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

2023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 헬리녹스 사이드테이블 팬 엔 플레이트

by 에이미니니 2023. 6. 16.
반응형

2023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 

올해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는 뭘까 궁금했었어요. 

공개되어야 할 시기가 한참 지났는데도 공개되지 않길래 이전 겨울 프리퀀시 제품 때문에 한동안 문제가 있던 것의 영향이 있구나 싶었죠. 

겨울엔 다이어리가 프리퀀시로 나오니까 예상이 가능한데 매년 여름은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가 되기도 하고 그러니까요. 

 

이번에도 혹시 가방이나 이런걸까? 싶었는데 예상외의 제품들이 나왔어요. 

 

처음에 공개가 되었을때 이게 뭐지? 했었는데 캠핑족들에게 아주 좋을 제품이긴 한듯 해요. 

글램핑도 많이 다니고 차박도 많이하고 캠핑족들이 많으니까 그들을 겨냥해서 나온것 같은 모습이에요. 

사실 늘 스티커 모아서 바꾸고 했던 언니들과 저는 이번거는 뭔가 실용적이지 않다? 했던 첫 느낌이 있었어요. 

받을수 있는 교환 기간이 좀 길어서 이미 스티커를 다 모았는데도 아직 바꾸질 못하고 있네요. 

다만 매장에 실물이 있어서 살펴볼수 있었는데 휴대용 캠핑 테이블은 사진으로 봤던 것보다 훨씬 작고 낮았어요. 

이건 캠핑 의자에 앉았을때 유용한 높이인듯 합니다. 

집에서는 좀 사용하기가 많이 애매해요. 

 

하지만 이 테이블!

일명 캠핑계 샤넬이라 불리는 거네요. 

컵 두개정도 올려놓을수 있는 사이즈에요. 

2023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

색상은 세가지가 있는데 아마 모으는 사람들은 이 세가지가 다 탐날수도 있을듯 합니다. 

저는 실물로 봤을때는 스벅 기본 색인 그린이 제일 예뻤어요. 

캠핑을 안하는 제게는 예쁘고 탐나지만 실용적이지 않을 거라 망설여집니다. 

스티커는 다 모아서 바꾸긴 해야하는데 ㅠㅠ

언니들이 화분받침대로 쓰자고 .. ㅎㅎㅎ

2023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건 팬 엔 플레이트 입니다. 

이것도 캠핑용이긴 하지만 접시 대용으로도 쓸수 있고 불에 올려 쓸수도 있으니 집에서도 활용이 가능해요 

물론 데코로도 예쁠듯 해서 일단 이걸로 신청해놓았어요. 

받으면 다시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2023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

매장에 있던 것은 크림색만 있어서 이걸로 봤는데 제일 예뻐보였어요. 

한번더 받을수 있다면 이걸로 두개 해보고 싶네요. 

손잡이가 우드로 따로 있어서 뜨겁지 않게 잡을수 있을거 같아요. 

손잡이는 잘 관리해야할거 같아요. 

캠핑다닐때 혹시 잃어버릴 수 있을듯 하여 따로 보관용 가방이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이것도 파우치가 따로 있어요. 

2023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번엔 뭔가 고급스럽게 나온 것 같은 기분이에요. 

캠핑 좋아하는 분들은 이미 찜하고 스티커 모으기에 집중하고 있다고 하는데 캠핑 안즐기는 제게는 고민이 되는 것이긴 해요. ㅎㅎ

열심히 아아메를 먹고 있기 때문에 빨리 스티커가 모아질듯 한데!!!

무엇으로 바꿔야 할지는 좀 고민을 해봐야 할듯 합니다. 

매장에서 직접 사이즈를 보고 바꾸기 결정하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저는 팬 엔 플레이트 로 결정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