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푸드올로지 서현 빨간통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 내돈내산 후기

by 에이미니니 2023. 7. 3.
반응형

방송에도 엄청 많이 나오고 서현 빨간통다이어트라고 딱 생각나는 단어가 된거.

신봉선 다이어트로도 유명해진 것이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컷 이 아닐까 싶어요. 

이거 인터넷에 글들 보다보면 광고로도 많이 나와서 인스타광고 이런거에 귀 잘 팔랑거리는 저로써는 안사볼수가 없었어요. 

주로 유명하다고 하는것들을 사먹어보는 편이고 엄청난 효과를 기대하고 먹는 것은 아니에요. 

보통의 이런 약(?) 들 성분은 비슷비슷하고 효과도 제 입장에서는 화장실 자주 가는 정도로 비슷했었거든요. 

그런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한통 거의 다 먹어가는데 이번에도 화장실은 편하게 잘 가고 있어요. 

2주만에 엄청나게 살이 막 빠지고 누가봐도 다이어트 성공했구나?? 이건 아직 잘 모르겠어요. 

푸드올로지 서현 빨간통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 내돈내산

다이어트 케어.

콜레올로지 컷 라이트 

요 빨간통을 아마많이 보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트레이더스에서도 판매하고 있어서 이전에 구매를 했었고요. 트레이더스라 좀더 저렴할까 싶었는데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것이 이번에 보니 더 저렴했어요. 

몇통을 사면 할인이 더 많이 되는것 같은데 저는 한통만 먹어보자 하고 한통 60정 구매했고요. 

하루 2알 먹는거니까 60정이면 딱 한달 분량이에요. 

그게 거의 이제 다 먹어가는 중이고요. 

하루한번 2정을 먹으면 되는거라 먹는것은 아주 간편하고 편해요. 

외출하거나 놀러가서도 챙겨먹기 좋아서 가지고 다니면서 잊지않고 잘 챙겨먹었어요. 

푸드올로지 서현 빨간통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 내돈내산

체지방 다운 

항산화 업

에너지업.

성분 - 녹차추출물, 셀렌, 판토텐산, 비타민 B6 , 비타민 B1 , 비타민 B2

이렇게 주로 들어있고요. 

이주에서 체지방을 다운 시켜주고 주성분으로는 녹차추출물이 있겠네요. 

그리고 비타민이 들어있어서 효능을 업 해주는것같고요. 

올리브영에 가보니 콜레올로지 젤리도 나왔던데 저는 젤리는 잘 안먹을 것 같아서 이전에 구매한 환으로만 먹어봤어요. 

빨간통다이어트에 이어 또 하루 한번 빨간물까지 챙겨먹는 광고도 많이 봤는데 몇가지를 같이 병행하지 않아서일까요??

라고 하고 싶네요. 

화장실은 자주갑니다. 

몸무게 변화는 거의 없어요. 

푸드올로지 서현 빨간통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 내돈내산

체지방 감소에 녹차추출물이 좋다고 하죠. 

요기 들어있는것도 그래서 인도산 녹차추출물이 들어있어요. 

거기에 아마도 빨간통다이어트 (빨간물의 색은) 히비스커스 추출물분말 떄문이 아닐까 싶어요. 

보니 핑거루트농축분말도 들어있네요. 

하나하나 다 다이어트에 좋다는 원료들이 들어있는데 아시죠? 

다이어트 보조제는 보조하는 역할이고 운동하면서 체지방도 좀 태워주고 줄여주는 보조적인 역할을 해주는 것이지 평소대로 다 똑같이 생활하고 먹으면서 이것만 먹어서 엄청난 효과를 볼수는 없다는 거요. 

푸드올로지 서현 빨간통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 내돈내산

저도 잘 알고 있어요. 

저녁을 좀 줄이려고 노력했고요. 자주 못가던 화장실을 잘 가는걸로 만족하고 있어요. 

아침이 좀 가볍긴 해요. 

그래서!

운동을 병행하면서 식단조절도 하고!

그리고 보조제 역할로 체지방을 분해해주는 콜레올로지를 함께 먹어주면 효과가 있지 않을까 싶어요. 

보통은 살이 빠져도 수분이 쭉 빠지고 이후 요요가 오는 경우가 있는데 체지방은 그대로라 몸무게 변화가 없을수도 있고요. 

저는 요거 2만원대로 구매해서 한통 거의 먹어가는데 몸이 가벼워진 효과는 봤어요. 

몸무게는 많이 줄지 않았지만 붓기는 좀 빠지기도 했어요. 

아마도 화장실 잘가는 효과가 있어서 그렇지 않을까요?

반응형

푸드올로지 서현 빨간통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 내돈내산

환은 약 냄새가 좀 나는 편이에요. 

한약냄새같은 건데 찐한 녹차향이 난다고 보셔도 될듯 합니다. 

향이 싫으신 분들은 물로 꿀꺽 넘길때 코막고 드시길.

그리고 환이 좀 큰 편이에요. 

저는 알약 원래 잘 먹는 편인데 이건 두 알을 한번에 먹기는 부담스러웠어요. 

알약 못 드시는 분들이라면 한알씩 조심스럽게 드셔보시길!

알약 못먹는 제 친구는 한알도 물을 왕창 먹고 엄청 힘들게 넘기다가 알약 커팅기로 반개씩 잘라서 먹었어요. 

푸드올로지 서현 빨간통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 내돈내산

두알 먹으면 아침에 꾸룩꾸룩 화장실 가자는 소식이 잘 와요. 

가끔 화장실 잘 못갈때 저는 푸룬 딥워터 이걸로 한번에 해결할때도 있는데 몰아서 쓰지 말고 매일 한번씩 잘 가주는 것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일이겠죠. 

푸드올로지 서현 빨간통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 내돈내산

탄수화물 줄이고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것이 좋고. 

요즘은 공복운동이 좋다고 해서 헬스장 등록해서 오늘부터 아침 공복에 런닝머신을 뛰러 다녀오고 있어요. 

만약 한통을 더 구매하게 된다면 운동과 병행해서 하게되는것이니 효과가 더 있지 않을까 싶어요. 

요거 한통 다 먹어가서!

이번에 올리브영 가서 세일할때 쟁여볼까 하고 보러갔다가 푸응다이어트 스틱이 세일을 하길래 데려왔어요. 

다음달은 푸응다이어트로 해보려고요. 

한통 일주일치만 우선 구매해왔는데! 요것도 어떤 맛인지 운동과 병행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한번 해보도록 할게요. 

 

 

내돈내산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