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청미정 클렌징밀크 내돈내산 사용후기

by 에이미니니 2023. 7. 14.
반응형

화장은 하는것보다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죠. 

저는 화장을 진하게 하는 편은 아니지만 꼭 립스틱은 바르는 편이에요. 

이상하게 다른 화장 다 해도 립스틱을 바르지 않으면 화장 하나도 안한 기분이 들곤 해서요. 

색조화장을 진하게 하시는 분들이라면 저보다 더 클렌징에 신경 많이 쓰실거라 생각합니다. 

보통은 클렌팅티슈 혹은 패드를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그런 경우에는 가볍게 화장했을때 좋아요. 

그렇지 않다면 클렌징 크림 혹은 밀크, 오일 등등 취향에 따라 선택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제 경우에는 오일이 맞지가 않더라고요. 

그리고 크림도 조금 과한 느낌이라서 저녁에 하고 나면 다시 세안을 여러번 해야하고요. 

저처럼 조금 촉촉한데 뽀드득한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크림이나 오일을 사용하진 않으실것 같아요. 

그래서 늘 클렌징패드 혹은 티슈를 쓰는데 이게 꼼꼼하게 잘 지워지나 고민이 될때가 있죠. 

그래서 이번에 가볍게 쓸수 있는 클렌징밀크를 구매했는데 요게 꽤 괜찮았어요. 

청미정 클렌징밀크

생각보다 양이 좀 많았고요. 

요거 구매해서 쓸때 크림처럼 번들거리면 어쩌가 고민했는데 그렇지 않고 촉촉하게 닦여서 좋았고요. 

보이기엔 바디로션처럼 생겼고 그만큼 또 양도 많아요. 

가격이 비싸진 않아서 가격대비 만족. 오래쓸수 있는 양이에요. 

양은 사람마다 조금 다를수 있어요. 저는 그렇게 진한 화장은 안하는 편이기에 립과 볼터치 정도 꼼꼼하게 닦아내는 용도로 쓰고 있어요. 

하지만 진한 화장을 하셨다면 클렌징밀크 양도 좀 많이 쓰시지 않을까 하니!

그래도 양이 많은 것이 좋겠죠.

청미정 클렌징밀크

가격은 200ml - 2만원 후반대 구매했어요. 

사이트마다 가격이 좀 다른듯 하니 용량비교해보고 주문하세요. 

대부분은 2만원후반 - 3만원초반대로 보여요. 

올리브영에 따로 있진 않아서 인터넷 구매했고요. 

여러개 묶여있는것은 가격이 좀더 저렴하던데 양이 일단 제가 쓰기엔 많기도 하고 또 사놓고 안맞으면 쓰지 않을 수도 있어서 하나만 구매했어요. 

하지만 아마도 다 쓰고 나면 다시 재구매하게 될듯 합니다. 

평소에 클렌징크림 혹은 밀크 자주 쓰시는 분들이라면 묶음으로 구매하셔도 오래 잘 쓰실것 같아요. 

청미정 클렌징밀크

제가 자주 쓰는 립 + 청미정 클렌징 밀크 조합이에요. 

왜 클렌징밀크인지 아시겠죠?

주르륵 흘러내리는 그런 건 아니지만 그래도 손등에 짜면 흘러내릴수 있으니 손바닥에 짜서 얼굴에 올리면 좋을듯 해요. 

아니라면 저는 화장솜에 짜서 패드 혹은 티슈처럼 문질러 쓰고 있어요. 

립 클렌징 할때 화장솜 이용하면 좋더라고요. 

반응형

청미정 클렌징밀크

이렇게 문질러서 지우면 말끔하게 지워집니다. 

오일성분처럼 미끌거리는것이 아니라 좋고요. 

지운 후 티슈로 닦아내도 끈적이는거 없고 미끄덩하는 느낌 없어요. 

당기거나 하지 않게 촉촉한 것도 좋았고요. 

 

단점이라면 - 제가 생각했을때 요기 튜브형식이라면 좀더 휴대하기가 편했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여행갈때 이렇게 눌러서 사용하는 용기는 가방에 흐를수도 있고 하여 가져가기가 애매하거든요.

그래서 다이소에서 여행용 튜브, 혹은 화장품 덜어쓰는 용기를 구매해서 덜어서 사용하고 있어요. 

그렇게 쓰면 주위에 묻는 부분도 없고 해서 좋아요. 

청미정 클렌징밀크 용기처럼 생겼다면 끝부분을 짜고 나서 남은 부위를 나중에 한번 더 짜면 색이 변해있는 경우가 있어요. 

그리고 양 조절이 쉽지 않고요. 

 

튜브 형식으로 나오면 좀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봤어요! 

저는 잘 쓰고 있어요. 

립 지울때 깔끔하게 지워져서 좋고요. 

살까말까 망설이신다면 한개 사서 써보시면 좋을듯 해요. 

저는 재구매할 의향이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