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칼로바이 키스프레소 다이어트커피 체지방감소 내돈내산

by 에이미니니 2023. 7. 1.
반응형

내돈내산

칼로바이 키스프레소 다이어트 커피를 구매해봤어요. 

워낙 커피를 좋아하는데 커피를 맛있게 마시면서 다이어트도 할수 있다고 해서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그냥 커피맛 살짝 나는 제품이 아닐까 싶었는데 커피맛이 찐하게 나서 좋더라고요. 

커피맛 외에 다른 맛은 나지 않아서 마시기도 쉬웠어요. 

재구매 의사가 있어서 포스팅 해봐요. 

칼로바이 키스프레소 커피

이전에 이효리 나오는 프로그램에서 스틱하나 얼음물에 타서 아아메를 마시는 모습을 본적이 있어요. 

그때 스틱커피가 새로나왔나? 액상이면 얼음물에 타서 편하게 마시기 좋겠다 싶어서 알아봤는데 영 이름을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찾다가 알아보니까 키스프레소 라고 다이어트 커피였어요. 

아마도 그때 그 프로그램에서 마시던 모습이 PPl이었던 모양이죠??

원래 인스타에서도 광고에 잘 넘어가는 저이기때문에 ㅎㅎ

이번에도 그렇게 넘어간것 같네요. 

일단 2박스만 구매해서 먹어보고 맛있으면 또먹고 아니면 집어치우자 했었는데 이번에 구매해서 먹어보니까 재구매 의향이 생겨서 포스팅도 해보기로 했어요. 

효과가 있는가?? 하는 것 때문에 알아보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칼로바이 키스프레소 커피

키스프레소 다이어트 커피는 칼로바이 제품이었네요. 

다이어트 제품이 많이 나오는 곳이니까 그 중 하나인 제품인듯 합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수 있는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한박스에 14개 들어있고 한박스 하루 하나 먹는다 하면 두박스면 한달 분량인듯 합니다. 

하루에 워낙 커피를 많이 마시다보니 그중 커피 한잔은 줄이고 하루에 요거 한잔 마셔주는거 괜찮은거 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카페인 섭취 때문에 커피를 즐기기 보다는 습관처럼 먹는것이 좀 있거든요. 

맛도 커피맛이라면 하루한잔 습관처럼 마셔주면서 다이어트도 할수 있따고 하면 좋을거 같아요.

 

칼로바이 키스프레소 커피

액상 스틱이 14개 들어있는데 가루형이 아니라 찬물 얼음물에서도 잘 녹아요.

그래서 아아메처럼 즐기기 좋은데 커피맛을 막 구분해서 드시는 분들이라면 요게 다이어트커피구나? 좀 맛이 다른데 ? 하겠지만 신랑같은 경우엔 일반 커피랑 맛이 비슷해서 다이어트커피인지 몰랐다고 하더라고요. 

마시는 방법은 내 맘대로 내 취향대로 물에 타서 먹으면 되는데 따뜻하게 먹어도 좋고 아아메로 먹어도 좋아요 

쓰여있는 먹는 방법으로는 하루 두잔을 먹으라고 되어있네요. 

그럼 14스틱이 들어있는 한박스가 원래는 일주일 분량으로 나온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그렇게 한번 제대로 하루 두개 일주일씩 먹어보려고 합니다.

칼로바이 키스프레소 커피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이 뭔가 궁금했어요. 

다이어트 제품중에 그린커피빈 이라고 많이 나오던데 그게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수 있는 다이어트 기능성 제품이라고 해요. 

물의 온도에 상관없이 잘 섞이는 액상 제품이라고 되어있어요. 

저는 늘 아아메로 즐기니 얼음에 타서 마시니까 시원하고 맛있고 그래요. 

스틱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서 좋고요. 

 

 

칼로바이 키스프레소 커피

그린커피빈은?

일반커피는 커피콩을 볶아서 추출하는 로스팅 과정을 거친 뒤 만드는것이고 
다이어트커피는 이 볶는 과정인 로스팅 과정을 거치지 않고 볶지 않은 생두를 사용해서 만드는 것이라 합니다. 
볶지않은 생원두기 때문에 색이 초록색이라 그린커피빈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이렇게 로스팅 하지 않은 생원두 그린커피빈 추출물은 체지방 감소효과가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수 있다고 해요. 

그린커피빈(클로로겐산)의 효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이유가 바로 클로로겐산 때문이라고 하는데 이 클로로겐산은 폴리페놀의 종류중 하나로 항산화와 항염 그리고 항비만의 효과가 있다고 해요. 
그러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거겠죠.

반응형

칼로바이 키스프레소 커피

유통기한이 나와있으니 그 안에 다 드시는걸로!

액상이라서 정말 얼음물에도 잘 녹아서 좋아요. 

마치 에스프레소를 물과 얼음에 타서 마시는것처럼요. 

칼로바이 키스프레소 커피

스틱하나를 컵에 넣으면 이정도 양입니다. 

찐한 색감도 그렇고 양도 그렇고 에스프레소 양과 비슷해요. 

여기에 생수와 얼음을 넣으면 진짜 찐 아아메 색과 맛이 납니다. 

제 입맛엔 너무 잘 맞아서 이걸로만 커피를 마신다고 해도 좋을거같아요. 

그린커피빈이 따로 만든 커피맛내는 그런것이 아니라 로스팅 하지 않은 커피 생두이기 떄문에 커피맛이 나는것은 당연한거겠죠. 

다만 볶지 않았기 때문에 구수한 맛이 나진 않아요.

그리고 산미가 있지도 않고요. 

칼로바이 키스프레소 커피

저는 맛나게 잘 먹고 있고 이제 먹기 시작했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를 아직 느끼진 못했어요. 

다만 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하니 꾸준히 먹어봐야할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며칠 먹으면서 느낀 결과로는 식욕감소에도 효과가 있는듯 합니다.

이거 한잔 마시고 나면 군것질 하고 싶은 욕구가 사라지거든요. 

칼로바이 키스프레소 커피

제가 느낀 효과는 식욕감소 효과와 깔끔하게 입을 비워주는 효과정도이고요.

속이 쓰리거나 하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얼음에 잘 녹아서 먹기 편해요. 

다 먹으면 또 구매할 의향이 있어요!

여름이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지는데 어떤 걸 먹느냐 보다는 꾸준히 어떻게 먹고 운동을 하느냐 그게 제일 중요한듯 합니다. 

걷기는 아주 잘 하고 있는듯 해요. 

몸이 좀 더 가벼워지길 원하고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