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

2024 부산 원아페 원아시아페스티벌 일정 티켓팅 라인업

by 에이미니니 2024.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입니다. 

2023 부산 원아시아페스티벌을 다녀온 것이 얼마 안된것 같은데 이번에 또 하네요. 

2023 부산원아페를 다녀왔기 때문에 2024 부산 원아페가 하면 또 가야지? 하고 있었는데 시기가 많이 앞당겨진듯 합니다. 

작년 11월에 했었는데 이렇게 6개월이 되어서 하게 된 걸 보니 올해는 날씨가 좀 따뜻할 때 행사를 하려고 하는것 같아요. 

2023년에는 코로나가 끝난 직후라 분위기가 또 그렇게 많이 나지 않았거든요. 

 

반응형

이번에는 좀더 5월 6월의 활기찬 분위기 속에 행사가 진행될 것 같아서 기대가 더 됩니다. 

이걸 이렇게 일찍 하는 줄 모르고 있다가 라인업도 놓치고 티켓팅도 못했어요. 

4월 19일에 1차 티켓팅을 한 것 같은데 아예 들어가보지도 못했네요. 

작년에 티켓팅 성공했던 이유는 그때도 원래 예정일엔 표를 구매하지 못했고 이후 취소표가 나왔을때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올해도 그렇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2차 티켓팅 일정이 나오긴 했어요. 

나중에 취소표가 나오는 그때가 있긴 합니다. 

2024 부산 원아페 원아시아페스티벌

 

 

2024 부산 원아페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아시아 대표 문화콘텐츠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bof.or.kr

2024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기간 : 2024.6.8 - 6.9  (2일)

프로그램은 주아시아경기장에서 하는 콘서트와 다음날 하는 파크콘서트가 있어요. 

두 행사는 라인업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토요일 하는 행사에 작년에 다녀왔거든요. 

 

2024 부산 원아페 원아시아페스티벌

2024 부산 원아페 라인업

작년과는 많이 달라졌어요. 

하지만 작년에 참여했던 제로베이스원이 올해도 참여를 하네요. 

저는 딸과 함께 제로베이스원  떄문에 다녀왔었거든요. 

티켓을 멀리 있는 곳을 잡아서 가까이 볼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시야가 나쁘지 않았어요. 

작년보다 티켓 가격이 저렴해진듯 합니다. 

그리고 작년에는 취소표를 잡는것이 어렵지 않았어요. 

2024 부산 원아페 원아시아페스티벌

 

 

 

 

 


2024 부산원아페 라인업

2024 부산 원아페 원아시아페스티벌
2024 부산 원아페 원아시아페스티벌

 

 

그리고 2024 부산원아페 파크콘서트 라인업

적재. 멜로망스. 임한별. 폴킹 . 픽보이

 

저는 이쪽 파크콘서트가 더 가고싶은 마음이 있네요. 

멜로망스와 폴킴, 그리고 적재. 

진짜 6월밤에 정말 어울리는 사람들이 아닐까 싶어요. 

마음이 싱숭생숭 해지는 때가 되지 않을까 하고요. 

 

2024 부산 원아페 원아시아페스티벌

 

파크콘서트는 화명생태공원 축구장에서 이루어집니다. 

여기도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두 날이 다르니 두곳다 티켓을 구할 수 있다면 좋은 여행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2024 부산 원아페 원아시아페스티벌

 

 

 

 

 


 

 

2024 부산 원아시아페스티벌 티켓팅 : yes24 티켓 

지금은 티켓팅을 할 수 없어요. 

날짜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정해진날짜와 시간에 접속해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1차 티켓 오픈은 2024 . 4월 19일이었고 매진 되었어요. 

 

2차 티켓판매는 2024년 5월 3일 금요일 오후 7시

 

2024 부산 원아페 원아시아페스티벌

 

1차 티켓 판매분은 모주 매진되었으니 참고하시고 2차 판매오픈때를 노려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때도 만약 구매를 못하셨다면 취소표가 나오는 일정이 있어요. 

저는 작년에 그때 구매를 했었는데요. 

여러 표가 나올때가 있으니 그 표를 잡으셔도 될듯 합니다. 

거의 막바지에 가서 구매가 가능했어요. 

그리고 판매완료 되고 난 이후에 당일 현장에서 취소표가 나올때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까우신 분들은 현장 판매 티켓이 혹시 나올때 현장에서 구매를 하시는 것도 좋아요. 

 

2024 부산 원아페 원아시아페스티벌

 

 

요즘 티켓 대리 구매에 대한 얘기가 많죠. 

이번엔 좀더 철저히 확인을 할 것 같으니 꼭 신분증 지참해서 티켓교환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학생증은 안된다고 하니 꼭 티켓 구매하는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고요. 

예매처가 아닌 다른 경로를 통해 개인간 직걸, 예매대행, 티켓위조 등의 위법 행위를 금지한다는 문구 꼭 확인하세요. 

 

2024 부산 원아페 원아시아페스티벌

 

부산원아페 티켓 좌석 가격 

 

금액 10000원 - 40000원. 

구역에 따라 다른데요. 

저는 작년에 D구역에 앉았었어요. 

그래도 잘 보고 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D 구역도 지정석이고요. 그땐 15000원이었는데 가격이 내렸네요. 

 

 

 

 

 

2024 부산 원아페 원아시아페스티벌

그라운드 석에 앉으면 좀더 잘 보입니다. 

여기가 종합경기장이다보니 좌석이 엄청 넓고 많아요. 

위쪽에서 관람을 해도 노래소리는 아주 잘 들리고요. 

망원경이 있다면 가까이 보는것도 가능합니다. 

시야가 괜찮은 경기장, 공연장이었어요. 

 

그리고 그라운드 석은 모두 같은 의자가 놓여있는데 앞좌석에 사람이 앉은키가 크다면 안보일 수 있어요. 

 

2024 부산 원아페 원아시아페스티벌

 

그래도 작년에 다녀와본 결과 그라운드 석이 좀 더 재미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당일 표는 현장에서 수령했어요. 

신분증 확인 꼼꼼하게 하더라고요. 

들어가는 입구에서도 혼잡함은 없었습니다. 

 

2024 부산 원아페 원아시아페스티벌

 

아시아드주경기장은 지하철로 이동하면 편했어요. 

3호선 종합운동장역에 내려서 걸어가니 빨랐고요. 

 

 

2023 부산 원아페 관람 후기 시야 확인하기

 

부산원아페 아시아드주경기장 2층 E16구역 좌석 시야 후기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이번 부산여행의 목적이었던 <부산원아페> 한달정도 되어가는 이 시기...

blog.naver.com

2024 부산 원아페 원아시아페스티벌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