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투썸플레이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오리지널 병음료 추천

by 에이미니니 2024.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날씨가 정말 엄청나게 춥네요. 

이럴때 추위를 녹일 수 있는 카페로 바로 도망을 가게 됩니다. 

따뜻한 음료를 마시려고 들어왔는데 눈에 확 띄는 것이 있어서 주문해봤어요.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신 날이어서 일반 음료를 주문할까 했는데 달달한 것도 안떙기는 날이라 콤부차를 주문했어요.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오리지널

 

한동안 광고에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요게 많이 나왔었는데!!

또 요즘은 안나오더라고요. 

광고에 나왔던 패트병에 들어있는 콤부차는 편의점에도 없고 어디서 파는지도 모르겠어서 사실 그간 맛이 궁금했지만 못 마셔봤어요. 

그걸 투썸플레이스에 왔는데 병음료로 있어서 구매해봤고요. 

얼마전에 이 병으로 된 것은 올리브영에서도 본 것 같은데 투썸에 당당히 음료로 자리를 하나 차지하고 있네요. 

 

 

 

 

투썸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오리지날 & 석류 이렇게 두가지가 있고요. 

저는 석류는 별로라 오리지날로 구매했었요. 

병에 들어있는 음료인데 양이 적지 않아서 좋고요. 

구매하면 이렇게 얼음컵도 하나 줍니다. 

한컵 가득 부어 마시면 어떤 음료 보다도 맛있었어요. 

제조음료들은 너무 달아서 별로일 때가 있고. 또 그렇다고 티를 마시자니 티백이 돈이 좀 아까울 때가 있어서요. 

그럴 떈 병음료를 구매하는 편인데 투썸에 이렇게 콤부차가 있으니 참 좋네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가격  = 3800원

투썸플레이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오리지널

 

병은 따로 버리기 아쉬울 만큼 묵직하고 예뻐요. 

석류 마시는 친구가 있다면 하나씩 나눠 마시고 요건 집에 가져가고 싶네요. 

 

요즘 내내 콤부차에 빠져 있어서 집에서도 콤부차 가루 따뜻하게 타마실 때도 있고 얼음넣고 차갑게 마실 때도 있는데요. 

커피 마시기 별로인 날은 자주 구매해서 먹게될 것 같아요. 

 

올리브영에서는 얼마였던가..

근데 겉에 모양이 좀 달라요. 

올리브영 거는 유기농이라고 쓰여있던 것 같은데요. 

같은 업체에서 나와도 어디서 파느냐에 따라 포장이 다른듯 합니다. 

요건 315ml  84kcal 입니다. 

보통 요즘 다이어트 할때 콤부차 많이 마셔주는데!! 

그런 의미로 마셔줘도 달달음료 마시고 오늘도 다이어트 실패야!!! 하는것보다는 나은듯 해요. 

 

 

투썸플레이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오리지널

 

그래도 당류가 조금 들어있어서 칼로리가 84 정도는 있네요. 

콤부차원액이 99.4% 유기농 사탕수수원당 7.5% 유기농 녹차 , 유기농 홍차 , 유기농콤부발효식초 , 유기농 프락토올리고당, 이산화탄소 

이렇게 들어있죠. 

 

그래서 시큼한 식초 맛이 나는거구나 ...

뭔가 달달함은 거의 없는데요. 

시큼한 맛이 강하진 않고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는 맛이 있어요. 

콤부차 오리지날로 선택하길 잘한듯 합니다. 

 

 

 

 

 

투썸플레이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오리지널

요렇게 따라놓으면 탄산도 들어있어서 좋아요. 

완전 취향저격이에요. 

 

투썸플레이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오리지널

 

맛있는 병음료찾아서 커피 안마시는 날에는 요거 100퍼 마실듯 합니다. 

너무 커피를 많이 마셨던 날이 많아서 이젠 하루 딱 한잔으로 줄이고 있어요. 

뭐든 서서히 줄여야지? 이건 잘 안되는것 같아요. 

정확히 하루 한잔! 요렇게 정해놓으니 요즘은 그 이상 마시면 이상증세로 밤에 잠이 잘 안와요. 

(예전에는 커피를 마시고도 바로 잠들었는데 말이죠.)

 

다이어트 하실때!

투썸가서 뭐맛있는 음료 마시고 싶은데 달달한 것은 못먹겠다! 한다면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오리지날 & 석류 추천해요. 

얼음컵을 따로 주니 넘나 좋음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