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비쵸비 파는곳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 비교

by 에이미니니 2023.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한동안 이마트 피코크 과자에 꽂혀있었어요. 

가격이 저렴한데 맛이 상당해서 여러개 구매해서 쟁여놓고 먹어도 부담이 없어서 좋거든요. 

다른곳에 있는 과자들보다 훨씬 맛있는데 가격이 저렴한 것이 장점이고요. 

노브랜드 제품들이 그렇듯 가성비가 아주 좋죠. 

그래서 보일때마다 떨어지지 않게 사서 커피마실때도 하나 먹고, 입이 심심할때 하나 먹고 하는 편이었어요. 

이번에 마트에 갔더니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가 할인을 해서 저렴한 가격에 할인까지 하니 사지 않을 수 없었고요. 

반응형

비쵸비 파는곳

피코크 과자들이 대부분 맛있는데 요건 정말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만약 안드셔보셨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강추하는 과자예요. 

딱 이름처럼 과자 사이에 초콜릿이 들어있고요. 

과자 모양이 딱 초콜릿을 품은 샌드위치처럼 생겨서 이름이 그렇게 붙여진듯 합니다. 

이름만 봐도 과자가 어떤 맛인지 알수 있어서 좋아요. 

원래 가격이 2780원 정도 하는데 거기에 세일까지 해서 2384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살 수 있을때 쟁여야죠. 

요거 사다보니 같이 갔던 언니가 요즘 비쵸비 과자도 요거랑 비슷한데 다른듯 하면서도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파는 곳으로 가보았어요. 

비쵸비 파는곳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했어요. 

먹태깡이나 다른 과자들처럼 품절되어서 못사고 사려는 사람이 많아서 구매하기가 어렵고 그렇지는 않아요. 

그러니 보일때 한번 구매해서 비교해서 드셔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저는 이미 피코크 과자는 먹어봤기에 이번엔 비쵸비 과자를 구매해봤어요. 

정말 모양은 비슷한데 겉에 과자가 좀 다르게 생겼고요. 

맛도 확실히 두가지가 달랐어요. 

비쵸비 파는곳

 

 

 

 

사이즈는 비쵸비가 더 크게 생겼는데 안에 들어있는 양은 비슷했어요. 

비쵸비 박스가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 보다 큰 이유가 뜯어보니 있더라고요. 

박스안에 과자 포장이 좀더 크게 되어있었고요. 

과자 사이즈도 살짝 더 컸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장지 모양이라 비쵸비는 아이들용. 피코크 초콜릿샌드위치비스킷은 어른들 용으로 좋겠단 생각이 들었네요. 

맛은 두가지가 비슷한데요. 

부드러운 맛은 피코크 것이 훨씬 더 강해요. 

비쵸비는 좀더 파삭 한 과자 맛이라고 해야할 듯 합니다. 

비쵸비 파는곳

비쵸비 과자 가격 

 

5개 들어있는데 가격은 2300원이에요. 

세일하지 않은 가격이 2300원이고 5개니까 1개에 500원 좀 안하는 가격이긴 하네요. 

하지만 초콜릿이 통으로 가득 들어있어서 쵸콜릿과 과자를 한번에 먹을수 있는 사이즈라고 치면 그게 또 그렇게 비싸게 느껴지진 않아요. 

 

박스에 사진상으로봤을때 요 겉에 있는 과자가 약간 예전 빠다코코낫 요 과자를 닮았다 생각했는데 제 예상이 맞았어요. 

파삭하고 잘 부스러지는 과자의 맛이고요. 

빠다코코낫 사이에 초콜릿 하나를 통째로 넣어서 샌드위치 모양으로 만들어 먹으면 요거랑 맛이 비슷하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이름은 비쵸비

초콜릿이 통쨰로 들어있다는 설명이 피코크 초콜릿샌드위치비스킷이랑 비슷하다고 보입니다. 

 

 

 

 

 

 

 

비쵸비 파는곳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그림이 예쁜 과자가 5개 들어있어요. 

아이들이 우와 하고 좋아할 그림이라 요건 아이들 용으로 하나씩 챙겨놓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한손에 잡히는 사이즈 보시면 과자 크기가 가늠이 되시나요?

생각보다 크고요. 

한번에 하나 다 먹으면 달아요. 

박스 한통 뜯어서 그 자리에서 다 먹으며  안된다는 사실!

하지만 저도 피코크 과자는 정말 생각없이 먹으면 그 자리에서 계속 먹게되어요. 

요것도 그럴 수 있으니 너무 많이 한번에 너무 많이 드시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그만큼 제 입맛에 요것도 맛있었어요. 

두가지를 같이 구매해서 번갈아 먹어도 좋을듯 합니다. 

비쵸비 파는곳

초콜릿이 통째로 하나 들어있는데 과자두께랑 비교해보시면 될것 같아요. 

피코크 과자는 요렇게 파삭한 느낌이기 보다는 좀더 버터맛이 강해요. 

그래서 두가지는 초콜릿의 맛은 통째로 들어가서 진한것은 비슷하지만 과자의 맛이 다르기 때문에 차이가 있어요. 

둘다 맛있지만 두가지 비교해서 제 취향이라면 저는 피코크 초콜릿샌드위치가 좀더 맛있었어요. 

 

 

 

 

 

비쵸비 파는곳

그래도 그것만 먹기 좀 질릴 때 있으니 번갈아가며 구매해서 먹어주는 것도 좋겠죠. 

달달한 맛이 강해서 요건 필히 우유나 아메리카노 한잔이랑 먹어줘야 할 거라 생각합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한개씩 챙겨주면 좋을것 같고요. 

과자를 먹을때 부스러기가 떨어지는 편이니 집에서 드실땐 한자리에서 드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요즘 좀 인기 있다는 과자 먹어본 후기였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