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다이소 변기클리너 이지클리너 사용후기 가격 리필구매

by 에이미니니 2023.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욕실청소 할때 다이소 제품을 많이 쓰는 편이에요. 

기존에 쓰고 있던 변기청소용품 - 이지클리너 가 있었어요. 

이건 다 쓰고 스카트 에서 나온 제품도 쓰고 포스팅도 했었고요. 

 

스카트올인원 변기청소 브러쉬 포스팅 보러가기

 

스카트 올인원 변기청소 브러쉬 리필 내돈내산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늘 쓰고 있는 변기청소 브러쉬가 있는데 이전엔 이지드롭을 홈쇼핑에서 대량으로 구매해서 쓰고 있었어요. 이지드롭으로 된 것이 한가지 제품인줄 알았더니 요즘

gujehouse.tistory.com

 

어떻게 하면 욕실  청소를 편하게 할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하고 있어요. 

자주 하는것이고 매일 해야하는 일인데 그래도 좀 편하게 하면 좋으니까요. 

불편하고 복잡하면 귀찮아서 안하게 될 수도 있는데 일단 편하고 쉬우면 바로바로 할수 있어서 미루지 않고 하기가 좋아요. 

 

반응형

다이소 변기클리너

 

다이소에소 변기클리너가 있고요. 

이건 이지클리너와 같은 사용법, 그리고 스카트 올인원 변기브러쉬와도 똑같아요. 

이번에 보니 리필이 따로 나와있어서 좋고요. 

손잡이가 더러워지면 씻어서 쓰지 않고 이렇게 다이소에서 리필이 들어있는것을 3000원에 구매하면 이 손잡이로 다이소 리필용도 썼다가 이지드롭도 썼다가 스카트 리필용도 쓸수 있고 여러가지를 다 활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아무래도 끝 부분이 더러워질 수 있는데 그때 씻어서 쓰는 것보다 버리고 새걸로 구매해서 쓰는것이 저는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다이소 변기클리너

변기클리너 손잡이 1개 리필 4개 이렇게 들어있는것이 3000원이에요. 

가성비 너무 좋죠. 

리필용은 4개 들어있는것이 1000원입니다. 

다이소에서 하나씩 사서 써보고 대용량 리필을 구매해도 좋아요. 

하지만 저는 다이소 용도 충분히 쓰기가 좋았어요. 

일주일에 두번정도 쓰고 있고요. 

그럼 2000원 리필 8개라면 한달 사용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한달 화장실 청소비로 기존에 손잡이가 있다면 2000원이면 가능하다는 점.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효과 아주 굳.

 

다이소 변기클리너

다이소 변기클리너 가격 : 손잡이 1개 리필4개 들어있는거 - 3000원 / 리필 한봉지 4개 1000원

 

 

 

 

 

 

사용법은 손잡이에 청소리필을 끼우고 물에 넣고 닦아주고 변기에 버리면 됩니다. 

청소솔을 사용해서 쓸때는 청소솔이 너무 더러워져서 이걸 쓰고 씻고 하는것이 저는 위생적이지 못했어요. 

그런데 이건 변기를 청소하고 솔을 바로바로 버릴 수 있으니 너무 좋죠. 

손잡이만 잘 관리하면 아주 오랫동안 쓸수 있고요. 

이전에는 리필이 살짝 비싼것도 있었는데 다이소에서도 구매할수 있으니 좋아요. 

향도 두가지라 취향대로 골라서 쓰면 됩니다. 

다이소 변기클리너

변기클리너 사용법 / 조립방법

1. 상단부와 하단부의 스틱을 딱 소리가 나도록 완전히 끼워주세요. 

2. 고정핀을 위로 올려 집게에 리필을 끼워주세요. 

3. 리필엔 세제가 묻어있어요. 리필 겉에 세제가 번져있을 수 있으니 불량이 아닙니다. 

4. 고정핀을 완전히 내려 집게에 리필이 빠지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해주세요. 

 

 

 

다이소 변기클리너

그럼 조립을 해보도록 할게요. 

이렇게 상단부 하단부가 분리되어있어요. 

두가지를 잘 끼워서 빠지지 않게 딸각 소리가 날때까지 끼우면 됩니다. 

 

다이소 변기클리너

그리고 손잡이 부분에 보면 이렇게 클립이 있어요. 

이 부분을 엄지로 위로 올리면 집게 부분이 위로 올라와서 리필을 끼울 수 있게 됩니다. 

세제가 묻어있는 리필을 집게부분에 끼우고 손잡이 클립을 아래로 내려주면 집게에 리필이 단단히 고정이 됩니다. 

끝부분에 짧게 집게로 잡히면 청소하다가 빠질 수 있으니 깊게 잘 끼워주면 되고요. 

 

 

 

 

 

다이소 변기클리너

집게 부분은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이지클리너 & 스카트 변기브러쉬 손잡이랑 동일했어요. 

손잡이만 산다고 해도 3000원은 넘을 텐데 다이소에서는 리필 4가지 까지 포함해서 3000원으로 구매할수 있으니 가성비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역시 다이소엔 없는것이 없다는점. 

이것도 홈쇼핑에서 엄청 많이 나와서 대용량으로 구매를 해야하나 고민을 했던 적도 있었는데 일단 써보고 더 살수 있다는 것이 좋아요. 

3000원 투자해서 체험을 해본다 생각해도 될거 같고요. 

 

다이소 변기클리너

이렇게 리필 중간부분에 세제가 묻어있어요. 

변기 청소하기에 딱 적당히 세제가 있단 생각이 들었지만 조금더 많이 묻어있다면 요걸로 화장실 바닥까지 청소할수 있을텐데 용량면에서 살짝 아쉬웠어요. 

다른 비슷한 제품들을 써봤을때는 변기청소 뿐 아니라 남은 세제로 화장실 바닥까지 청소가 가능했거든요. 

아무래도 그럴수 있단 생각이 들었고요. 

변기청소만 가볍게 하실때 이것보다 좋은 것이 없을듯 해요. 

자취하는 분들. 1인가족 이런분들 화장실 가볍게 변기청소할때 쓰기 좋다 추천드려봅니다. 

 

 

 

 

 

다이소 변기클리너

물에 넣으면 리필부분이 솔처럼 풀어지면서 청소를 할수 있게 됩니다. 

깨끗하게 청소가 되어서 좋고요. 

향이 강하지 않다는것도 저는 좋았어요. 

만약 좀더 깨끗하게 하고 싶으시다면 저는 여기에 락스를 좀 더 넣어서 청소를 해도 괜찮은거 같고요. 

저는 그렇게 쓰고 있어요. 

1회용 솔처럼 쓰고 있어서 청소후 바로 버리니 위생적인 면도 좋고요. 

기존에 쓰고 있는 변기청소 액체 (락스 등)가 있다면 그걸 넣고 청소솔처럼 문질러 주는거 강추합니다. 

 

 

 

 

 

 

손잡이의 클립을 위로 올려서 바로 변기에 버려도 되는 재질이에요. 

물에 녹는 재질이라서 변기가 막힐 염려가 없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