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태무 쇼핑몰 차량용 진공 청소기 찐 사용 후기 소음 동영상

by 에이미니니 2024.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입니다. 

 

태무쇼핑몰 - 테무쇼핑몰 후기

1. 구매물품 : 차량용 진공 청소기

누군가는 뽑기를 잘해야하는 것이 바로 태무라고 합니다. 

잘 뽑으면 정말 가성비 좋은 쇼핑이 되지만 잘못도착하면 배송도 국내에 비해선 오래걸리는데 반품과정도 시간이 오래 걸리고 번거로우니 그냥 뽑기 잘못했다 생각하자 그렇게 된다고요. 

 

쇼핑몰 중에서도 베스트에 들어가 있고 그래도 후기가 나름 괜찮은 것 같아보여서 구매를 했어요. 

구매하게 된 이유는 무엇보다 가격이었습니다. 

 

태무 쇼핑몰 후기 차량용 청소기

 

테무쇼핑몰 베스트셀러 중에서도 상위에 있는 제품이기도 하네요. 

제가 구매했을 때랑 가격이 좀 차이가 있지만 (전 좀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역시나 만원도 안되는 가격이라면 구매할만 하죠. 

다른 것과 함께 해서 무료배송 받았습니다. 

 

*내돈내산

 

 

태무 쇼핑몰 후기 차량용 청소기

2. 태무쇼핑몰 진 차량용 청소기 구성품

 

구성품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본체 + 필터 + 충전선 + 흡입구 2개+ 솔 등 구성품이 아주 여럿이라 박스를 뜯으면서 그림과 맞춰 보았습니다. 

그리고 흡사 꺼내놓고 보니 장난감인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그래서 의문이 생겼습니다. 

과연 이게 작동은 할까?

작동이 한다고 해도 먼지를 빨아들이긴 할까?

충전이 되기도 전에 고장나는 것은 아닐까?

태무 쇼핑몰 후기 차량용 청소기

 

3. 충전케이블 - C타입

충전이 무려! C타입입니다. 

차량에 보통 이전 핸드폰 충전기는 없고 C타입만 있기 마련인데 급할때 충전선이 없으면 난감하죠. 

그런데 이건 급할때 아무거나 빌려서 충전하기가 매우 좋은 C 타입입니다. 

중국산, 혹은 테무에서 배송오는 전자제품일때 충전이 C타입이 아닌 경우가 많아서 곤란할 떄가 있어요. 

근데 이건 다이소에서 뭔가를 구매했을 때도 그렇더라고요. 

그런데 이건 7천원도 안하는 가격 (제가 구매한 가격)에 C타입 충전선 까지 주는 청소기였어요. 

 

태무 쇼핑몰 후기 차량용 청소기

이렇게 구성품을 다 꺼내보았습니다. 

이렇게만 찍어놓고 보면 청소기 사이즈가 가늠이 안되실 거예요. 

이건 진공 청소기입니다. 

근데 대략 진청소기라고 해도 보통 핸디청소기 사이즈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거예요. 

태무쇼핑몰 사이트의 그림을 봐도 사이즈가 그냥 일반 핸디청소기 사이즈로 착각이 들 그림이었거든요. 

 

4. 진공 청소기 사이즈 

태무 쇼핑몰 후기 차량용 청소기

 

이렇게 보시면 감이 오실 거예요. 

일반 집에 있는 리모컨 보다 사이즈가 작습니다. 

진짜 그래서 꺼냈을때 장난감인줄 알았어요. 

가지고 있는 미니 헤어드라이어보다도 사이즈가 작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볍습니다. 

그래서 또 의문이 듭니다. 진짜 작동은 할까?

 

 

5. 태무 쇼핑몰 진 차량청소기 사용 후기

태무 쇼핑몰 후기 차량용 청소기

 

필터를 결합하고 안쪽에 실리콘 막음장치를 달아주었어요. 

배송이 오면서 분리가 된것인지 안쪽 먼지가 튀어나오지 않게 해주는 실리콘 커버도 분리가 되어있고 필터도 제대로 장착이 안되어있고 삐뚤게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고장난 것이 아닐까 싶었어요. 

똑바로 끼워주고 버튼을 누르기까지 좀 걱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버튼을 누르자마자 걱정이 사라졌어요. 

배송이 올때 충전이 좀 되어있었고요. 바로 작동이 되었습니다. 

태무 쇼핑몰 후기 차량용 청소기

6. 내가 생각한 장점과 단점

 

장점 

가격이 저렴하다

구성품이 많다

사이즈가 작아서 휴대가 좋다

충전케이블이 C타입이다

가격에 비해 성능이 괜찮다 (가성비가 좋다)

 

단점

부속품 결합이 좀 탄탄하지 못하다

소리가 크다

 

정도일것 같아요. 

 

태무 쇼핑몰 후기 차량용 청소기

사실 고장나면 AS 이런건 아예 생각을 안하고 구매한 것이 맞죠. 

고장나면 버려야지 뭐. 하는 마음으로 구매한 거라 수리 같은건 생각을 안했어요. 

그냥 뽑기가 잘 됐으면 좋겠다 정도였는데 잘된듯 합니다. 

생각보다 책상위 먼지를 잘 빨아들입니다. 차량에서도 작은 먼지나 눈에 보이는 머리카락같은거 잘 빨아들여요.

그정도면 괜찮단 생각입니다. 

이걸로 큰 청소를 할 생각은 아니었으니까요. 

대신 기대를 많이 줄였더니 생각했던 것보다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7. 소음 동영상

태무 쇼핑몰 후기 차량용 청소기

 

소리큰 핸디청소기 생각하셔도 좋고요. 

소리큰 드라이기 생각하셔도 됩니다. 

조용한 장소에서 쓸 것이 아니라 시끄러운 외부 차량에서 쓸 거라면 소음 정도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먼지 빨아들이는 쪽 가느다란 부분이 좁고 길어서 차량에서 좁은 부위에 먼지 빨아들이는데 괜찮을 것 같아요. 

고장나지 않고 좀 오래 쓸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