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AHC 프리미어 아이크림 내돈내산 사용후기

by 에이미니니 2023.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홈쇼핑에 나오는 크림중에서 제일 오래도록 쭉 꾸준히 써오는것이 있어요. 

저는 보통 홈쇼핑에서 화장품을 다량으로 구매해서 쓰는편이긴 한데요. 

기초케어를 기왕이면 아주 편하게 한번에 바를 수 있는걸로 사서 쓰는 것이 편하고 가성비가 좋더라고요. 

아이크림인데 저는 얼굴 전체 다 바르고 목도 바르고 손도 바르고 그렇게 사용하고 있어요. 

핸드크림 대용으로 들고다녀도 좋은것이 처음에 살때 용량이 많고 갯수가 많아서 많이씩 자주 써도 오래쓸수 있어요. 

그리고 용도를 나눠서 여러곳에 비치해두고 생각날때마다 발라주면 요즘처럼 건조한 시기에는 정말 수분충전 유분충전하기 참 좋거든요.

반응형

 

지금 제가 구매한 AHC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이 시리즈 회차로는 꽤 될거예요. 

저는 처음 나왔을때부터 구매해서 차근차근 시리즈를 쭉 다 써봤고요. 

 

AHC 프리미어 아이크림

이번에 나온 것은 이렇게 골드 빛이고요. 

프리미어 앰플인 아이크림이라고 되어있어요. 

저는 홈쇼핑에서 대량 구매했고 지금 3개째 쓰고 있지만 아직도 아주 많이 남아있어서 마음 든든.

요게 똑 떨어질 때가 되면 살짝 불안합니다. 

보이는 곳에 손에 닿는곳에 두고 생각날때마다 자주 발라줘요. 

특히 목부분이나 손등 부위에 생각날때 발라주면 참 좋고요. 

이번에 나온 것은 좀더 이전것들 보다 유분기가 많은듯 합니다. 

그래서 가을 - 겨울 넘어가는 10월11월 요 시기에 쓰기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이전 과 달라진 것이 있다면 크림이 나오는 부분에 마사지볼이 달려있어서 크림을 발라놓고 눈가 목 이런 부분에 간단하게 마사지를 해줄 수 있다는 점이에요. 

 

 

AHC프리미어아이크림

주름전체에 바르라고 되어있어요. 

용량 40ml

1.35fl.oz.

저는 요 제품이 한국콜마에서 만들어져서 좋은듯 해요. 

요기서 나오는 것들은 제가 쓰기에 잘 맞아서 트러블 없이 쓰기 좋았거든요. 

제품이 제조되는 공장에 따라 저는 부작용이 있을 떄가 있어서 그 부분에 좀 참고해서 신경쓰고 있어요. 

 

콜라겐 티4 성분을 함유하고 있고 얼굴전체 주름 개선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이크림이라고 설명하고 있어요. 

AHC 프리미어 아이크림

AHC 프리미어 아이크림 빠른배송 알아보기 클릭

 

제가 이전에 썼던 것들과 비슷한 성분일 수 있지만!

시리즈에 따라서 들어가는 성분이 좀 다르고 또 발림성도 달라요. 

그래서 중간에 나왔던 시리즈 중에서 마음에 들지 않았던 것들도 있었어요. 

새롭게 나오게 되면 이전 제품이 단종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잘 맞았던 제품이 리뉴얼 되어 나오고 이전제품이 나오지 않게 되면 아쉽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아주 많이 사서 쟁여놓을 수 없는 것이 또 사용기한이 있기 때문이겠죠. 

새롭게 리뉴얼되고 업그레이드 될때마다 좀더 좋아진다고 생각은 들지만 때에 따라 잘 맞을 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어서 그게 걱정될 떄가 있어요. 

이번에 나온 시리즈에 잘 적응하고 있었는데 바꾸려면 또 적응을 해야하고 안맞을 수 있는 상황이 있을까봐 그것들이요. 

