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엘레나 질유산균 내돈내산 구매 먹어본 후기

by 에이미니니 2023.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저는 주기적으로 산부인과를 방문하고 있고요. 

질건강 장건강 에 도움이 되는 질유산균을 주기적으로 먹고 있어요. 

원래는 산부인과에서 추천받아서 구매하려고 했던 것도 있었는데요. 

제가 알아보고 또 먹어보고 싶었던 것을 한번 먹어본 이후에 추천받은 제품으로 구매해도 좋겠다 싶어서 직접 알아보고 구매했어요. 

처음엔 종로5가 보령약국과 온유약국에 가서도 가격을 물어봤었는데 집 근처에 있는 트레이더스에서 할인가로 구매하는것이 훨씬 더 저렴했어요. 

제가 알아본 가격은 아래쪽에 다시 올리도록 할게요. 

만약 좀 저렴하게 약국에서 구매를 원하시면 종로5가 보령약국 & 온유약국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아요. 

 

 

반응형

 

엘레나 질유산균 가격 알아보기 클릭

저는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했고요. 

트레이더스에서 엘레나 질유산균을 판매하고 있는데 행사를 해서 가격이 할인될 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으니 기왕이면 할인 되는 시기에 구매를 하시면 좋겠어요. 

 

 

엘레나 질유산균

이전에 보령약국에서 알아봤을때는 가격이 한달분 30개 3만원이었거든요. 

그런데 지금 트레이더스에서는 행사해서 15일분을 더주고 할인 5000원이 또 더 되어서 45일분 (45알) 36980원 (1000원더 적립)

그러니 최종가 45알 45일분 36980원인셈이에요. 

각각 저렴한 가격을 알아보면 좋기에 !

 

 

 

 

 

 

 

저는 트레이더스에서 5000원 할인 1000원 적립을 받고 36980원에 45일분을 구매했어요. 

엘레나 질유산균은 하루에 한알을 먹는 것이고요. 

그래서 한통 30알은 딱 한달 분이에요. 

보통 인터넷에서는 4개월 6개월 이런식으로 개월수에 맞게 통수를 팔고 있었어요. 

 

 

엘레나 질유산균 가격비교 알아보기 클릭

 

엘레나 질유산균

엘레나는 유한양행 제품이에요. 

보통 질유산균으로 나오는것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 저는 요걸 선택해서 먹고 싶어서 일부러 구매했고요. 

꼼꼼하게 알아봤었어요.


질유산균이란? 누가 먹어야 할까요?

1. 질건강 관리를 원하는 모든 여성

2. 출산으르 준비중인 가임기 여성

3. 출산 전후 호르몬 변화로 인해 질 건강이 우려되는 임산부 및 수유중인 여성

4. 갱년기 / 폐겅기로 인해 질내 환경변화가 우려되는 여성

 

저 같은경우는 4번이에요. 

제가 지금 호르몬 약을 먹고 있는 관계로 강제 갱년기가 와있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자궁근종이 있기도 해서 그것관련해서도 포스팅을 하도록 할게요. 

그래서 꼭 질유산균을 먹어야 하는 상황인데 그럴때 어떤 것을 먹어야 하는지 좀 고민이 되긴 했어요. 

제가 알아보고 선택한 것이 엘레나였고요. 

*광고아님!

 

 

 

엘레나 질유산균

엘레나 질유산균 원료명 및 함량

꼼꼼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말토덱스트린)

결정셀룰로스 ,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1일 섭취량 - 1캡슐 170mg

칼로리 - 0

 

 

엘레나 질유산균

 

 

 

섭취량 및 섭취방법 - 

1일 1회,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 

 

보관방법 - 직사광선을 피해 상온 실온 보관

유통기한 제품 호장 표기일까지 

생균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개봉 후 3개월 이내 섭취를 권장한다고 합니다. 

하루 한알 먹는걸로 일단 개봉하면 하루에 한알씩 먹어서 한달안에 빼먹지 않고 먹어야 할거라 봐요. 

잊지 않고 꼬박꼬박 먹는것이 중요하니까요. 

 

엘레나 질유산균

 

 

그럼 질유산균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엘레나에 들어있는 균이 장이나 질까지 도착할 수 있을까? 그 전에 위산에 의해 다른 곳에서 다 분해되고 없어지는 것은 아닐까? 이런 생각이 들 수 있어요. 

근데 요거는 섭취하면 균주가 자연스럽게 항문에서 회음부를 거쳐 질 입구까지 자연스럽게 이동한다고 해요. 

질건강을 위해서는 좋은 유산균이 질내에 남아있어야 하는데 보통은 좋은 균들이 남아있지 못해서 질염도 걸리고 또 질건강도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꼬박 하루에 한알씩 먹어주는 것이 저는 좋다고 봐요. 

그리고 그렇게 먹어주는 과정에서 이전에 달고살던 질염도 없어져서 아주 좋아요. 

질유산균의 효과는 무엇일까요?

질 내 환경을 개선함으로 건강한 상태의 바람직힌 질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라 해요. 

만약 드시고 있는 항생제가 있다면 항생제와는 최소 1시간의 간격을 두고 먹어야 한다고 하니 유의하시고요. 

보통 질유산균은 장건강에도 도움을 함께 준다고 합니다. 

그 역할을 하는 것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데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하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서 장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러니 장건강 질건강을 위해 질유산균을 잘 선택해서 드시는거 강추합니다. 

 

엘레나 질유산균

꼭 엘레나가 아니더라도 시중에 나와있는 질유산균이 많이 있어요. 

나이가 30대 40대 이렇게 들어갈 수록 장건강도 질건강도 관리를 해줄 필요가 있어요. 

하루에 한알 챙겨먹는것으로 도움이 된다고 하니 안 먹을 이유가 없었어요. 

예전에는 건강보조식품이라면 귀찮기도 하고 그거 꼭 먹어야 해? 하던 때가 있었는데 이젠 도움이 된다고 하면 비교해보고 찾아서 먹게되더라고요. 

보통 건강할때 미리미리 챙기란 말이 있잖아요. 

더더욱 질건강을 위해서 질유산균 챙겨먹는거 잊지 않으셔야 할거 같아요. 

특히 질염이 자주 생기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질에 좋은 유산균을 잘 유지해줘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산부인과도 꼭 주기적으로 잘 다니시고요!

질염도 생기기 전에 예방적 차원에서 다니느거 좋아요. 

 

 

내돈내산

내돈내먹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