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여드름 잡는 비타민 세비타비겔 니코틴산아미드 사용후기 가격

by 에이미니니 2024.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약국에서 판매하는 여드름용 연고들이 몇개 있어요. 

트러블 올라왔을때 뾰루지 났을때도 발라도 되는 것들이라 그때그때 구매를 하다보니 여러개 가지고 있어요. 

청소년 아이들이 집에 둘이나 있으니 또 몇개는 그렇게 구매하게 되었고요. 

몇가지는 여러번 재구매해서 사용했고요. 

몇달 전에 제가 뾰루지가 얼굴에 나서 약국에 갔다가 물어보고 권유받아 구매한 것중에 세비타비겔이 있었는데 요건 두번 구매해서 썼어요.

반응형

 

사춘기 아이 이마에 여드름이 나서 요즘 바르고 있는데 괜찮아서 소개해봐요. 

광고가 좀 많이 나와서 그런가 많이 검색이 되고 있더라고요. 

제가 구매했을때는 다른 여드름용 세럼이나 연고에 비해서 이름을 처음 들어봐서 반신반의 했었어요. 

 

세비타비겔 니코틴산아미드

 

가지고 있는 연고들 종류. 

요거 세가지는 뾰루지가 올라왔을때, 여드름이 나고 있을때 그럴때 발라주는 것들이죠. 

그런데 위에 두가지 <애크논크림> <큐아크네크림> 요거는 성분이 같아요. 

일본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하기로 유명한 아크네 크림이 우리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이름으로 큐아크네. 

성분이 같아서 큐아크네나 애크논 크림이나 두가지 중 골라서 구매할 수 있어요. 

두가지는 흰 색의 크림으로 성분은 이부프로펜피코놀 , 이소프로필메틸페놀 이 주성분이라 되어있고요. 

 

그것과는 다르게 베시타비겔은 겔 타입으로 투명한 제형이에요. 

약간 알로에겔 같은 그런 느낌이 나요. 

주성분은 니코틴산아미드.

세비타비겔 니코틴산아미드

 

 

 

 

 

 

이전에는 큐아크네를 썼었고 재구매도 여러번 했었는데요. 

요거 세비타비겔은 투명하고 흡수도 빨라서 화장한 위에 덧발라도 되어서 좋더라고요. 

끈적이는것도 전혀없어요. 

그래서 바르기 쉬운 여드름 겔로 좋은듯 합니다. 

옷에 뭍거나 잘때 발랐을 경우 이불에 지워지거나 그런 것이 아니라 괜찮았어요. 

 

제가 느낀 느낌은 알로에겔이라고 생각하면 좋아요. 

좀 산뜻하게 시원한 느낌으로 흡수도 잘 되니 괜찮더라고요. 

세비타비겔 니코틴산아미드


가격은 10000원에 구매했었지만 약국마다 가격이 다른걸로 알고 있어요. 
효능효과는 경증 내지 중등증의 여드름의 국소치료
실온에 보관합니다. 

 

 

여드름에 발라주는 겔로 딱 나온 것이라 이마에 난 좁쌀 여드름, 뾰루지가 많이 올라와서 그 부분에 국소적으로 바를때 좋아요. 

입구가 좁게 되어있어서 손에 짜지 않고 여드름 난 부위나 트러블, 뾰루지 올라온 부분에 딱 짜주기 좋고요. 

 

세비타비겔 니코틴산아미드

 

기본적으로 여드름에 발라주는 크림, 연고, 겔등은 항균 역할을 하고 또 염증을 가라앉히는 역할을 해주죠. 

큐아크네나 애크논 크림은 이름 그대로 크림 연고 같은 역할이 강한데 세비타비겔은 스킨처럼 흡수가 빨라서 바르고 화장을 그 위에 해주기도 괜찮더라고요. 

따로 밀리거나 하지 않았어요. 

세비타비겔 니코틴산아미드

 

보니까 부채표에서 나온거라 또 좋네요. 

양은 18g

국소부위에 바르는 거라 양이 그렇게 작다고 생각되지 않아요. 

많이 짜서 많은 부분에 넓게 바르는 용도 아니고 국소부위 좁게 작은 부위에 살짝 짜서 톡톡 두드려 발라주고 있어요. 

흡수는 바르자 마자 잘 되는 편입니다. 

세비타비겔 니코틴산아미드

요거 짜면 아래와 같은 느낌이에요. 

알로에겔 같은 그런 제형이죠. 

겔타입이라 그렇고 투명해서 화장을 했을 때 방해되지 않는다는 점. 

좋은것 같아요. 

이렇게 많이 짜서 쓸일은 없고요. 

얼굴에 뾰루지가 갑지가 올라왔다면, 좁쌀여드름으로 한 부분에 집중적으로 났다면.

자기 전에 발라줘도 좋고 저는 화장을 한 위에 발라주기도 했어요. 

그래도 흡수가 잘 됩니다. 

 

요건 두번째 구매했던 것인데 아마 다 쓰면 또 구매하게 될 것 같아요. 

 

 

 

 

 

세비타비겔 니코틴산아미드

시원하게 바르는 거라 좋았고 휴대도 간편해요. 

 

여드름에 좋은 크림이나 세럼, 겔 등을 바른다고 바로 쏙 들어가고 그러진 않아요. 

그런데 뾰루지가 올라왔을때 며칠 톡톡 두드려 발라주면 저는 효과가 있었어요. 

깨끗한 손으로 염증이 올라온 부분을 만지지 않는것이 제일 중요하더라고요. 

 

제형이나 바르는 느낌 재구매 의사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어요. 

저는 괜찮게 잘 쓰고 있어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