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생활 속 정보 관공서 서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롯데시네마 영화할인받기 방법

by 에이미니니 2024. 5.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저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해서 아주 많은 혜택과 할인을 받고 있어요. 

네이버플러스는 이벤트 기간에 가입을 해서 이벤트가 끝나면 해지를 하려고 했었는데 혜택이 생각보다 많고 제가 쓸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계속 두고 쓰는 중이에요. 

그중 네이버 현대카드까지 발급받아서 쓰고 있으니 네이버페이로 결제할때 한달 30만원 이상이면 5% 포인트 적립도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는 것이 많다면 포인트가 아주 많이 적립이 된다는 점에서 저는 매력있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물론 이건 사람마다 다를 수 있어요. 

 

이번에 롯데시네마 영화할인 혜택이 또 새로 생겨서 이부분을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포스팅 해봐요. 

몰라서 못쓰는 분들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서요. 

(제가 이제껏 몰라서 못썼습니다.)

 

1.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격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격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격은 4900원입니다. 

저는 한달 월간 이용권으로 쓰고 있어요. 월 4900원 (VAT포함) 결제중인데 이건 네이버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연간이용권은 연 46800원 .

물론 좀 더 할인된 가격이지만 월단위로 쓰시는 것이 중간에 필요없는 경우 해지도 바로 할 수 있고 좀 더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요. 

 


2.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제가 최근 1년간 아낀 금액을 보면 거의 40만원 가까이를 아꼈다고 보고서가 나와요. 

멤버십 총적립을 받은 것이 10만원이 넘고요. 

콘텐츠 무료이용한것, 그리고 네이버마이박스 이용한것, 전용카드 적립금 등.

저는 이 모든 것들을 알차게 잘 쓰고 있어요. 

티빙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서비스 혜택 중에 티빙에 대한 것은 따로 포스팅 할게요. 

 

여기서 제일 많이 혜택 받은 것이 전용카드 적립금이죠. 

이건 네이버현대카드를 써서 받은 적립금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롯데시네마 영화할인받기 방법

 

3. 더많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지금 제가 받고 있는 혜택 외에 더 많은 것들을 받을 수 있어서 이렇게 체크해놓고 또 야무지게 받아보려고 합니다. 

전용쿠폰을 받고 할인을 꽤 크게 받을 수 있어요. 

필요한 것들이 있다면 할인쿠폰을 써서 구매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롯데시네마 영화할인받기 방법

 

 

전용쿠폰은 네이버 어플 접속해서 내 혜택받기로 들어가면 볼 수 있어요. 

브랜드별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도전최저가 쿠폰도 받을 수 있죠. 

금액이 얼마 되지 않더라도 내가 멤버십 서비스를 이요하고 있다면 4900원을 결제하고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니 하나라도 야무지게 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용방법이 어렵지 않았어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롯데시네마 영화할인받기 방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롯데시네마 영화할인받기 방법

 

 

저는 네이버를 통해서 여행 예약도 많이 하고 있는데 이때 네이버 멤버십 아이디로 접속이 되어있는 상태에서 여행항공권이나 호텔등을 예약할 경우 자동으로 할인이 되니 이런 서비스도 아주좋습니다. 

멤버십인 사람들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격이 보이기도 하더라고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롯데시네마 영화할인받기 방법

티켓이나 패키지 할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것도 좋았고요. 

다른 곳과 비교해봐도 혜택을 받았을 때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저렴하게 바로 이용을 할 수 있으니 따로 가입을 하거나 하지 않아도 되어서 번거롭지 않았어요. 

카드 결제 같은 것도 네이버 통해서 네이버페이로 할 때가 많은데 그런 면에 있어서도 빠르게 할 수 있었고요. 

 


3.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롯데시네마 영화할인 받는법 

 

 

그리고 이용하지 않았던 혜택 중 이번에 알게된 롯데시네마 영화할인 서비스가 있어요. 

무려 4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1달 4장씩 생긴다고 하니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죠. 

제 값 내고 영화보는 게 제일 아까운 요즘이니까요. 

 

 

이 서비는 자동으로 적용되는 것이 아니어서 그동안 받지 못하고 있었어요. 

영화혜택 사용하기를 눌러줘야 하고요. 

그럼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 쿠폰이 등록됩니다. 

동의를 체크해야 정보가 넘어가기 때문에 과정이 좀 있는것 같아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롯데시네마 영화할인받기 방법

 

이렇게 멤버십 전용라이프 혜택 부분에서 <영화혜택 사용하기>를 눌러주고 동이 부분을 체크하고 넘어갑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롯데시네마 혜택 자세히보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롯데시네마 영화할인받기 방법

 

네이버 로그인을 하면 그 다음 동의체크를 하고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영화 예매는 이곳에서 하게 됩니다. 

 

롯데시네마 로그인을 하고 마이페이지를 들어가면 네이버플러스 할인쿠폰이 들어와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예매를 하면서 이 쿠폰을 사용해주어야 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롯데시네마 영화할인받기 방법

 

아래를 보면 내 쿠폰함에 4장의 9천원 관람 쿠폰이 들어와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영화표 15000원이라고 했을때 할인받아 9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다는 얘기.

40% 할인가격이 9000원이란 얘기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롯데시네마 영화할인받기 방법

 

내가 예약 혹은 예매할 표와 좌석 인원을 선택하고 결제수단에 들어가줍니다. 

그곳에서 그냥 결제를 누르면 안되고 할인권을 적용해주어야 합니다. 

할인권은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부분에 있습니다. 

4라고 표시되어있는것이 내 할인쿠폰을 표시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롯데시네마 영화할인받기 방법

 

사용가능한 할인권을 인원수에 맞게 체크해줍니다. 

그럼 할인을 받은 금액으로 결제할 금액이 변하고 이후 확인을 하고 결제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이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결제하기를 누르면 쿠폰할인을 받지 못하고 결제가 진행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롯데시네마 영화할인받기 방법

 

할인못 받고 넘어가면 환불하고 재결제하고 복잡해지니 반드시 할인쿠폰이 있는지 확인하고 그 부분 체크하고 결제해주세요. 

자동으로 결제되는 부분이 아니라 내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롯데시네마 영화할인 부분에 동의하고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롯데시네마 영화할인 받으러 가기

반응형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