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제품리뷰

안마건 추천 INSIDY 마사지건 브랜드 인사이디 미니 무선 마사지건

by 에이미니니 2024.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요즘 집에서 잘 쓰고 있는 미니 마사지건, 안마건이 있어서 소개해봐요. 

저는 저렴한 걸로 구매했고요. 

사실 처음에 구매할때 너무 저렴해서 가격이 싸니까 역할을 잘 못하는게 아닐지 걱정을 좀 하긴 했었어요.

안마제품들은 가격이 저렴한 것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그런데 이번에 구매한 것은 이 가격이 맞나? 싶을 정도로 넘 괜찮아서 손에서 놓지 않고 아주 잘 쓰고 있어서 추천해봅니다.

반응형

 

안마건 추천 INSIDY 마사지건 브랜드

이름은 인사이디 insidy 마사지건이고요 

정확하겐 INSIDY 전동마사지건 IMG-300 이라고 되어있어요. 

모델명 IMG-300 

배터리 : 7.4Vcd. 1500mAh이라고 되어있어요. 

배터리는 C타입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해서 아주 편해요. 

집에 있는 핸드폰 충전기랑 함께 쓸수 있어서 좋고요. 

충전 한번 하면 오래도록 쓸 수 있어서 무선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KC 인증마크도 잘 표기되어있어요. 

안마건 추천 INSIDY 마사지건 브랜드

일단 사이즈가 작아요. 

그래서 한손에 쏙 들어와서 언제나 들고 다니면서 어깨와 다리 등 내가 원하는 부위를 할수 있고요. 

무게감은 있는 편이에요. 

한참 들고있으면 손목이 아프다 이런 생각이 듭니다. 

이건 배터리 무게도 있고 본체 재질자체가 무게감이 있는것 같아요. 

저는 오히려 튼튼한 본체라 좋았어요. 

가벼운 플라스틱 제품 아니고요. 

전동 진동이 있아주 세게도 할수 있는데 (단계가 많아요.) 그때 본체 흔들림이 무게감이 있어서 잡아줍니다. 

 

앞에 끼울 수 있는 것들이 여러개 있는데 저는 주로 이 둥근것을 이용하기 때문에 위주로 찍어보았어요. 

 

 

 

 

 

 

 

가격 : 무료배송 19900원

 

사실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마사지 제역할을 못할줄 알았어요. 

그래도 평이 좋길래 구매했는데 너무 마음에 듭니다. 

다른 마사지건 안마건도 구매해서 써본적이 있었는데 크기만 크고 진동 소리가 너무 크고 아프고 잘 쓰지 않게 되더라고요. 

근데 이건 소리도 생각보다 적어요. (이전에 쓰던 것과 비교하면요.)

2만원이 안하는 가격이라면 한번 써보자! 할수도 있는 부담없는 제품이에요. 

저는 어깨와 팔, 종아리 위주로 할 생각이었기 때문에 손에 착 감겨서 잘 잡을 수 있는 제품이면 좋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미니 정동 마사지건을 찾다가 검색이 된것이었고요. 

 

 

안마건 추천 INSIDY 마사지건 브랜드

진동 세기가 나뉘어있는데 어깨가 많이 아프기 떄문에 너무 세게 하면 들고 있는 손목도 아파서 1단계로만 쓰고 있어요. 

그래도 셉니다. 

마사지건 역할은 충분히 해요. 

안마건 추천 INSIDY 마사지건 브랜드

 

 

제가 어깨랑 팔이 아파서 도수치료를 한달정도 받으러 다녔어요. 

그때마다 도수치료 받는곳에서 이 전동마사지건을 해주더라고요. 

그땐 뭔가 이것보다 좀 더 작고 슬림한 걸로 끝이 뾰족한 (여기에 있는 부속품에도 있어요.) 걸로 해주시던데 효과가 좋더라고요. 

 

도수치료 하시는 물리치료사에게 물어봤었는데 전동의 세기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고 했어요. 

 

마사지건의 역할이 엉겨있는 근육들을, 근섬유들을 일정하게 정렬해주는 역할을 하는것이 있고

근육을 풀어주는 역할을 하죠. 

그러니 일정한 진동으로 너무 아프지 않은 상황에 해줄수 있으면 효가가 있다고 했어요. 

 

 

안마건 추천 INSIDY 마사지건 브랜드

 

전동의 세기는 이렇게 많은 단계로 높일수 있지만 저는 1단계로만 해도 충분히 할수 있어요. 

어깨와 팔 그리고 팔꿈치에 아픈 부위로 내가 조절해서 강하게 누르기도 하고 약하게 풀어주기도 하고 하니 시원하고 좋았고요. 

요즘 아주 잘 쓰고 있고 가격 아깝지 않게 쓰고 있는것이라 마사지건 어떤 것을 써야할까 고민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싶어서 포스팅을 해봐요. 

안마건 추천 INSIDY 마사지건 브랜드

이렇게 저렴한 걸로 처음에 써보다가 좀더 기능적인 것으로 바꿔보시는 것도 좋을듯 해요. 

내가 자주 쓸거 같고 어떻게 쓰는것인지 손에 익으면 그 다음 좀더 단계가 높고 좋은 것으로 바꿔도 괜찮을것 같아서요. 

비싸게 주고 샀는데 잘 안쓰게 되면 아깝죠. 

 

 

저는 손에 놓지 않고 운동을 끝내고 근육을 풀어주거나 어깨 팔, 다리가 아파서 마사지를 해주고 싶을때 TV 보면서 매일 쓰고 있어요. 

 

 

 

 

바디프렌드 마사지건 & 닥터포텐 마사지건

두가지는 가격대가 8만원 후반대로 비슷하네요. 

모양도 이쁘고 색감도 예뻐서 좋아보여요. 

바디프렌드 마사지건
닥터포텐 마사지건

 

지금 쓰고 있는 인사이디마사지건을 오래도록 잘 쓰다가 일단 써봤으니 어떻게 쓰는지, 내가 이걸 얼만큼 잘 썼는지, 활용도가 어떤 것인지 이렇게 알게 되면 가격대가 좀 더 있고 기능적인 마사지건으로 바꿔도 좋을것 같아요. 

처음부터 비싸게 주고 샀을때 잘 안쓰는 안마기들도 지금 집에 많이 있거든요. 

마사지건은 기능성이 좋은 비싼걸 사도 아주 잘 쓰게 될듯 합니다. 

 

직접해보니까 어깨 근육도 잘 풀어주고 도수치료할때 이미 효과를 봤던 터라 좋았어요!

 

 

마사지건이 나한테 어떻게 맞는지 한번 써보고 싶으시다면 저렴한 걸로 먼저 써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제가 써본 결과 가격대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평이 좋은 이유가 있었어요. 

 

 

내돈내산 직접써본 후기입니다.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