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다이소 맥스틸 마우스 패드 추천 게이밍 마우스 패드

by 에이미니니 2023.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저는 컴퓨터용품을 다이소에서도 자주 구매하는 편이에요. 

키보드도 이번에 새로 나왔는데 키보드가 5000원

가격대비 엄청난 성능이어서 이만한 가성비좋은 제품이 없죠. 

다이소가 없었으면 어쩔뻔 했나 싶을 때가 정말 많아요. 

이번엔 급하게 마우스패드가 필요했어요. 

쿠팡에서 주문을 한다고 해도 당일 배송은 어려우니 다이소에서 구매하기로 했고요. 

가격이 그래도 5000원은 할 줄 알았는데 2000원이라는 금액을 보고 하하하.

반응형

다이소 맥스틸 마우스 패드

다이소 마우스패드 중에 요건 게이밍마우스패드예요. 

제가 이전에 가지고 있던 것이 있었는데 저는 그거 가격을 좀 주고 샀었던 거였어요. 

그런데 이번에보니 맥스틸이라고 적혀있는 제품인데 집에 있는 것과 동일한 제품이더라고요. 

 

 

다이소 마우스패드 가격 / 2000원

이정도면 여러개 사서 쓰다가 조금 더러워지면 새로 교체해도 좋을 그런 가격이에요. 

그거 아시나요? 

생각보다 마우스패드가 많이 더러워요. 

색상이 보통 이렇게 블랙인 경우가 많아서 먼지가 눈에 보이지 않을 뿐이지 이거 물티슈로 한번 닦아보시면 검게 오염이 묻어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그러니 주기적으로 청소해주시거나 교체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300x250

다이소 맥스틸 마우스 패드

다이소 맥스틸 마우스 패드 사이즈 

 

가로 27센치 세로 22센치 두께 약 5미리

 

사이즈가 낙낙해요. 

그리고 3종 레이어로 구성되어있어서 도톰한 것도 장점이에요. 

1000원정도 하는 아주 초저렴한 마우스 패드도 있는데 이정도 퀄리티에 2000원이면 거의 원가가 아닐까요? 

무게감이 살짝 있어서 바닥에 착 붙어서 움직임이 거의 없고요. 

마우스가 잘 움직이도록 윗면도 잘 처리되어있어요.

다이소 맥스틸 마우스 패드

 

이전에는 다이소에 있는 마우스도 자주 구매해서 썼었어요. 

저는 주로 줄이 있는 유선마우스를 이용하는데 고장이 나면 바로바로 다이소로 달려가곤 했었어요. 

5000원의 가격으로 성능좋은 마우스를 구매할 수 있었거든요. 

이번에 보니 제가 주로 구매하던 마우스도 맥스틸 제품이었어요. 

 

 

 

 

 

요즘은 마우스를 노브랜드 제품으로 쓰고 있는데 보일때마다 사서 쟁여놓고 쓰는 중이에요. 

유선마우스 무선마우스 둘다 마음에 들어서 아주 잘 쓰고 있어요. 

아래쪽이 이전에 포스팅 했던 링크 올려놓도록 할게요. 

 

다이소 맥스틸 마우스 패드

 

마우스패드 보통 가격대가 좀 있는 제품들을 사면 이런 재질로 되어있죠. 

이건 다이소에서 구매한 게이밍 마우스인데 2000원의 가격에 이렇게 마무리까지 훌륭하게 되어있어요. 

두께감도 있고요. 

바닥 미끄럼 방지까지 되어있다는 것이 참 좋아요. 

제가 일반 노트북 쓸때 사용하는 마우스패드로도 쓰고 있지만 가격이 너무 좋아서 아이들 컴퓨터 마우스도 바꿔줬어요. 

그리고 사이즈가 작지 않아서 저는 마우스를 좀 넓게 움직이면서 쓰는 편인데 불편함이 전혀없더라고요. 

보통 게이밍 마우스패드가 넓게 나오는 편이고 또 그것도 좁게 느껴질때 장패드를 쓰곤 하잖아요. 

이건 가로27센치 정도 되는 걸로 봐도 많이 넓은 사이즈!

저는 그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다이소 맥스틸 마우스 패드

 

이전에 급할때 구매해서 썼던 마우스패드 같은 경우는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고 책받침 처럼 얇은 그런 모양이었어요. 

그건 조금 쓰다보면 부러지거나 흠집이 나서 짧게 쓰고 버렸던 기억이 있고요. 

저는 주로 이동하고 가지고 다니면서 쓰기 때문에 좀더 잘 구겨지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이건 가지고 다녀도 흠집이 날 일이 없어서 좋아요. 

요런 재질로 보통 장패드로 나오는 것들도 있는데 그건 가격이 좀 있잖아요? 

휴대하기 편리한데 실용적이고 가성비 좋은 2000원이면 구매해보는 것도 참 좋은것 같아요. 

다이소 맥스틸 마우스 패드

 

그리고 정말 마우스패드 같은경우 많이 더럽다는 점!

그러니 꼭 한번씩 청소해주거나 닦아주면서 쓰셔야 하는거 잊지마세요. 

한번씩 청소할때 보면 땟물이 정말 많이 나와서 이렇게 더러운 걸 매일 손으로 만지고 있었구나 싶을 때가 있어요. 

그래서 청소가 쉬운 제품으로 닦아도 되는 그런걸 써야하나 했었는데 이건 그냥 쓰다가 더러워지면 새걸로 교체를 하는 것이 훨씬 좋을듯 해요. 

한달에 한번만 바꿔준다고 해도 2000원의 가치는 충분한 듯 합니다!

 

 

 

 

 

 

다이소 없으면 안되는 에이미니니 사용후기였어요. 

컴퓨터 용품들 중에서 써보면 좋을 다이소제품들 또 찾아서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노브랜드 저소음 무선마우스 사용후기 

 

노브랜드 저소음 무선마우스 사용후기 가격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이전에 노브랜드 유선마우스와 무선마우스를 구매해서 유선마우스를 먼저 잘 쓰고 있었어요. 가격이 유선마우스는 3980원 무선마우스는 5980원인데 이렇게 보면 거

gujehouse.tistory.com

 

노브랜드 유선마우스 사용후기 

 

노브랜드 유선마우스 무선마우스 사용후기 가성비 굳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보통 마우스를 다이소에서 구매해서 쓰는데 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비하면 요게 가성비가 좋지만 잘 망가져요. 저는 무선마우스 보단 유선마우스를 선호하는

gujehous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