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황성주 생식 erom 뉴밀 홈쇼핑 내돈내산 구매후기

by 에이미니니 2023. 6. 20.
반응형

아침에 간단히 먹을만한 것이 없을까 해서 알아보다가 미숫가루를 타마실까 아니면 검은콩가루를 타마실까 고민을 했어요. 그러다 생식이 좋다는 얘기를 들었지만 먹어본 적은 없는데 홈쇼핑에 나오길래 고민을 했죠. 

한참을 보다보니 간단히 아침에 타먹기 괜찮을듯 해서 신랑과 함께 먹을 생각으로 구매를 했어요. 

#내돈내산 

가격은 6박스 20만원 초반대 구매했어요. 

할부로 계산해서 가격 부담은 많이 없었는데 한번 작게 먹어보고 시작할까 하다가 신랑하고 꾸준히 같이 먹을 생각으로 6박스 구매했어요. 

배송은 역시 홈쇼핑인 만큼 빠르게 도착했고요. 

박스가 6개이다보니 부피가 좀 있더라고요. 

하지만 무겁진 않았어요. 

황성주 생식 erom 뉴밀 홈쇼핑 내돈내산 구매후기

황성주 박사의 1일1생식 뉴밀 플러스

60여가지 농산물 함유

100% 국내산

고식이섬유 , 고아연 , 고단백.

사실 아침을 잘 챙겨먹고 다니지 않았던 편인데 계속 그렇게 지내기엔 나이가 이젠 걸리더라고요. 

그렇다고 한가지 곡물만 먹기엔 영양소도 걸리고요. 

그래서 여러가지가 함께 들어있어서 두유에 타먹으면 좋겠다 싶어 고민없이 구매했고 요즘 며칠 아침으로 먹고 있는데 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신랑하고저와 동시에 동일한 증상이 생겨서 그 부분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황성주 생식 erom 뉴밀 홈쇼핑 내돈내산 구매후기

동결건조원료로 가루형태입니다. 

하나씩 분리가 되어서 포장되어있어서 들고다니기도 편하고 하나씩 먹기도 간편하게 되어있어요. 

그부분이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차가버섯추출분말 - 겨우살이 추출분말 - 등 도움이 되는 원료가 들어있고 화장실도 잘 가게 해주는 요소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농산물이 여러가지 들어있어서 그런가 가루 색은 약간 녹색에 가까웠어요. 

황성주 생식 erom 뉴밀 홈쇼핑 내돈내산 구매후기

믹스커피 3개 합쳐놓은 분량의 크기이고요. 

길이는 믹스커피 길이랑 비슷해요. 

황성주 생식 erom 뉴밀 홈쇼핑 내돈내산 구매후기

한봉지 칼로리는 105kcal

전 이거 맹물에 타마시진 않고 두유에 타마시고 있어요. 

그럼 아침에 좀 든든한 느낌이 있기도 해요. 

오전에 잘 챙겨먹을 용도로 구매하긴 했는데 이젠 저녁에 저녁밥 대신 먹을까 싶은생각도 들어요. 

점심을 좀 든든하게 챙겨먹고 저녁을 가볍게 생식으로 1일1생식을 한다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것 같아요. 

이거 먹고 나서 포만감이 있거나 그런건 아닌데 그래도 영양적인 면에서 부족함은 없는것 같아서 마음적으로는 안심이 되어요. 

황성주 생식 erom 뉴밀 홈쇼핑 내돈내산 구매후기

섭취량 및 섭취방법 

1일 1-3회 

1회 1포 (30g)

150-160 ml의 물, 두유, 우유 등에 넣고 잘 흔들어 섞은 후 천천히 먹기

직사광선 및 고온다습한 곳을 피해 보관

 

전 아침에 먹는거라 두유로 선택했어요. 

아침에 우유 먹을떄속이 불편한 분들은 두유가 좋을듯 합니다. 생각보다 든든하고요. 

 

황성주 생식 erom 뉴밀 홈쇼핑 내돈내산 구매후기

녹색을 띄는 가루를 검은콩두유에 넣고 흔들었어요. 

아 그리고 홈쇼핑 주문을 했을때 플라스틱 뚜껑컵이 함께 왔는데 가루를 넣고 두유 혹은 우유 , 물이랑 넣어 흔들어 먹기 편해요. 

생각보다 잘 섞이고요. 가루가 뭉쳐서 먹기 불편한것이 전혀 없었어요. 

황성주 생식 erom 뉴밀 홈쇼핑 내돈내산 구매후기

두유 한팩을 넣으면 물 양 맞추기도 딱 적당하고 생각보다 많이 고소해져서 좋은듯 해요. 

우유 잘 못드시는 분들 추천, 맹물에 넣으면 좀 심심한 맛이 날듯 합니다. 

이거 한잔 마시고 나면 든든하긴 한데요. 

아침에 먹었을때 그날 신랑과 저는 일주일 가량은 속이 좀 불편하긴 했어요. 

속이 불편했다는 말은 배가 좀 살살 아파서 화장실을 가야하는 일이 있었다는 얘기예요. 

저만 그런 것이 아니라 신랑도 그랬기에 이게 많은 사람들에게 동일하게 나타나는 증상이 아닐까 싶어요. 

황성주 생식 erom 뉴밀 홈쇼핑 내돈내산 구매후기

아마도 생식을 처음 먹을때 나타나는 반응 중 하나인것 같은데 저는 급하게 화장실을 가야할 일은 없었기 떄문에 괜찮았는데 신랑은 운전중 배가 아픈 경험이 있어서 불편했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계속되는 증상은 아닌것 같아 한박스 다 먹어보고 그 다음 편한 시간을 찾아보려고 해요. 

배탈이 나는 그런 증상은 아니었고 화장실을 다녀오면 괜찮은 증상이었어요. 

그리고 변비없이 화장실을 하루에 한번 잘 가는 증상이 생겨서 저는 만족이에요. 

그래서 저녁으로 시간을 바꿔보려고 합니다. 

중요한 일이 없는 편한 시간에 드시는 것을 추천해요. 

운전을 오래해야하는 일이 있다면 초반에는 비추합니다. 

생식이 몸에 적응될때까지는 그럴수 있을것 같아요. 

두유와 함께 먹어서 저녁시간으로 바꾼다면 다이어트에도 저는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해요. 

시간대를 바꿔보고 체중조절을 할수 있는지 후기 포스팅을 다시 해보도록 할게요. 

 

추천한다면 저는 반반이에요. 

초반에 배가 아픈 증상은 있을수 있다는 점 (저와 신랑 동일증상) 참고하시면 좋을듯 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