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 인텐소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

by 에이미니니 2023. 12. 20.
반응형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 홈카페로 요즘은 더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가지고 있는 머신이 여럿이라 돌아가면서 커피를 내려 먹는 재미도 있고요. 

사실 커피머신은 요즘 많이 비싸진 않아요. 

예전보다도 많이 가격이 다운된 느낌인데 대신 캡슐을 계속 주문해서 먹어야 하니 그게 부담이 될 수 있죠. 

하지만!!!

생각해보면 밖에서 커피를 사마시는 가격이 저렴한 저가 커피 1800원-2000원, 그리고 기본 카페 커피 저렴한 곳도 4000원 이상으로 생각한다면!

그보다는 저렴하니 집에서 한잔씩 내가 먹고 싶을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좋아요. 

 

반응형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제가 가지고 있는 머신이에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머신이 있기 때문에 기본 커피 내리는 머신 말고 일부러 버츄오로 구매했어요. 

풍부한 거품이 있는 커피 한잔을 마실때 요게 딱 좋더라고요. 

커피를 내리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거품이 생기는 양 자체가 달라요. 

요것도 맛있고 또 돌체구스토도 맛있기에 두가지 머신을 포기할 수는 없더라고요.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 인텐소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네스프레소 캡슐

 

한동안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을 주문해서 마셨었는데 이번엔 다시 원래 기본으로 돌아가서 인텐소로 주문했어요.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은 따로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려면 매장을 방문해야 해요. 

현대백화점에 입점되어있는 네스프레소 매장으로 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것이 살짝 단점이에요. 

하지만 매장 방문을 하면 커피 한잔을 맛볼 수 있고 또 여러 취향의 커피를 안내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장점이죠. 

맛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거요. 

하지만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구매한다면 늘 먹던걸로 구매하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스타벅스 버츄오 캡슐은 해외직구로 구매해야 하는데 가끔 유통기한이 짧게 나와서 가격이 다운되어 있는 것도 있어요. 

어차피 두고 먹을때 바로바로 없애는 편이라 (오래두지 않고 조금만 주문해서 먹고 또 주문해요) 유통기한이 짧게 남아 저렴히 파는 것이 나오면 그걸로 구매하고 있어요. 

 

한동안 스벅 캡슐로 먹다가 이번에 다시 인텐소로 주문했어요. 

이거 거품도 맛있고 기본 커피로 저는 진하고 무겁고 딥해서 좋아요.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 인텐소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이번에 주문해서 받은 네스프레소 캡슐.

빠르게 받고 싶을땐 쿠팡을 이용하는 편이에요. 

공식홈페이지에서 주문하셔도 좋아요. 

친구는 여러 종류의 묶음으로 주문해서 맛보고 결정한다고 하는데 저는 늘 먹던걸로만 먹게 되더라고요. 

제 취향은 산미없고 진하고 딥한 커피맛인데!

그때 인텐소가 딱 좋았어요.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 인텐소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인텐소 - 230ml

그란데 사이즈 정도 됩니다. 

요거 얼음넣고 아아로 해도 진해요. 

그만큼 커피가 딥한데 쓰지 않아요. 

양이 많아서 통통한 캡슐.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 인텐소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브라운색 인텐소입니다. 

색하고 잘 어울리는 그런 맛이에요. 

초콜릿향 & 딥딥 깊은 맛.

산미 없는 커피 좋아하신다면 만족하실 거라 생각해요. 

요거 말고 다른 캡슐도 따로 추천할게요.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 인텐소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버츄오 플러스 화이트 

화이트 색상 예뻐요. 

주방에 놓으면 한 인테리어 한다는요. 

그리고 요건 캡슐만 넣으면 전자동.

버튼 누르는 것도 쉽고 조작도 쉬워요. 

버튼 한번 누르면 캡슐 돌아가는 소리 나면서 맛있는 커피가 내려옵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 인텐소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할리스 커피 머그잔 꽤 큰 건데 거의 다 차요. 

좀 연하게 드시고 싶다면 한번더 내리면 좋고요. 

뜨거운 물 살짝 타서 드시는 것도 굳.

저는 그냥 딱 내려주는 맛으로 먹는것이 입맛에 좋더라고요.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 인텐소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로 인텐소 추천드려요. 

산미없는 커피 좋아하실 때 딱 좋으실 거예요.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 인텐소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제가 가지고 있는 캡슐 케이크 = 다이소 에서 구매했어요. 

요거 5000원인데 너무 좋아요.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 인텐소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캡슐함 요렇게 가득 채워놓으면 기분도 좋아집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 인텐소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 내려오는 마지막 딱 느낌이 거의 라떼수준이죠. 

첫모금 마실때 부드러운 거품이 먼저여서 아주 좋아요. 

그래서 아아메 좋아하셔도 버츄오 커피는 따뜻하게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요거 때문에 돌체구스토 머신이 있어도 따로 네스프레소 버츄오 머신을 주문했어요.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 인텐소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스벅 캡슐부터 인텐소 캡슐까지 며칠동안 다 마신!

이렇게 마셔도 한잔 천원이 살짝 안되는 가격이니! 밖에서 안 사마신다면 커피값 아낄 수 있어서 아주 좋아요. 

날씨 이렇게 추울땐 진짜 홈카페가 짱이에요.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 인텐소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라떼를 능가하는 거품이 정말 최고!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 뭐할까 고민하신다면!

버츄오 인텐소 추천드립니다.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