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청소기 내돈내산 사용후기

by 에이미니니 2023. 7. 13.
반응형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청소기 직접 구매해서 쓰고있어요.

원래 TV에 나온 것을 봤었던 건데 또 한번 찾아봤었죠.

가격이 핸디형 청소기 치고는 그렇게 저렴한 것은 아니었어요. 

광고도 많이 나오고 또 인스타갬성 이런걸로 이쁘기도 하고 그러니 좋아보이긴 했고요. 

차량 청소가 키보드 청소 등등 잠깐씩 사용하는것은 좋다고 해서 가격이 아주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구매했는데 써본 결과는 장단점이 있어요. 

기왕산거 잘 쓰고 있지만 만약 지인이 구매할까말까 고민을 한다고 하면 살짝 망설여질것 같기는 합니다.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청소기 내돈내산

원래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무선청소기가 있었어요. 

그런데 가볍게 들고다니기 편하고 또 흡입력도 좋다면 하나더 구매하면 좋겠다 싶어서 새로 구매했고요. 

눈에 보이는 머리카락이나 또 과자부스러기 등등 바로바로 치울수 있는 청소기가 좋겠다 싶었는데 사이즈가 작아서 이게 좀 흡입력이 약하지 않을까 고민은 했었거든요. 

그런데 광고에 나왔던 것 만큼의 강력한 흡입력은 아니어서 살짝 실망한 건 있어요. 

차량에 있는 약간의 과자부스러기는 모르겠지만 조금 큰 것들은 잘 흡입이 안되어서 차에서는 쓰지 않고 있고요. 

원룸 등 작은 방에서 눈에 보이는 먼지나 머리카락 정도는 깨끗하게 가능해요. 

큰 청소기는 하루에 한번씩 전체적으로 청소를 해주기 좋지만 바로바로 가져와서 청소하기는 힘드니까요. 

작게 움직일수 있고 또 충전이 편하고 하다면 눈에 보일때 미루지 않고 청소할수 있어서 좋겠죠?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청소기 내돈내산

반응형

그런 용도로 쓴다면 무난하게 쓸수 있어요. 

그치만 약간의 감성적인 느낌이나 색상 등등 보이는 그 느낌에 대한 가격이 좀더 붙는것 같아요. 

생각보다 저렴한 무선청소기들도 많은데 그 청소기들과 제가 느끼는 흡입력은 비슷했어요. 

충전을 해놓으면 작은 부스러기 청소에는 편하게 쓸수 있어요. 

소리가 작지는 않아요. 

배터리 정격 : 2000mAh로 되어있지요. 

 

AS연락처 : 1661-2730

연락처가 바로 나와있으니 좋네요. 

색상은 연한 핑크빛으로 구매했는데 예뻐요. 

어디에 세워놔도 좋아서 인테리어 효과도 있어요. 

그러니 눈에 띄는 곳에 세워놓고 필요할때 바로바로 쓰는 청소기로는 굳!

보통은 청소기 안보이는 곳에 치워놓기 마련이잖아요? 그러니 진짜 필요할때 또 움직여야 해서 미루게되기도 하고요. 

이건 가볍고 편해서 들고다니기는 아주 좋아요. 

그리고 충전도 5핀 충전기로 가능해요. 

C타입 충전기라면 좋겠단 생각이 들어요. 보통 요즘 핸드폰이 거의 C타입이라서 5핀 충전선을 또 가지고 다녀야 하니까요.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청소기 내돈내산

핸디형 청고기인 만큼 먼지통이 크기는 않아요. 

그러니 청소하고 묵히지 말고 바로바로 버려주는것이 좋아요. 

먼지통에 따로 필터가 있어서 이것도 자주 청소해주면 좋고요. 

분리가 편하고 조립도 편해서 청소하기는 아주 쉬워요. 

청소기도 깨끗하게 관리할수 있어요.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청소기 내돈내산

장점이 많지만 제가 본 단점은 넓은 곳을 청소하긴 어렵다는점. 

흡입력이 예상했던 것보단 약했다는 점.

소리가 작지는 않았다는 점. 

가격이 흡입력에 비해선 적지 않았다는 점. 

 

이렇게 보니까 단점이 많네요. 

하지만 어디나 잘 어울리고 두기 예뻐요. 

가벼워서 움직이기 쉽고 들고 다니기도 좋고요. 

손에 닿는 아주 가까운 곳에 세워두기 좋아서 바로바로 청소하는거 미루지 않을수 있어요. 

저랑 같이 구매한 지인분은 만족도 아주 좋게 쓰고 있어서 제 개인적인 단점들은 그 분에게는 전혀 단점이 아니기도 하니 개인취향차이가 있는듯 합니다!

 

강력한 흡입력을 원하신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지 않고요. 

어디나 잘 어울리고 가볍게 쓰기 좋고 편한 이동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