 

 

 

 

 

AHC 프리미어 아이크림

이번엔 마사지볼이 함께 되어있어서 좋긴 한데 지금 3개째 쓰고 있는데 처음에 잘 나오다가 중간쯤 쓰다보면 크림이 잘 안나오는 경우가 있어요. 

이번 3개째 마지막 쓰고 있는 이 시기에 짜도 잘 안나와서 이게 좀 단점입니다. 

이전것들은 끝 부분이 실리콘으로 되어있는 경우도 있어서 짤때 아주 편하게 잘 나와서 얼굴에 직접 짜서 올리고 바르고 했었거든요. 

그런데 이건 그렇게 잘 나오지 않아서 손등에 한번 덜어내고 얼굴에 올리고 하느라 번거로울 떄가 있어요. 

그리고 마사지볼을 사서 쓸때 요걸로 누워서 마사지 하거나 TV 볼때 멍하게 가만히 있느니 마사지 하면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 쓰게 되진 않았어요. 

그러니 케이스 떄문에 이걸로 결정해서 구매하시는 거라면 그 부분 잘 생각해보시면 좋아요. 

 

AHC 프리미어 아이크림 가격 알아보기 

AHC 프리미어 아이크림

 

 

 

 

 

 

좀 힘들여서 꾹 눌러야 나오는 편이라 이게 아쉬웠어요. 

처음에는 잘 나오는데 중간 지나서 끝까지 쓰려면 힘들게 짜야하는 일이 있더라고요. 

처음에 2개 쓸때까지는 이것들만 그럴까 ? 했었는데 3개째에도 그러니 이 제품의 단점이 이것이구나 싶어요. 

그리고 이전 제품 시리즈 보다 조금더 크리미해요. 

약간 무겁게 느껴지실 수도 있어요. 

유분감이 좀더 많아진 것 같아서 발림성이 좋고 흡수력이 좋은 것을 원하신다면 이전 시리즈를 구매하는 것도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제게 잘 맞는 이전 제품들을 다음번에 다시 구매할까? 하는 생각도 있어요. 

AHC 프리미어 아이크림

 

저는 6만원대 8개 정도에 샘플까지 있는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용량이 많고 갯수가 있으니 여러곳에 놓아두고 쓰기 좋고요.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서 수시로 바르기 좋았어요. 

처음에 나왔던 시리즈부터 지금 나온 것까지 써보고 있는것들 중에 제일 오래 같은 회사 제품을 쓰는것 같아요. 

이거랑 마데카크림 요거 두가지를 제일 오래도록 쓰고 있고요. 

여기에 수시로 뿌리는 달바 미스트세럼 요거까지!

다음번에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기초케어 기초화장품에 복잡한거 싫으신 분들은 이렇게 쓰면 그냥 한가지로 쭉 다 바를 수 있으니 편하고 좋아요. 

 

AHC 프리미어 아이크림

귀차니즘이 있는 분들의 스킨케어로 저는 추천드려요. 

이번에 나온 AHC 프리미어 아이크림은 조금 무겁게 느껴지실 수 있을 정도의 크림이에요. 

유분감이 있다는 점 참고하셔야 할거 같아요. 

그래서 건성이신 분들에겐 좋지만 유분기가 있는 분들은 너무 번들거린단 생각이 들수도 있겠단 생각이 듭니다. 

제가 써봤을땐 흡수가 살짝 느렸어요. 

하지만 자기전에 듬뿍 올려놓고 자면 수면팩처럼 아침에 건조함 없이 좋았고요. 

그래서 겨울 제품으로는 강추드려보는 편이에요!!!!

 

 

내돈내산 사용후기였어요. 

유분감이나 이런것들이 어떨지 모르니 처음에 한개만 쓰고 맞으면 그다음 대량구매를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저는 이전부터 써오던 거라 조금 리뉴얼 되어도 트러블 없을 것 같아서 구매했고요!

사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