더더욱 위험하니 아무리 바닥이 미끄럼 방지가 잘 되어있다고 해도 조심해서 신으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원래는 실내화, 사무실 화 정도로 사용할까 하고 샀던 것인데 생각보다 바닥상태가 좋아서 실외에서 신고 있어요. 

 

하지만!

여자 겨울 슬리퍼, 실내 털 슬리퍼, 사무실 털 슬리퍼, 보온시내화 , 사무실 겨울 슬리퍼 등등을 사려고 알아보신다면 괜찮다고 생각해요!

 

 

 

 

 

 

 

 

베어파우 털 슬리퍼 털 상태

베어파우 어그 털 슬리퍼

생가보다 뽀송하고 풍성합니다. 

색상도 베이지 색이 강해서 그냥 보면 폴리에스터 80퍼 양모 20퍼 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겉 소가죽 때문에 좀더 고급스러워 보이고요. 

실내에서 신어도 손색이 없어서 좋아요. 

 

베어파우 어그 털 슬리퍼

가성비 좋은 여자 겨울 슬리퍼 알아보신다면 직접 구매해서 신고 있는 입장에선!

일단 강추해봅니다. 

만약 구매하신다면 한사이즈 꼭 크게 주문하세요. 

직접 신어보고 주문하는 것이 제일 좋겠지만 

인터넷으로 구매하신다면 한사이즈 업 주문하시면 좋을듯 해요. 

 

베어파우 어그 털 슬리퍼

 

바닥 털이 눌린다고 해도 한 해 정도는 아깝지 않게 따뜻하게 푹신하게 잘 신을 것 같아요. 

이번에 이렇게 사놓고 아주 만족스럽게 잘 신고 다니고 있어요. 

 

베어파우 어그 털 슬리퍼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