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가본 맛집 리뷰

노원역 노원구청 구내식당 민원인 이용방법 금액 시간

by 에이미니니 2024.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노원구청에 여권갱신할 일이 있어서 들렀어요. 

이전에는 몰랐었는데 구내식당을 일반인, 민원인도 이용할 수 있다는 얘기를 들었었어요. 

그래서 점심시간이 딱 맞아서 이번에 노원구청 구내식당을 한번 이용해봤어요. 

매일 반찬이 다르기 때문에 같은 메뉴를 먹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네요. 

복불복이지만!

제가 방문했던 날 좋아하는 반찬이 나와서 좋았어요. 

방법도 간단하고 가성비 좋은 식당이라 노원구청 혹은 노원역 방문 하셨을때 시간이 맞으신다면 한번 들러보셔도 좋을듯 해요. 

 

반응형

 

노원구청 구내식당은 구청 지하1층에 위치해 있어요. 

점심시간은 낮 12시부터입니다. 

처음 이용하려고 하니 내려가서 좀 헤맸어요. 찾아가실 때 참고할 사항이 있으니 알고 가시면 편해요. 

 

노원역 노원구청 구내식당 민원인 이용방법 금액 시간

 

 

노원구청 운영시간 

구청운영시간은 일반 공공기관 운영시간과 동일합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노원구청 점심시간은 낮 12시부터 1시까지라고 나와있어요. 

 

점심시간이라고 해도 모두 다 창구가 비는것은 아니라 점심시간 때에도 필요한 업무는 볼 수 있었어요. 

돌아가며 업무를 보는 것도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불편한 사항은 없었어요. 

 

구청 구내식당을 이용하려먼 식권이 필요합니다. 

식권을 구매하는 곳도 알려드릴께요. 

 

 

 

 

 

 

노원역 노원구청 구내식당 민원인 이용방법 금액 시간

 

노원구청 구내식당 식권 판매처 

구청 지하 1층 매점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그때 식권 판매시간도 딱 12시가 되어야 판매를 합니다. 

한번에 미리 여러장을 사놓을 수도 있어요. 

그리고 한장만 구매도 가능합니다. 

12시 전에 방문 하니 12시부터 판매가 가능하다고 해서 줄을 서서 기다렸어요. 

 

식권구매시간 12시부터 13시

식당이용시간 12시부터 13시 

 

노원역 노원구청 구내식당 민원인 이용방법 금액 시간

민원인 식권 가격 - 5500원

식권을 한장만 구매했어요. 

5500원이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요즘 점심가격 백반이라고 해도 만원 가까이 줘야 먹을 수 있는데 5500원이면 가성비 좋은 가격이죠. 

식권을 사서 줄을 서러갔는데 들어가는 입구에 줄이 두 줄 이었어요. 

직원 줄과 민원인 줄이 다르니 확인하시고 서세요. 

직원줄에 잘못 섰다가 다시 맨 뒤로 가서 서야 했어요. 

처음가면 그렇게 헛갈립니다. 

 

12시에 식권을 사고 줄을 서서 밥을 먹으려고 하면 직원들도 다 그때 내려와서 줄을 서니 아주 많이 혼잡해요. 

그리고 식당에 들어간다고 해도 앉아서 먹을 자리도 없고요. 

그래서 다음번에 갔을때는 일부러 12시 30분에 식권을 하고 들어갔어요. 

이때가면 여유롭고 자리도 많고 그래요. 

장단점이 있지만 30분 정도 늦게 가면 메뉴를 고를 수 있는 선택을 못할 수 있는 단점이 있다는 점. 

 

 

 

 

 

 

노원역 노원구청 구내식당 민원인 이용방법 금액 시간

 

배식시간이 나와있는데 직원들 중식은 11시30분에 시작합니다. 

그러니 민원인은 12시에 들어가는데 이 시간이 제일 많이 복잡하고 사람도 많고 그래요. 

12시는 피해서 조금 늦게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조식시간도 있는것을 보니 일찍 출근하는 직원들이 밥을 먹을 수도 있는것 같아요. 

 

 

노원역 노원구청 구내식당 민원인 이용방법 금액 시간

 

게시판에 보면 일주일 식단이 모두 나와있었어요. 

민원인으로 구청에 가는 날을 정해놓고 가는 것은 아니니까 메뉴는 늘 복불복으로 걸립니다. 

점심시간 쯤 구청에 방문할 일이 있으시다면 구내식당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두번 방문해서 먹었었는데 첫번째 방문했을때 먹은 메뉴가 제 입맛에 맞았어요. 

메뉴 고민할 것 없이 식권 구매하면 나오는 식단을 그냥 먹을 수 있는것도 매일 점심을 먹어야 하는 입장이라면 좋은것 같아요. 

그러니 구내식당에서 밥 먹는 것이 좋을 수 있고요. 

저는 구내식당을 이용할 일이 없는 사람이라서 그런가 점심시간에 이렇게 이용해보는 것도 재미있었어요. 

 

노원역 노원구청 구내식당 민원인 이용방법 금액 시간

메뉴는 늘 두가지가 나와요. 

거의 대부분 반찬이 다 동일하고요. 

메인메뉴 반찬의 차이가 있어요. 

두번째 방문했을때는 볶음밥의 종류가 달랐고요. 

두가지 중에 선택해서 먹으면 됩니다. 

한쪽을 선택해서 먹었다면 조금더 먹으러 갈때도 같은 메뉴를 선택해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자유롭게 먹을만큼 담을 수 있어서 양이 모자라는 일은 없었고요. 

 

 

노원역 노원구청 구내식당 민원인 이용방법 금액 시간

 

제육볶음에 콩나물국. 

그리고 샐러드까지 . 

맛있게 한끼 5500원에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식당이 그렇게 크지는 않아서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는 복잡하긴 했습니다. 

하지만 두번째 방문은 12시 30분에 했는데 그땐 아주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구내식당 밥 한번 드시고 싶으실때 구청 방문해보시면 좋겠어요. 

식사시간이 정해져있으니 때가 맞는다면! 한번쯤 다녀오셔도 좋을듯 해요. 

식당은 깨끗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300x250
SMALL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