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올리브영 우르오스 페이스워시 남자 거품 세안제 사용후기

by 에이미니니 2024.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입니다. 

요즘 광고를 보다보면 우르오스 광고가 눈에 띄어요. 

남자 세안했는데 안했다.. 이러면서 계속 나오는 말이 인상에 많이 남죠.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화면과 문구가 이해가 쏙쏙 되어서 구매해야겠단 생각이 확 들었습니다. 

신랑이 요즘 얼굴에 화이트헤드 블랙헤드가 많아지고 환절기에 먼지도 많고 해서 뾰루지도 많이올라오는 중이었거든요. 

반응형

 

남자 얼굴에 나는 트러블은 여자들의 상황과 좀 다를 수 있어요. 

그래서 세안제도 다르게 쓰고 또 면도도 하기 때문에 모낭염이 있을 수 있죠. 

남편과 저는 세안제를 따로 쓰고 있는 중인데 보통은 빠르게 세안하는 경우가 많은 편이라 거품을 많이 내서 세안을 하지는 않더라고요. 

 

 

올리브영 우르오스 페이스워시

 

이번에 남자 세정제 전문으로 나오는 우르오스에서 페이스워시가 새로나와서 반가웠어요. 

광고에서 보는 것에 신랑과 함께 보면서 공감을 했거든요. 

뭔가 비누로만 세안을 했을때 뽀드득 한 느낌이 없어서 아쉬웠다고 했고요. 

저와 함께 쓰는 세안제는 또 써보니 수분감이 있어서 좋긴 한데 그것도 뽀드득한 느낌이 없으니 별로라 하고요. 

그러니 코 주위의 블랙헤드나 턱 주위의 피지들이 깨끗하게 씻기는 그런 느낌을 원하는 것이 맞았어요. 

 

이번에 보니 세일을 하는것이 있어서 구매를 바로 했어요. 

올리브영도 매장마다 세일을 하는것이 다를 수 있어요. 

올영세일 기간이라면 또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구매한 가격은 세일해서 10600원이었어요. 

올리브영 우르오스 페이스워시

 

사용방법은.

1. 제품을 아래위로 뚜껑을 닫은 상태에서 잘 흔들어줍니다. 

2. 거품을 일정량 덜어서 손에올려줍니다. 

3. 얼굴에 문질러서 세정을 한 후에 잘 씻어내줍니다. 

 

 

거품이 초농밀하게 나와서 그럴 경우에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가 좀 더 잘 씻겨 나갈 거라 생각해요. 

그런데 매장에 가서 직접 봤을때 살짝 사야할까? 고민을 했던 것이 양이 예상했던 것보다 많이 적다는 점이었어요. 

이걸 매일 세안할때 쓴다고 하면 며칠 못가서 떨어질 거라 생각했거든요. 

그리고 지금도 쓰고 있긴 한데 정말 생각보다 양이 적어요. 

 

 

기존에 쓰고 있는 거품세안제를 생각한다면 여자용으로 나온 것보다 정말 작고요. 

남자들이 쓰고있는 면도거품제와 같은 용기인데 그것보다 반사이즈? 정도 됩니다. 

 

 

 

 

 

올리브영 우르오스 페이스워시

 

양을 조절하지 못하고 남자들이 무심하게 툭툭 짜서 쓴다면 정말 얼마 못가 바로 똑 떨어질 그럴 양이에요. 

그래서 10600원 할인된 가격이라고 해도 가성비로 치면 저는 살짝 모자라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씻기는 거이 뽀드득 하게 잘 씻기고 거품양을 조금만 해서 씻어도 효과가 있다면 괜찮단 생각이 들어서 세일하는 김에 한번 구매해봤어요. 

 

바디워시는 본인에게 꼭 맞는 제품을 쓰고 있어서 우르오스를 쓰진 않거든요. 

그런데 페이스워시는 필요했던 터라 써보라고 주니 필요했던 거라고 잘 써보겠다 했어요. 

 

 

올리브영 우르오스 페이스워시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여러개 묶어서 구매할때 가격이 좀 낮아지더라고요. 

그리고 배송비까지 생각한다면 직접 올리브영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아보였어요. 

내게 제품이 맞는지 아닌지 써보려면 한개만 먼저 구매해서 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피부에 쓰는 제품을 바꾸는 경우라면 꼭 한개를 먼저 사서 써보고 맞으면 여러개 저렴한 걸로 구매하는 편이에요. 

 

 

 

이번에도 그래서 한개만 구매했는데 남편이 써본 결과 뽀드득 잘 씻겨서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제가 거품을 짜보았을때 쫀쫀하면서 아주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나왔어요. 

그리고 손등에 놓고 씻어보았을때 세정력도 좋았고요. 

남자들도 요즘 선크림은 기본으로 바르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고요. 

비비크림도 바르는 사람들이 많은데 신랑은 선크림 정도만 살짝 바르고 있어요. 

운전을 할때 선크림을 바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서 그렇게 하고 있는데 선크림 경우 비누세안으로는 잘 씻기지 않잖아요? 

그것까지 깔끔하게 잘 세정이 되어서 좋다고 했고요. 

원래 뽀드득하게 씻기는 것을 좋아하는데 광고에 나오는 것처럼 이제품이 그렇다고 합니다. 

올리브영 우르오스 페이스워시

 

제가 생각하는 단점은 가격과 용량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폼클렌징을 쓰고 있는데 거품으로 만드는 용기를 다이소에서 1000원 주고 사서 일부러 거품을 만들어 쓰고 있어요. 

남자용 폼클렌징을 따로 구입을 하게 된다면 그것도 그렇게 거품기를 이용해서 만들어 쓰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부분이 좀 더 번거로운 편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거품으로 세안을 하는것이 좀더 입자가 작으니 깨끗하게 세정이 되는 거니까요. 

 

 

그래서 남자 페이스워시도 이렇게 거품용기에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나오는 것이 아닐까 싶고요. 

 

 

용량은 개인이 쓰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지금 쓰는 양으로 쓰다보면 얼마 쓰지 못하고 바로 다 떨어질 거라 생각합니다. 

깔끔한 세정력에 비해! 양이 적어 아쉬웠어요. 

10600원 세일가라고 해도 오래쓸 수 있는 그런 용량은 아닌듯 합니다.

(이건 정말 개인차가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300x250
SMALL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