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링포텐 링티 레몬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by 에이미니니 2024. 9. 19.
반응형

링포텐 링티 레몬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수분보충을 할 수 있다고 광고하는 링포텐.

사실 링티인줄 알고 주문했는데 링포텐이었다는 사실. 

 

두가지 성분이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해서 찾아봤기에 포스팅 해봐요. 

그리고 링포텐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후기도 남겨보도록 할게요. 

 

 

링포텐 링티 레몬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링티와 링포텐 두가지 다 수분보충을 위한 제품이라고 알고 있었어요. 

사실 어떤 것이 더 좋다. 비교를 하려고 한 것은 아니고 저도 링티를 구매한다는 것이 이름을 헛갈려서 구매한 것도 있어서 뭐가 더 좋으니 그걸 먹어봐야지! 하는 마음이 있는것은 아니고요. 

 

다만 가격의 차이가 분명히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게 수분보충을 하고 있을때 선택을 할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링포텐(Lingpoten)과 링티(Lingtea) 성분 비교 및 리뷰

일단 링포텐과 링티 제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광고에 많이 나오는 일반적 수분보충제는 링티 였어요. 

 

 

 

1. 링티(Lingtea) 성분 및 효과

 

 

링티는 수분과 함께 혈장량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제품입니다.

링포텐과 비교하여 나트륨 함량이 358mg으로 더 높습니다.

따라서 특히 격렬한 운동 후나 땀을 많이 흘리는 상황에서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지만,  고혈압 환자 등 나트륨 섭취를 조심해야 하는 분들은 주의가 필요할 수 있어요. 

 

 

 


링포텐 원재료 및 함량 

 

링포텐 링티 레몬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성분의 차이도 분명 있을 거예요. 

제일 눈에 띄는 차이점은 나트륨 함량이었어요. 


링티 성분 


링포텐 성분


링티 링포텐 차이점 

 

 

가격: 링티는 1박스에 약 27,000원으로 링포텐(약 4,800원)보다 더 고가예요.

 

사실 이 가격 부분이 제일 차이가 많이 나요. 

성분에 있어서도 완전히 똑같진 않아요. 

 

두가지를 좀 더 비교해본다면,

 


링포텐의 장점 - 
운동 후나 피로할 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가격이 저렴해 부담이 적다.

링티의 장점 -
나트륨 함량이 높아 격력한 운도 후 회복에 도움이 된다.
다만, 가격이 고가라 부담이 있을 수 있다. 

 

그리고 광고에 나오는대로 네모난 링티 통이 조금 탐나긴 했는데 링포텐은 그 통은 없어요. 

근데 작은 통을 함께 주문했는데 흔들어서 먹을 수 있는 물통을 받을 수 있었어요. 

 


링포텐 구매해서 먹어본 후기 

 

가격대비 어떤 맛일지, 어떤 효과가 있을지 한번 먹어보았어요. 

한박스 주문했고요. 

한박스 안에는 10개의 스틱이 들어있어요. 

맛 - 레몬맛

 

링포텐 링티 레몬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링포텐이 필요한 순간 -  이건 링티가 필요한 순간도 같을 수 있어요. 

1. 간편하게 수분보충을 원하시는 분

2. 강도가 높은 운동을 즐기시는 분

3. 출장, 야근 여행 등 컨디션이 걱정되는 분 

4. 하루종일 커피등 카페인 섭취가 많으신 분

 

사실 저는 이중에 거의 대부분 포함되지만 4번 카페인 섭취가 많은 것도 이유가 되었어요. 

아이들도 있기 때문에 학교에 다녀온 직후 수분보충을 빠르게 하기 위해서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타주기도 하고요. 

너무 더운 여름 낮시간에 땀을 많이 흘리고 나면 그때 한잔 타주기도 했어요. 

 

 

링포텐 링티 레몬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아이들이 먹었을때 어떤 맛일까? 먹기 괜찮을까?

제가 마셔본 후기는 레몬맛이라고 되어있지만, 제일 맛이 비슷하고 느낌이 비슷한 것은 <포카리스웨트> 입니다. 

포카리스웨트도 역시 수분보충을 빠르게 하는 음료지요. 

그 맛과 비슷한 음료에 레몬맛이 나요. 

 

그리고 아주 시원하게 얼음을 넣어서 마시면 정말 빠르게 갈증이 해소되기도 합니다. 

저는 갈증이 심할 때 한잔 쭉 마셔주고 나면 기운이 나고 좋았어요. 

 

링포텐 링티 레몬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요렇게 스틱으로 되어있어서 하나씩 쏙쏙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좋아요. 

이건 링티도 마찬가지. 


링포텐 먹는 방법 

1. 링포텐 1포를 물 500ml에 넣어주세요. 

2. 뚜껑을 닫고 완전히 녹을 때까지 흔들어주면 완성

 

 

링포텐 링티 레몬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저는 완전히 흔들어서 녹인 링포텐 물에 얼음을 넣어서 더 시원하게 마셔주고 있어요. 

한박스에 10포 - 4800원으로 구매해서 먹었는데 한포에 480원, 500원이 안되는 돈이라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아요. 

달달한 맛은 생각보다 덜하고요. 

나트륨도 걱정할 만큼은 아니어서 하루 한잔 제일 피곤한 순간에 마셔주면 좋더라고요. 

 

이거 먹고 기운이난다, 기력을 되찾는다. 이런 느낌으로 마셔주기 보다는, 

제 경우에는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고 있기 때문에 커피 대신 음료로 마셔주는 편이에요. 

하루 1포 마셔주는 걸로 정했고요. 

 

 

링포텐 링티 레몬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간편하게 수분보충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뭐든 과하면 좋지 않겠죠? 

여기에 나트륨이 함유된 (나트륨 함유량의 차이가 있지만, 링포텐과 링티 모두 나트륨 포함) 것이기 때문에 하루에 너무 많이 마셔주면 좋지 않을 거라 생각해요. 

 

땀을 너무 많이 흘렸다거나, 빨리 수분보충을 하고 싶을때 그냥 맹물 한잔을 마시는 것보다 한포 타서 맛있게 시원하게 마셔준다면 효과가 좋지 않을까 싶어요. 

 

가격도 생각했던 것보다 저렴해서 저는 만족. 

아이들도 맛있다고 해서 학교다녀와서 땀 많이 흘렸을때 타주면 좋아해요. 

 

만약 링티 마셔볼까? 어떤 맛일까? 하고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링포텐 먼저 한포 드셔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배송비가 있겠지만 일단 한박스 먼저 주문해서 드셔보시고 더 먹어도 되겠다 싶을때 여러 박스를 사는 것도 괜찮고요. 

 

 

저는 여름에 한포씩 가지고 다닌다면 생수 500ml 한통만 사서 쉽게 타먹을 수 있으니 괜찮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레몬맛 맛있었어요. 

반응형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