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

대륜이엔에스 자동이체 신청 가스앱 도시가스 설치비용

by 에이미니니 2024.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며칠전에 카카오톡으로 대륜이엔에스에서 당월 + 독촉 메시지가 도착을 했어요. 

요금을 지로로 받는 곳이 있는데 거기 따로 지로고지서를 챙기지 못했더니 금액이 연체가 되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바로 금액을 고객전용계좌로 입금을 하면서 바로 어플에서 자동이체신청까지 마무리 했어요. 

가스앱 어플을 설치하면 간단하게 요금도 납부할 수 있고 내가 쓴 금액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어느정도 썼는지 월 중간에 궁금할 때가 있어요. 

그럴때 사용량과 요금을 확인하면 좀더 절약할 수 있고요. 

생각보다 너무 많이 나왔다고 생각이 들때 검침이 있기 전에 미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대륜이엔에스 자동이체 신청 도시가스요금 어플 가스앱

 

청구금액에 독촉금액까지 더해진 금액이 4690원

얼마 되진 않는 금액이지만 바로바로 납부를 해야 찜찜함이 없어요. 

지로를 그 달에 놓칠 수도 있으니 이번에 바로 가스앱을 설치하고 자동아체까지 신청했어요. 


 

대륜이엔에스 - 도시가스 어플 가스앱 설치 방법 

대륜이엔에스 자동이체 신청 도시가스요금 어플 가스앱

 

 


(주) 대륜E&S 대륜이엔에스 도시가스 요금 가스앱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1. 회원가입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어요. 
- 본인인증 한 번으로 도시가스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2. 종이 청구서는 이제 그만.
- 매월 정해진 날짜에 청구된 가스 요금을 확인하고, 빠르고 쉽게 납부할 수 있어요. 

 

 

대륜이엔에스가 아닌 가스앱 으로 설치하면 됩니다. 

 

 

 

 

 

 

 

 

가스앱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편리한 서비스를 바로 신청이 가능했어요. 

한번만 본인인증 하고 로그인을 해놓으면 그 다음에는 자동로그인도 가능하고 내 장보가 기록되어있어서 이사가고 나갈때도 바로 예약을 할 수 있고 청구서 및 요금할인 혜택도 신청할수 있고요. 

대륜이엔에스 자동이체 신청 도시가스요금 어플 가스앱

 

이번에 청구서 및 요금 할인 혜택을 신청할 수 있어서 알림서비스도 신청해놓았어요. 

고지서, 검침일, 계량기교체 등 중요한 가스 정보와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캐시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알림을 켜놓으면 됩니다. 

 

지나칠 수 있는 혜택도 알림으로 받으면 잊어버리지 않고 요금도 납부할 수 있고 좋아요. 

그리고 혹시 이사계획이 있으시다면 바로 설치를 해놓으면 편리해요. 

이사예약을 하면 전출, 전입을 한번에 예약할 수 있었어요. 

 

 

이사예약 서비스

대륜이엔에스 자동이체 신청 도시가스요금 어플 가스앱

 

이사나갈 때 (전출) - 가스 철거, 요금정산, 계약해지

이사들어갈 때( 전입) - 가스 연결, 신규 계약. 

 

보통은 이사를 갈때 이사짐 다 싸고 마지막에 가스를 끊고 이동을 하지요. 

그리고 이사들어가는 집에 이사짐 다 넣고 난 뒤 가스연결을 하고 신청을 해야합니다. 

이때 이 것을 따로따로 신청하게 될 경우 이사와 동시에 할 수 없을 수 있으니 한번에 신청이 되도록 예약하는 것이 편리한데요. 

가스앱에서 그 이사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면 두가지를 동시에 할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대륜이엔에스 자동이체 신청 도시가스요금 어플 가스앱

 

그리고 가스 공급중지를 신청할 경우 - 가스 사용기기 철거 및 연결예약을 할 경우도 어플에서 바로 신청이 가능했고요. 

내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신청도 가능합니다. 

 

공급중지 같은 경우는 가스렌지를 교체할 경우 - 혹은 가스렌지 버리고 전기레인지로 신청할 경우, 이런 모든 경우에 해당됩니다. 

 

대륜이엔에스 자동이체 신청 도시가스요금 어플 가스앱

고장이 나거나 가스가 새는 것 같아서 서비스 매니저 방문이 필요할 때도 방문 서비스 예약을 바로 할 수 있어요. 

 

 

실시간 요금 조회

 

내가 지금 얼마의 금액을 썼는지도 청구서를 받기 전에 미리 현재까지 사용 요금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사할때 이사하는 날까지 내가 쓴 요금도 정산해볼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대륜이엔에스 자동이체 신청 도시가스요금 어플 가스앱

1. 실시간 요금 조회

2. 가스냄새신고

3. 전기요금조회

4. 자동이체관리

 

전기요금 조회까지 되는 것이 편리한듯 해요. 

여기 들어가서 전기공사까지 연결하면 도시가스 조회와 전기요금 조회까지 한번에 할 수 있어요. 

이번에 자동이체가 되어있지 않아서 자동이체 관리에 들어가서 바로 신청을 했는데 카드번호만 바로 입력하면 몇초 걸리지 않아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대륜이엔에스 자동이체 신청 도시가스요금 어플 가스앱

 

전기요금청구서가 만약 종이청구서로 받고 있다면 그걸 전자청구서 혹은 자동이체로 신청이 가능했어요. 

이건 아파트나 공동주택이 아닌 경우에 신청이 가능했고요. 

아파트라도 도시가스 고지서는 따로 나오니까 이건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한데 전기세 같은 경우 아파트나 공동주택은 관리비 고지서에 한꺼번에 나오기 떄문에 따로 청구서 신청이 가능하지 않은점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

 

 

 

대륜이엔에스 에서 카카오톡으로 연락이 왔을때 가스앱을 바로 설치해서 이용해보면 편해요. 

저는 편하게 이번에 자동이체 신청해놓아서 이전처럼 연체가 되는 일은 이제 없을 것 같아요. !!

 

 

 

 

 


도시가스 설치비용 / 전출입 서비스 

서울 도시가스 사이트에 나온 금액을 확인해 봤어요. 

시공비는 무료이고 내가 재료를 가지고 있다면 금액이 추가되지 않지만 재료를 가지고 있지 않아서 설치를 해야한다면 금액이 청구됩니다. 

아래 금액을 확인해보시면 될듯 합니다. 

 

서울도시가스 전출입 내용 금액 정보확인 클릭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